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런정의 조우는 무엇을 설명하고 있는가?

글 /독일 대법수련생

【명혜망2005년4월14일】4월10일 중국에서 전해 온 확실한 소식에 의하면, 랴오닝성 번시스 공안국은 4월 8일 방금 독일에서 귀국한 파룬궁 수련생 장런정을 붙잡아 갔으며, 4월9일 그를 번시시 노동 교양소에 감금한 후 즉시 3년 판결에 처하였다. 어떤 법률 수속도 없었고, 더욱 황당한 것은 판결 받은 이유가 그가 “파룬궁 조직과 연계가 있다” 라고 의심한 것으로, 그를 “사회 치안을 어지럽히고”, “국가 법령을 위반”했다고 언명한 것이다.

장런정은 귀국한 지 1개월이 되는데, 이 기간에 감시 당하고, 핍박 당하고, 심문, 판결, 노동교양을 당했으며, 일체는 모두 사전에 모의적인 안배가 있었다. 그의 양가 부모들은 모두 연루되고 위협 당했으며, 그들의 친척들도 놀라고 무서워했다. 심지어 그의 친구들마저 모두 경찰에게 감시 당하고 전화가 도청 당했다. 경찰은 또 그들에게 요언을 날조하면서 말하기를 장런정은 해외에서 돌아온 특무이기에, 그들더러 조심하라고 했다. 누가 사회 치안을 어지럽히고 있는가? 이런 이른바 사회 안전을 지킨다는 국가기관-공안국이 바로 이렇게 비열하고 후안무치하게 사람들의 이익을 해치고, 사람들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는데, 모든 소행은 바로 위법행위이다. 그들이 공산당 사악한 영체의 통제하에서 제멋대로 하는데, 얼마나 많은 무고하고 선량한 사람들이 참혹하게 박해를 받고, 얼마나 많은 행복한 가정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는가?

장런정이 처음으로 심문을 받을 때, 국가안전국의 사람들은 자기들은 장런정이 해외에서 한 일체를 알고 있다고 떠벌이면서 그더러 제대로 “자백”하라고 했다. 무엇을 했고, 또 독일과 유럽 기타국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정황을 자세히 적으라고 했다. 그가 집사람들에게 부쳤던 편지는 모두 몰수 당했고, 그가 찍은 사진마저 심문하는 내용으로 되었다. 장런정이 박해를 배척하고 그들의 행동이 위법이며 부도덕적이라고 질책하자, 그들은 뻔뻔스럽게 큰소리쳤다. “당신은 무슨 사람이오, 우리는 당신의 일체를 조사할 권리가 있소.” 그렇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 대륙에서 무슨 기본 인권이 있는가? 때려 죽여도 상관없고, 죽여도 “신원을 조사하지 않고, 직접 화장하라”고 하지 않았는가? 그들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박해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 변호사 및 저명인사들이 포함된 양심 있고 정의감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위하여 정의를 요구하는 사람들을 타격하고 있다. 누가 억을 넘는 선량한 사람들을 탄압하겠는가? 오직 사악, 인간 세상에서 최대의 사악한 영체가 조종하는 단체—공산당만이 이렇게 사악할 수 있다.

장런정이 공안국으로부터 “파룬궁 조직과 연계가 있다”고 “의심”받고 있다. 이것이 그래 황당하고 가소롭지 않는가? 의심할 필요가 있는가? 그들은 대량의 특무를 세계 각지에 파견하여 파룬궁의 활동을 감시하고 있는데 파룬궁 수련생들의 해외에서의 활동은 모두 공개적이고 정정당당하다. 오직 당신이 파룬궁을 수련하기만 하면 활동에 참여하기만 하면 바로 그들이 박해하는 대상이 되고 만다. 그들이 장런정의 일체를 장악했다고 말하지 않았는가? 그들은 여러 차례나 그더러 수련을 포기하라고 핍박하지 않았는가? 그는 “파룬궁 수련을 불허한다” “연마만 하면 위법이다” 귀국한 후에 “중국의 법률을 준수하라”고 명확하게 통지 받지 않았는가? 무슨 법이 “진선인”에 대한 신앙을 범죄로 정하는가? 이것이 그래 진짜로 틀림없는 사법(사악한 법)이 아닌가?! 전세계 정의감이 있는 사람들과 단체와 정부는 모두 파룬궁을 지지하고 있으며, 대법 수련자는 이미 세계 60여 개 나라에 널리 퍼져 있다. 유독 중국에서만 금지와 탄압을 받고 있는데, 박해의 잔혹함은 사람들을 몸서리치게 한다.

장런정부부가 해외에서 누렸던 인권과 자유는 중국에 오자 깡그리 상실되었다. 그들이 조우는 서방사회로 하여금 더욱 똑똑히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의 잔혹함, 사악, 황당함과 우둔함을 인식하게 한다. 세상사람들이 모두 그의 본질을 똑똑히 알게 되고, 그것을 폭로하고 청리할 때면, 바로 그것의 말일이 도래하는 때이다.

장런정 부부가 해외에서 누렸던 인권과 자유는 중국에 오자 깡그리 상실되었다. 그들의 조우는 서방 사회로 하여금 더욱 똑똑히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의 잔혹함, 사악, 황당함과 우둔함을 인식하게 한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그의 본질을 똑똑히 알게 되고, 그것을 폭로하고 청리할 때가 되면, 바로 그 때가 말일이 도래하는 때이다.

문장완성 : 2005년 04월 13일

문장발표 : 2005년 04월 14일
문장갱신 : 2005년 04월 13일 21:55:12

문장분류 : [해외종합]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4/14/9955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