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국 시민들, 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 비난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탕슈밍 런던 보도) 2016년 10월 1일, 영국 파룬궁수련생들은 런던 중심지역에서 집회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중국공산당이 17년간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한 진상을 진술하는 동시에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죄악을 폭로하며 박해 저지를 호소했다. 수련생들은 단체연공을 시연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활동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은 많은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렸고 이로 인해 많은 정의롭고 양심 있는 인연 있는 시민들을 만났다.

퇴직 간호사 “생체 장기적출은 경악스러운 일”

'图1:二零一六年十月一日下午,退休护士查尔斯站在伦敦繁华大街人流中认真阅读法轮功真相传单'

2016년 10월 1일 오후, 퇴직간호사 찰스가 런던 번화가 인파 속에서 파룬궁진상전단지를 진지하게 읽고 있다.

파룬궁 퍼레이드 대열이 피카딜리 광장 부근의 넓은 보행로에 진입하자 한 서양 노인이 전단지를 받고 즉시 걸음을 멈추고 진지하게 읽었다. 찰스라고 부르는 이 노인은 아일랜드 인으로 런던에서 20여 년 생활했으며 퇴직 전 런던의 한 병원 간호사였다. 그는 파룬궁을 알고 있고 중국에서 인체장기를 매매하는 현상을 들은 적이 있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했다는 정보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경악했고 이런 믿을 수 없는 죄악에 대해 급히 알고 싶어 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생체 장기적출’은 반인류적 악행으로 중국공산당 독재 하에서 체계적으로 발생한 행위이며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17년간의 박해 정책과 공생한 것이라고 알려줬다. 노인은 자신은 공산당이 인권과 인성을 적으로 여기는 본질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는 경악스러운 국가 행위입니다.” 떠나기 전 찰스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을 전파하는 것에 감사를 표했고 계속 견지하도록 격려했다.

퇴직 사업가 “생체 장기적출’은 전혀 받아드릴 수 없는 일로 전 세계에 알려야”

'图2:英国退休商人大卫(David)和杰奎琳夫妇(Jacqueline )在特拉法加广场与法轮功学员邂逅,并时支持法轮功学员揭露中共的迫害。'

영국 퇴직 사업가 데이비드와 부인 재클린은 트라팔가 광장에서 파룬궁수련생과 우연히 만나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할 것을 지지했다.

영국의 데이비드는 30년 전 일찍이 홍콩 정부를 위해 일했던 인쇄 사업가였다. 10월 1일 오후 그와 부인 재클린은 트라팔가 광장을 지나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만났고 부부는 모두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재클린은 파룬궁수련생들의 단체연공을 구경했고 아울러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파룬궁을 박해했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한 후 남편에게 알려주었다. 부부는 말했다.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을 논하지만 중국공산당 체제는 ‘무관용 원칙’이네요.”

“이는(생체 장기적출) 용납할 수 없으며 경악스러운 악행입니다.” “마땅히 여러분 같은 사람들이 중국의 진실한 현황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 고쳐나가야 합니다. 이런 일(생체 장기적출의)의 발생은 전혀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 말했다. “저는 힘껏 여러분을 도와주고 싶습니다. 이는 의심할 바가 없습니다.”

간호사 “중국공산당이 이렇게 살인하는 것은 사악한 것”

'图3:英国护士玛丽女士冒雨了解真相'

영국 간호사 메리는 비를 맞으면서도 진상을 알고 싶어했다.

당일 하늘에서 잠깐 비를 뿌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비를 맞으며 계속해 진상 알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간호사 메리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비를 맞으며 공법을 시연하는 모습을 보고 다가와 구경하며 진상전시판을 진지하게 읽었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파룬궁에 대해)들었습니다. 방금 저는 길에서 ‘진선인’ 큰 글자에 끌려 찾아왔는데 이 공법이 세계 많은 나라에서 환영받는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진선인을 수련하고 믿으며 전파하는 사람들은 모두 세계를 개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저는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매우 놀랐습니다. 진선인 신앙은 매 사람들에게 모두 이로우며 사회에 공헌하게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진선인’을 믿고 실천한다면 이 단체는 곧 전 세계에 공헌하는 것이고 그들은 곧 마땅히 격려를 받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박해와 고문을 당해서는 안 됩니다. (중국공산당이) 이렇게 학살하는 것은 누구에게 좋은 점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악마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이를(생체 장기적출 범죄) 알게 해야 하는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파룬궁수련생이 메리에게 최근 유럽의회가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저지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고 또한 최근 영국 의회 역시 같은 의제로 토론회를 가졌다고 알려주자 메리는 위안을 느끼며 말했다. “아주 잘했네요. 저는 이 소식을 듣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무용 교사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전면적인 조사와 추궁 진행해야”

'图4:在英国教舞蹈的意大利女士考瑞尔(Coria)在签名反对中共活摘器官'

영국에서 무용을 가르치는 이탈리아 여성 코리아는 서명해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에 반대했다.

런던에서 무용을 가르치는 이탈리아 여성 코리아는 트라팔가 광장을 지나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이 설치한 현수막과 단체 연공장면을 보고 호기심이 일었다. 그녀는 말했다. “연공 장면이 흥미롭네요. 저는 중국에 두 번 다녀왔지만 유감스럽게도 그곳에서 (파룬궁을)본 적이 없습니다. 평화로운 공법 뒤에 이런 놀라운 일(박해와 생체 장기적출)이 발생하는 것을 상상도 못했습니다.”

“정말로 놀라운 일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생체 장기적출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들은 적이 있지만 오늘에야 이런 범죄가 전문적으로 이런 박해를 당하는 한 사람들을 겨냥한 것임을 알게 됐고 여전히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박해에 참여한 자들을 모두 사법처리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과 더 이야기를 나눈 후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0/8/3360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