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15년 유럽 법회, 비엔나서 성황리에 개최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란링 비엔나 보도) 2015년 유럽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9월 20일 비엔나 호텔 오스트리아 트렌드 이벤트 피라미드(Austria Trend Eventhotel Pyramide)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유럽 30여개 국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이 한데 모여 수련의 길에서 진선인(眞善忍)에 동화되어 서로 협력하면서 제고된 수련 체험을 나눴다.

二零一五年欧洲法会于九月二十日在维也纳的奥地利时尚金字塔酒店隆重召开

2015년 유럽 법회가 9월 20일 비엔나 오스트리아 트렌드 이벤트 피라미드 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리다

파룬궁수련생들이 2015년 유럽 법회에서 수련 심득을 나누고 있다.

法轮功学员在二零一五年欧洲法会上分享修炼心得

법회 연단 정중앙에는 사존의 법상을 모시고 양쪽에는 파룬도형을 걸었으며 위쪽엔 중국어와 영문으로 파룬따파 유럽수련심득교류회라고 쓴 대형 현수막이 걸려있었다. 법회는 영어, 독일어, 불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와 중문 7가지 언어로 회의에 참여한 수련생들에게 동시통역을 했다.

오스트리아, 독일, 영국, 프랑스, 벨기에, 스페인, 스위스,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헝가리, 체코, 라트비아와 미국 등 14개 국가에서 온 21명 동서양 파룬궁수련생이 법회에서 발언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언어로 말했고 서로 다른 배경을 갖고 있었지만 모두 파룬따파가 수련자에게 준 아름다움과 승화를 함께 나눴다. 청년 학자가 있는가 하면 고희 넘는 노년 대법제자도 있었다. 어떤 이는 법을 얻은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수련생이었고 또 어떤 이는 법을 얻은 지 십 몇 년이 되는 노수련생이었다.

자아를 내려놓은 후의 기쁨을 체험

오스트리아에서 온 왕씨는 작년에 션윈 홍보를 시작할 때 자신감과 기쁨을 안고 거점에서 티켓 판매를 했지만 효과가 본인이 기대한 것과 같지 않았다. 그는 처음에 합작한 수련생들이 노력하지 않는다고 원망하고 더 열심히 사람들에게 션윈을 소개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를 피해 갔으며 심지어 그를 본체만체했다. 처음에 있었던 기쁜 마음이 사라졌다. 문제에 부딪친 후 왕씨는 다른 수련생에 대한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과 자아를 내려놓지 못한 마음을 찾았다. 이런 불순한 심태로 자신이 딱딱한 껍데기에 쌓여진 것처럼 내심의 기쁨과 자비를 전할 수 없었다. 그는 말했다. “시시각각 법에 따라 자신을 바로잡고 수련생과의 협조를 강화하고 서로 다른 층차에서 자아를 내려놓자 다시 수련과 사람을 구하는 기쁨을 체험했습니다.”

자비심을 수련해내다

벨기에 수련생 로렌츠는 심득발표에서 어떻게 자비심을 유지하면서 관광지에서 중국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렸는지 체험했다고 말했다. 그는 사악한 중국공산당에게 중독되어 두려워하는 중국관광객을 어떻게 대했는지, 그와 그의 중국수련생이 포기하지 않고 진상을 알렸더니 처음에 부정적인 태도였던 중국관광객들이 이후에는 다수가 사당(邪黨)을 탈퇴하고 그들에게 고맙다고 한 이야기를 발표했다. 그는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마음의 용량이 커지는 것을 체험했고 자비심과 청정심을 수련해냈다고 말했다.

단체 법공부를 견지해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다

라트비아 수련생 세르게이는 단체 법공부 체험을 말했다. 10여 년 동안 라트비아에 온 수련생은 매주 3회 단체 법공부를 했다. 쉽지는 않았지만 수련생들은 그래도 견지했다. “일을 할 때 법에 입각하고 법에 용해되며 잘못을 바로잡으면 어떤 어려움에 봉착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법회에서 세르게이는 수련생들과 몇 년 전에 발생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2002년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이 라트비아, 에스토니아와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유럽연합 국가들을 방문했는데 그때 에스토니아와 리투아니아에는 파룬궁수련생이 없었다. 라트비아 수련생들은 차를 몰고 국경을 넘어 장쩌민이 도착한 나라에 가서 항의 활동을 했다. 그때 많은 동유럽 국가는 중국공산당의 거대한 압력을 받아 장마귀를 접근하려 시도한 수련생을 붙잡았다. 국경을 넘을 때마다 해관은 신분증을 심사했고 해관마다 모두 중국공산당 당국이 제공한 파룬궁수련생 블랙리스트가 있었다. 세르게이는 말했다. “한 번은 이런 상황에 봉착했습니다. 수련생들을 태운 미니버스가 변경을 넘을 때 변경 경찰은 리스트에 오른 일부 수련생을 붙잡으려 했는데 우리가 단체 발정념을 하고 진상을 알려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막아 순조롭게 변경을 넘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린 매주 3회 단체 법공부를 하여 성공적으로 많은 진상 알리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어려운 고비를 넘을 수 있은 것은 늘 단체 법공부를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협동 중에서 자신을 잘 수련하다

핀란드에서 온 시니카는 말했다. “협조인 역할을 하는 과정 중 수련은 정말 사람을 강인하게 하고 성숙시키는 과정입니다. 첫날부터 저는 대법원칙에 따라 일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것을 배워야했습니다.” 그녀는 정치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항목에서 처음에는 다른 수련생의 피드백을 접수하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다른 사람이 그녀가 하는 일을 고치려 하는 것을 참지 못해 억압을 느꼈고 심지어 구세력이 그녀를 넘어뜨리고 그녀가 이 항목을 포기하게 함을 느꼈다. 법공부를 통해 그녀는 자신은 포기하지 말아야 하며 항목 중에 직면한 자신의 집착을 버려야 함을 깨달았다. “가장 큰 집착은 제 강대한 자존심과 체면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수련에서 시니카는 “우리가 마음이 아주 순정하고 사람마음이 없으면 일은 순조로워집니다”라고 말했다.

중생구도는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

프랑스에서 온 73세 앙토안은 2009년부터 수련하기 시작했다. 젊었을 때 프랑스에서 공부했고 학업을 마치고 귀국한 후 그는 토고 정부 부서에서 일했다. 그 후 그는 토고 군사재판정부에 감금되어 고문을 받았다. 이후에 국제사회의 구출을 받아 프랑스로 돌아올 수 있었다. 그가 처음 대법을 수련하게 된 동기는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는 중국파룬궁수련생을 도와주기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전법륜’을 여러 번 잃은 후 2001년 앙토안은 수련 상태에 들어서게 됐다. 그는 말했다. “저에게 안으로 찾는 것이 아주 어려웠습니다. 저는 진정하게 제거해야할 집착을 보지 못했습니다. 서서히 저는 모순과 충돌 중에서 일부를 보아냈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앙토안은 안으로 찾아 법의 표준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식했다. 끊임없이 진상을 알리면서 그는 체면을 중히 여기는 마음과 두려운 마음을 극복하고 또 명리심과 질투심 등등을 극복했다. 그는 “나가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집착을 더 많이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에 대법을 전하러 간 과정에서 빈곤함과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을 많이 직면했으며 독재 정치 및 중국공산당 사당이 아프리카 대륙에 준 영향에 직면했지만 그는 굳게 믿었다.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에 넘어가지 못할 장애가 없습니다.”

성공한 기업을 포기하고 전직으로 진상 알리기 언론사 일을 잘하다

스웨덴 수련생 바실리오스는 성공한 기업가다. 2년 전 그는 스웨덴 연례 ‘국왕 칼 16세 구스타프상’ 중 ‘신인 기업가상’을 받았다.사업이 아침 태양처럼 떠오를 때인 올 여름, 그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결정을 했다. 그는 성공한 기업을 포기하고 전직으로 진상 알리기 언론매체를 잘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경솔하게 한 결정이 아니다. 과거 바실리오스는 여러 번 언론사 항목 요청을 받았지만 늘 회사 일이 너무 바빠 돌볼 겨를이 없다는 말로 회피했다. 사실 그는 ‘우린 성공할 수 없다’고 여겼다. “그때 저는 우리가 직면한 여러 가지 어려움만 보였습니다.”

우연한 인연으로 그는 어느 나라 대법수련생들이 진상 알리기 언론매체 항목을 전문 언론사처럼 경영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으며 신기하게도 그 후 그의 모든 부정적인 생각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는 말했다. “지금 저는 이는 우리가 해낼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부님의 점화에 감사드립니다! 내심의 이런 순간적인 변화는 정말 아주 신기합니다!” 이렇게 대법제자가 꾸린 전문 언론사가 스웨덴에서 설립됐다.

두 달이 지났다. 회사라는 이 수련환경에서 바실리오스는 단체 법공부 연공 환경에서 감동했다. “이전에는 이런 수련 환경이 없었습니다. 저는 늘 매일 오는 심성 고비를 회피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저는 내심으로부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감격하고 안으로 찾기에 노력합니다.” “자신의 진보를 보았고 절실하게 우리 언론사는 중생을 구도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수련 층차를 제고하는 수련환경을 창조했음을 느꼈습니다.”

지금 그와 그의 수련생들은 항목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우리가 집착심을 내려놓았을 때면 심성의 층차를 돌파했다는 것을 뚜렷하게 느낍니다.” 마지막에 그는 말했다. “저는 이전에 어떤 일을 하든지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는데 지금 이런 감각은 전혀 다릅니다. 저는 자신이 아주 유쾌하고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태껏 삶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으리라곤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법회는 오후 5시 30분에 원만하게 끝났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해외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23/3161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