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미국 텍사스주 엘패소시, ‘션윈 예술의 날’ 선포

글/ 미국 텍사스주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9월 19일, 미국 텍사스주 서부 도시 엘패소(El Paso) 시장과 시의회가 표창장을 수여하며 2026년 3월 14일을 ‘션윈 예술의 날’로 선포했다. 그들은 션윈예술단이 지역 주민들에게 뛰어난 예술과 전통 가치를 선사했으며, 중공(중국공산당)의 국제적 탄압과 위협 속에서도 전 세계 관객에게 아름다움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시장과 시의회는 표창장에서 중공의 박해에 맞선 션윈 예술가들의 용기와 선량함이 전 인류의 모범이 되고 있다고 밝히며 “션윈을 지지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图:二零二五年九月十九日,德克萨斯州西部城市艾尔帕索市(El Paso)市长及市议会颁发褒奖,宣布二零二六年三月十四日为“神韵艺术日”。
2025년 9월 19일, 미국 텍사스주 서부 도시 엘패소 시장과 시의회가 표창장을 수여하며 2026년 3월 14일을 ‘션윈 예술의 날’로 선포했다.

표창장 전문

엘패소시는 ‘태양의 도시’로 불리며 미국-멕시코 국경의 활기찬 문화 관문으로서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의 다양한 지역사회를 고양시키고 계몽하는 예술 공연을 환영한다.

비영리 무용 및 음악 단체인 션윈예술단은 10년 동안 엘패소에서 공연하며 시민들과 5천 년 중국 신전문화(神傳文化)의 아름다움을 나누어 왔다.

거의 20년 동안 션윈은 경탄을 자아내는 공연으로 전 세계 관객을 감동시켰으며, 자비, 충성, 선량, 관용, 효도와 같은 보편적 가치를 널리 알렸다. 이러한 가치는 엘패소 시민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션윈이 보여주는 전통문화와 가치관을 두려워하는 무신론 독재정권인 중공은 션윈에 대해 국제적 탄압을 시작했으며, 극장에 압력 행사, 폭탄 위협, 허위 정보 유포, 법률 남용 등의 수단을 사용했다.

중공의 탄압과 위협에도 불구하고 션윈 예술가들은 용감하게 사명을 지키며 전 세계 관객과 지역사회에 계속해서 아름다움과 희망, 계몽을 전달하고 있다. 션윈 예술가들이 보여준 용기와 선량함, 관용은 전 인류의 귀중한 모범이 됐다.

엘패소시는 션윈예술단과 함께할 수 있어 자랑스러우며, 우리 시의 문화생활에 대한 션윈의 비범한 기여, 서로 다른 전통 간 이해의 다리를 놓는 능력, 역경 속에서 보여준 불굴의 정신을 높이 평가한다.

따라서 이에 공고한다. 엘패소 시장과 시의회는 공동으로 선언하며, 모든 시민이 이 세계적인 공연과 그것이 대표하는 보편적 가치를 함께 축하하기를 권장한다. 2026년 3월 14일은 다음과 같이 명명된다.

‘션윈 예술의 날’

(인장: 엘패소시 텍사스주)

이를 증명하기 위해 본인이 직접 서명하고 엘패소시 공식 인장을 날인한다.

날짜: 서기 2025년 9월 19일

(서명)

시장 레너드 U. 존슨

 

원문발표: 2025년 9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9/21/49969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9/21/499692.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