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국회세미나서 파룬궁 박해 비난, 탈당 추세도 관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징페이 미국 워싱턴 보도) 2017년 12월 20일 오후, ‘전 세계 탈당센터’는 미국 국회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18년간 지속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유혈 박해는 재차 워싱턴의 관심사가 됐다. 미국 국회의원, 재미 뉴질랜드 정치인, 인권변호사, 정치평론가들이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비난했고, 3억에 달하는 중국인들의 공산당 조직 탈퇴를 성원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은 자국민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전 인류에 대한 위협이라며, 악을 지지하지 않고 공산당에서 탈퇴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밝혔다.

'图1:二零一七年十二月二十日下午﹐全球退党服务中心在美国国会举办研讨会,中共对法轮功持续十八年的血腥迫害再次成为华府关注的焦点。'
12
20일 오후, 전 세계 탈당센터는 미국 국회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가 재차 워싱턴의 관심사가 됐다.

파룬궁수련생 여러 명이 세미나에서 가족 및 친척, 친구들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한 사진을 전시했다. 랴오닝성 다롄시에서 온 왕(王)씨 세 자매 왕춘룽(王春榮), 왕춘잉(王春英)과 왕춘옌(王春彥)은 각각 회계사무소 대표, 병원 간호부장과 무역회사 사장이었는데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수년간 감옥에 감금됐다. 이들은 다른 가족들도 연루됐으며 알고 있는 주변 파룬궁수련생들 10명이 박해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랴오닝에서 온 16세 소녀 쉬신양(徐鑫洋)은 아버지의 박해 전후를 비교한 사진을 전시했다. 쉬신양의 부친 쉬다웨이(徐大爲)는 중국공산당의 박해로 세상을 떠났다. 워싱턴 시민 두하이펑(杜海芃)의 어머니 위안샤오만(袁曉曼)은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불법적인 3년반 징역형을 당했다. 현재 감옥은 여전히 가족들과의 면회를 금지하고 있다.

'图2:徐鑫洋在研讨会中展示了父亲遭迫害前后的对比照片。'
아버지의 박해 전후를 비교한 사진을 전시한 쉬신양

'图3:华府居民杜海芃的母亲袁晓曼因控告迫害元凶江泽民,被非法判刑三年半。目前,监狱仍然禁止家人探视。'
워싱턴 시민 두하이펑의 어머니 위안샤오만
(袁曉曼)은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한 이유로 불법 징역판결 3년 반을 당했다. 현재 감옥은 여전히 가족 면회를 금지하고 있다.

미국 의원, 중국공산당의 박해 비난

미국 하원위원 스티브 킹은 세미나에서 지적했다. “파룬궁 수련생의 인권이 짓밟히고 있는데, 그들은 본래 천부인권인 자유롭게 신을 믿을 수 있는 권리를 누려야 하며, 자신의 염원에 따라 생활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약 7천만 내지 1억 명이 자유를 박탈당하고 박해를 당하고 있다. 그들은 고문을 당하고 차별을 당하며 살해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장기는 심지어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중국공산당 정부가 인권을 박해하는 범죄는 너무 많아 일일이 진술할 수 없다.”

'图4:美国众议员史蒂夫·金(Steve King)说,法轮功学员只是想做好人,不应因此遭到中共迫害。'
미국 하원의원 스티브 킹은 파룬궁수련생들은 오로지 좋은 사람이 되려 하는데 이로 인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

“그들(파룬궁수련생)은 다만 조용히 수련하고 자유로운 생활을 하려하는데 어떻게 사람들의 이런 소원을 저애할 수 있는가?” 그는 또 말했다. “나는 미국 국회에서 파룬궁 성원 결의안을 통과시키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질책하도록 호소할 것이다.”

'图5:美国国会及行政当局中国委员会(CECC)主席——国会参议员马可·卢比奥(Marco Rubio,左)和众议员克里斯·史密斯(Chris Smith,右)致信声援法轮功学员。'
미국 의회 산하 의회
·행정부 중국위원회 위원장이자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 좌측)와 하원의원 크리스 스미스(Chris Smith 오른쪽)는 편지를 보내 파룬궁수련생들을 성원했다.

미국 의회 산하 의회·행정부 중국위원회(CECC) 위원장이자 상원의원 마크 루비오와 하원의원 크리스 스미스는 서한을 보내 파룬궁 수련생을 성원했다. “1999년 이래, 수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 정권의 박해를 당했다. 많은 사람이 강제적으로 구금, 감금, 고문을 당했고 심지어 학살당했으며, 중국공산당 당국은 또 파룬궁 수련생을 강박해 신앙을 포기하게 했다. 중국에서 ‘진선인’을 수련하는 수백만 평화로운 국민들이 불공정과 인권 박해를 당했는데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다.”

두 의원은 또 말했다. “우리는 절대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당한 폭행에 대해 가만히 있을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그 박해자들이 그들의 범죄에 대해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중국공산당은 이번 박해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강제 구금에 대해 책임져야 할 것이다. 최근 우리는 상원과 하원에서 연명으로 의안에 서명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성원했으며 강제 장기적출을 비난했다.”

탈당센터 대표, 3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중국공산당 조직서 탈퇴

전 세계 탈당센터 대표 이룽(易蓉)은 진상을 알게 된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를 선택한 중국인이 현재 이미 2억 9천 2백만 명을 초과했다고 밝혔다.

이룽 대표는 세미나에서 탈당한 시민들은 중국 사회의 다양한 계층, 업종 출신으로, 그 중에는 공산당 고위관리를 포함한 경찰, 군인, 학생, 노동자와 농민 등이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가명 혹은 실명으로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공개 탈퇴했다. 예를 들어 인권변호사 가오즈성(高智晟), 궈궈팅(郭國汀), 정언충(鄭恩寵), 전 중국공산당 호주 주재 외교관 천융린(陳用林), 톈진(天津)시 국내안정보위국과 톈진 ‘610’사무실을 책임졌던 하오펑쥔(郝鳳軍), 1988년 서울올림픽 수영 은메달리스트 황샤오민(黃曉敏) 등이라고 말했다.

이룽 대표는 말했다. “사람들은 공산당의 역대 운동 중에서 어떻게 중국인들을 박해했고, 어떤 거짓말로 중국인들을 속였는지 진정으로 진상을 알게 됐다. 대부분 사람들은 ‘삼반(三反)’, ‘오반(五反)’, ‘6.4(천안문사태)’, 파룬궁박해 등 일련의 박해가 자신들의 신변에서 발생한 것을 경험한 후 모두 깨달았으며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고 그것에서 벗어났다.”

'图6:美国众议院资深议员达纳·罗拉巴克(Dana Rohrabacher)在研讨会上发言。'
미국 하원의원 베테랑의원 다나 로라바커가 세미나에서 발언하다
.

중국의 탈당 조류는 미국 하원 베테랑의원 다나 로라바커(Dana Rohrabacher)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말했다. “나는 탈당운동은 아주 중요하다고 여긴다. 그것은 사악한 공산당 체제 내 사람들에게 탈퇴할 기회를 주었다. 그들에게 자신의 동포에 대한 탄압에 참여하지 말고, 더는 중국공산당과 함께 세계의 위협이 되지 말라고 알려주었다.”

재미 뉴질랜드 정치가 “중국공산당 조직 탈퇴는 현명한 선택”

'图7:新西兰政治家劳顿(Trevor Loudon)先生认为,退出中共,对中国人来说是明智之举。'
뉴질랜드 정치가 트레버 루돈은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은 중국인들의 현명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

뉴질랜드 작가 겸 영화 제작자, 전 뉴질랜드 행동당 부회장인 트레버 루돈(Trevor Loudon)은 책 ‘9평공산당’은 공산당의 본질 및 문제를 확실하게 분석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을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공산당이 존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사람들을 끌어들여 정력, 시간, 노력을 투입하게 해 그 사악한 체제를 유지하게 했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들이 탈퇴를 선택한다면 공산당은 곧 무너질 것이며 최후에는 사라질 것이다. 사람들의 지지가 있기만 하면 악은 곧 존재할 것이고, 사람들이 그것을 떠난다면 악은 곧 해체되는데 그렇다면 문제가 곧 해결될 것이다.”

루돈은 말했다. “중국공산당에 가입하는 것은 죄를 짓는 것이다. 악인의 앞잡이가 되어 물질적 풍요, 우월한 직장, 외제차나 좋은 집을 얻을 수 있겠지만 자신의 미래에 죄업을 짓는 것이다. 때문에 반드시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 도덕적으로 충분히 강대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만약 가능하다면 영원히 이 조직에 가입하지 말아야 한다. 또 이 조직에 금전을 바치지 말고 최대한 노력해 추락에서 벗어나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도 이런 더럽고 추악한 것을 멀리 하게 해야 하는데 상황이 매우 긴박한 시기이므로반드시 해야 한다. 외국인들은 중국공산당과 맞설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중국에서 생활한다면 이는 매우 위험하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 그것을 멀리하면 최후에 그것은 곧 해체될 것이다.”

인권박해에 참여한 중국공산당 고위관리, 입국 거부당해

대만의 파룬궁인권변호사단체 대변인 주완치(朱婉琪)는 대만 이민서 및 대륙위원회 등 기관으로 구성된 연심회(聯審會)가 최근 파룬궁을 박해한 중국공산당 고위관리 3명의 대만 입국을 불허했다고 밝혔다. 그들의 교류단 전체 구성원도 모두 입국이 불허됐다.

이는 중국공산당 고위관리가 파룬궁 박해 사실만 있다면 대만 정부는 그들이 대만에 입국해 교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실증했다.

중국인권변호사 천광청(陳光誠)은 세미나에서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종말은 멀지 않았다. 현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개혁과 개과천선에 희망을 품을까? 기본적으로 거의 없다. 사람들은 모두 공산당의 폭정이 곧 근본적으로 종식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컬럼비아大 정치학 박사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추천

컬럼비아 대학 정치학 박사 리톈샤오는 회의 참가자들에게 ‘9평(九評)’ 편집부에서 최근에 발표한 새 책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추천했다. 그는 13년 전에 발표한 ‘9평 공산당’은 탈당 붐을 일으켰고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은 사람들에게 문화를 파괴하고 도덕을 부패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 하는 공산악령의 목적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룽대표도이 책은 매우 확실하게 분석했고 아직 양심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를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7년 12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22/3581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