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뉴욕 브루클린에서 퍼레이드하고 중국인 500명이 삼퇴하다

[밍후이왕] ‘금추송복(金秋送福)감로 뿌리니 대법제자에게 진상이 있다’ 2019년 10월 20일 정오 무렵, 뉴욕 제3 중국인 공동사회인 브루클린 구역의 제8번 도로에서 시민들이 파룬궁(法輪功) 퍼레이드 행렬을 환영했다. 군악대의 징과 북소리, 채색 깃발과 꽃배, 용춤과 사자춤, 현수막과 전시판 등 호탕한 10여 개 파룬궁 행렬이 20여 개 구역에 길게 이어져 있었다. 장관의 퍼레이드는 사람의 마음을 진감하고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시민에게 가져다주었다.












'图1~12:二零一九年十月二十日中午时分,法轮功学员在纽约第三华人社区——布鲁克林区的第八道上举办游行,传播法轮功的真相。'
2019
1020일 정오 무렵, 파룬궁 수련생이 뉴욕 제3 중국인 지역사회인 브루클린구 제8번 도로에서 퍼레이드를 거행해 파룬궁 진상을 전파하다

퍼레이드 대오는 세 부분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 ‘파룬궁 박해를 멈추라’, ‘삼퇴는 평안을 보장받는다’로 나누었다. 성대한 퍼레이드 대오는 브루클린 중국인 지역사회의 제일 번화한 상업거리를 행진했다. 68번가에서 42번가로 이동하며 가장 주요한 거리를 뒤덮었고 백여 개의 중문, 영문으로 된 큰 현수막, 수직으로 된 깃발 및 대형 화폭 전시판으로 진상과 축복을 전했다. ‘파룬따파하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을 수요한다’, ‘파룬따파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 ‘파룬따파는 인심을 선하게 하고 도덕이 회복된다’,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생체장기 적출하다’, ‘전대미문의 참상, 반드시 천벌 받을 것이다’, ‘장쩌민을 처벌하라’, ‘중공을 해체하고 박해를 저지하자’, ‘공산주의의 최종목적은 인류를 훼멸하는 것이다’, ‘공산주의 사악한 영이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 ‘전통이 회귀하면 도덕이 회복된다’, ‘9평의 신비한 위력, 하늘이 중공을 멸하다’, ‘삼퇴는 생명을 보장받고 평안을 보장받는다’ 등이다.

퍼레이드 행렬은 밝고 산뜻하고 아름다웠고 징과 북소리가 일제히 울렸다. 비가 조금씩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브루클린의 중·서양 사람들은 명절처럼 도로 양쪽에서 퍼레이드를 보며 경축과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많은 사람이 대오 앞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위챗으로 생방송 했다. 어떤 사람은 “정말 좋다.”, “정말 기쁘다.”, “파룬궁이 강대하다”, “파룬궁이 대단하다”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 퍼레이드는 중국에서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현지 시민 뉴(牛) 선생은 “이 2년간 저는 퍼레이드를 보러 옵니다. 보기 좋고 장관입니다!” “매번 보고 난 후 ‘저는 파룬궁을 사랑합니다.’를표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미국으로 온 지 얼마 안 된 순중량(孫忠良) 선생은 용춤팀의 채색 용과 기념촬영을 하였다. “공산당이 파룬궁을 오랜 세월 박해해도 소용없어요. 사람들은 여전히 수련하고 외국에는 더 많은 사람이 수련합니다. 저는 지금 중국에는 갈수록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인정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의 친구도 집에서 파룬궁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파룬궁 좋습니다! 파룬궁은 사람 마음을 안정되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1992년 중국에서 전파되어 현재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해졌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찬사를 받았다. 파룬궁은 세계 여러 민족의 보편적인 환영을 받고 수많은 국제 표창을 받았다.

교통사고로 3일 밤낮 의식을 잃다가 대법을 수련해 생사의 고비를 넘다

첫 번째 대오는 ‘파룬따파하오’이며 제일 앞면에 선 대오는 유명한 천국악단이다. 그들은 기개가 비범하며, 정연하고 힘찬 발걸음으로 퍼레이드의 선두에 섰다. 뒤따른 대오는 초대형의 ‘전법륜(轉法輪)’ 책 모형, 초대형의 파룬(法輪)이 도는 모형, 용춤팀, 파룬궁 공법 시연팀, 연꽃선(船)팀, 채색 기(旗)팀 등이다.

헤이룽장에서 온 더우진메이(竇金梅)는 즐겁게 연꽃선 대오에서 걸어가며 잊지 못할, 한 단락 경험을 이야기했다. 더우진메이는 1995년 4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3개월 후인 7월 14일 그녀는 다롄(大連)의 도로에서 심각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그녀는 다롄의 골상(骨傷) 병원에서 응급조치 받았다. 의사는 그녀는 살 수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저는 영안실의 항온실에서 3일 밤낮 의식을 잃었어요. 깨어난 후 의사는 저의 골반과 가슴뼈가 분쇄성 골절이어서 치료해도 평생 불구라고 말했어요.” 더우진메이는 회억했다. “당시 죽고 싶을 정도로 슬픈 저는 목 놓아 울부짖은 후 순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생각이 나 사부님께 보호해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저의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사부님을 부르고 불렀어요.…… 줄곧 사부님을 불렀어요.……”

“이튿날 저는 뜻밖으로 병상에서 내려올 수 있었어요. 격동되어 울었어요. 당시 의사와 일부 환자들은 보고 놀라 멍해졌어요! 그들은 이것은 무슨 힘이기에 이렇게 걸을 수 있게 하는지 물었어요. 저는 그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저를 구해주셨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저는 수술하지 않고 또 뼈에 쇠 지지대도 박지 않았어요. 이렇게 사부님께선 저를 생사의 고비에서 구해주셨어요.”

전대미문의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고 장쩌민을 처벌하라 호소하다




'图14~17:呼吁停止迫害法轮功,法办迫害元凶江泽民。'
파룬궁 박해를 멈추고 박해 원흉 장쩌민을 처벌하라고 호소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대오는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생체장기 적출한 데 대해 강력히 규탄하고 즉시 박해를 중지하고 감금된 파룬궁 수련생을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현수막 ‘독립 인민법정 판결 중공은 반인류죄를 범했다’가 매우 눈에 띄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秦皇島)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 뤼차이윈(呂彩雲)은 대오에서 ‘왕하이옌(王海燕) 박해를 중지하라’는 팻말을 들었다. 뤼차이윈은 허베이 친황다오 파룬궁 수련생이고 왕하이옌은 그녀의 시누이다. 그녀는 2017년 5월 20일, 납치되어 친황다오 제1구치소에 불법 수감되었다. 2018년 10월 20일 불법으로 4년 3개월 형을 선고받았고 2019년 7월 허베이성 스자좡(石家莊)시 여자 교도소로 이송되었다. 2년간 불법 감금 시 박해당해 가족을 못 알아보고 있으며 자신의 아이도 알아보지 못하고 있다. 가족이 만났을 때 왕하이옌은 약간의 반응도 없었고 한마디 말도 하지 않았으며 눈빛은 멍해 있었다. 그녀의 아이는 상황을 보고 마음이 아파 울기 시작했다. 뤼차이윈은 말했다. “공산당은 밝고 자신감 있고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왕하이옌을 박해해 이런 모습이 되었어요. 즉시 왕하이옌을 석방하기를 긴급 호소합니다.”

‘장쩌민을 고소하다’ 대오는 수직기를 높이 들었고대형 밀차 전시판에‘장쩌민을 처벌하라’는 글이유달리 눈에 띄었다. 밍후이왕의 대략적인 통계에 근거하면 민간경로를 통해 전해온 소식은 중공에 박해 치사당한 파룬궁 수련생이4363명이라는 것을 실증했다. 현재까지 적어도 20여만 피해당한 중국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은 중국 최고검찰원에 장쩌민을 반(反)인류죄 및 집단학살죄로 고소했다. 전 세계에서 적어도 35개국 약 320만 명이 중국 베이징의 최고검찰원, 최고법원에 연서하여 고발하고 장쩌민을 법에 따라 처벌하라고 요구하였다.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사 완즈위안(汪志遠)은 현장에서 밝혔다. 국제추적조사에선전 세계 모든 정의의 인사가 즉시 행동해 파룬궁을 박해한 중공의 범죄자 명단과 죄증을 전면적으로 수집하여 국제추적조사에 고발해 곧 다가올, 대 심판에 증거 제공하기를 호소한다.

500명의 중국인이 삼퇴하고 진상이 사람 마음을 파고들다







'图18~24:庆祝华人三退'
중국인이 삼퇴한 것을 축하

탈당 자원봉사자의 꾸준한 노력으로 전 세계 탈당 붐(중공의 당·단·대 탈퇴)은 이미 3억4천만을 돌파했다. 2005년 초, 8번 도로 61가에 ‘삼퇴’ 진상센터를 설립했다. 14년 동안 ‘하늘이 중공을 멸하고 삼퇴는 평안을 보장한다’는 이미 여기에서 사람 마음에 점차 스며들어 가기 시작했다.

린(林) 양은 퍼레이드를 볼 때 ‘린싱윈(林幸運)’이란 이름으로 중공의 소선대원을 탈퇴하고 딸과 함께 퍼레이드 대오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다.

중국에서 온 지 한 달 된, 한 신사는 퍼레이드 대오를 보고 덩실덩실 춤을 추었다. 그는 기뻐하며 참가하겠다고 요구했고 ‘천융쥔(陳勇軍)’이란 이름으로 ‘당·단·대’ 조직을 탈퇴했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던 왕(王) 여사는 “저는 이 파룬궁 퍼레이드를 그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오늘 처음 보는데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시민 린(林) 선생은 밝혔다. “파룬궁은 정말 대단하고 강대해서 격동됩니다.”

시민 예(葉)사는 “정말 좋아요. 정말 좋아해요.”라고 감탄했다.

시민 장(江)사는 긍정적으로 “8번 도로에서 이 행사들을 개최하기에 아주 좋아요.”라고 말했다.

시민 린 여사는 “사람은 진·선·인에 따라 처사해야 합니다. 저는 이 세 글자에 매우 공감합니다.”하고 말했다.

퍼레이드 당일 도처에 탈당 자원봉사자가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당일 503명의 중국인이 중공의 당단대를 탈퇴했다. 자원봉사자는 올해 진상을 알고 삼퇴를 한 중국인이 이전보다 많다고 밝혔다. 퍼레이드의 아름다움을 보고 진상 자료를 받는 사람이 적지 않았다. 한 여성이 퍼레이드 관광 대오를 가리키며 자원봉사자에게 자료가 그들의 것인가 물었다. 자원봉사자가 그렇다고 말하자 그녀는 받았다. 또 몇몇 시민도 주동적으로 자료를 가져갔다.

전 세계 탈당센터 책임자 이룽(易蓉)이 현장에서 한때 신주대지(神州大地)가 중국 공산 사당의 수십 년 피해로 만신창이가 되었다. 중화 동포 8천만 명이 중국공산당의 여러 차례 운동에 학살당했다. 중국공산당은 사령(邪靈)이고 공산주의 사령이 인간 세상의 대표이며 그 반(反)우주 반인륜의 본질은 멸망과 해체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이룽은 ‘9평 공산당’의 광범위한 전파로 현재 중국은 고관이든 평민이든, 군인이든 학생이든 무수한 중국인이 중공의 거짓말 속임 중에서 청성해져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영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중국공산당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중국공산당 탈퇴를 선택했다. 이들의 정신은 자유를 얻었고 영혼의 깊은 곳에서 중국공산당을 분명히 인지해 경멸하고 부정했으며 중국공산당 해체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에 이룽은 말했다. “지금 탈당의 대세는 이미 호탕한 형세가 되어 중국공산당의 해체를 가속화하고 있다.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한다.’라는 예언은 맞아떨어지고 있다. 중화민족은 반드시 전통도덕의 회귀를 맞이한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22/3949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