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파룬궁, 캐나다 수도 문화축제 빛내…의원과 시민들 찬사

[명혜망](잉쯔 기자) 2025년 9월, 캐나다 수도 오타와의 여러 지역사회에서 연례 다문화 축제가 열렸다. 파룬궁수련자들이 행사에 참여해 시민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수련방법과 핵심 이념을 소개했다. 동시에 중국공산당(중공)의 장기적인 파룬궁 박해와 초국가적 탄압의 진상을 알려, 각 민족 시민들과 정치인들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았다.

오를레앙 다문화 축제, 시민들 진선인(眞·善·忍) 칭찬

9월 13일, 오타와 동부 오를레앙(Orléans) 지역사회에서 제4회 다문화 축제가 열렸다. 주최자 이베트 애시리(Yvette Ashiri)는 올해 33개 단체와 업체가 참가했고, 다양한 민족 출신 주민들이 함께 축제를 즐겼다고 말했다.

지역 국회의원 마리프랑스 랄롱드(Marie-France Lalonde)가 행사에 참석해 언론 인터뷰를 했다. 그녀는 오를레앙을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함께 만든 아름다운 모자이크”라고 묘사했다. 그녀는 언어와 문화가 다르지만, 바로 이런 차이가 캐나다를 더욱 아름답고 포용적으로 만든다고 강조했다.

图1:在多元文化节上,法轮功学员演示了五套功法,吸引了众多观众驻足观赏。
다문화 축제에서 파룬궁수련자가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행사 당일, 파룬궁수련자들이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해 많은 관람객들이 발을 멈추고 감상했다. 파룬궁 단체의 참여에 대해 랄롱드는 “그들(파룬궁수련자들)은 절대적으로 우리 지역사회의 일원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주창하는 진선인(眞·善·忍) 이념을 칭찬하며, 이러한 이념들이 모든 캐나다인들이 견지해야 할 보편적 가치라고 말했다.

图2:在奥尔良多元文化节上,国会议员拉朗德(左四)在法轮功展位前与学员合影。
오를레앙 다문화 축제에서 랄롱드 의원(왼쪽에서 네 번째)이 파룬궁 부스 앞에서 수련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图3:当天,法轮功学员向在场的观众演示了五套功法,主办人阿希里对法轮功团体表示赞赏。
이날 파룬궁수련자들이 참석자들에게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고, 행사 주최자 애시리가 파룬궁 단체를 칭찬했다.

행사 주최자 이베트 애시리(Yvette Ashiri)는 “그들의 (공법) 시연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사람을 편안하게 해 긴 행사 후에 모두가 자신을 되찾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내년 행사 마지막에 파룬궁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배치해, 참가자들이 끝나기 전에 심신의 평온함을 얻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图4~5:多元文化节当天,法轮功学员为民众免费教功。
다문화 축제 당일, 파룬궁수련자들이 시민들에게 무료로 공법을 가르쳤다.

고등학생 장 세바스티앙(Jean Sebastien)은 현장에서 공법을 배운 후, 파룬궁 수련으로 에너지 흐름과 심신의 편안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이런 에너지와 몸의 진동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진선인이 단지 종교 신앙자들의 이념이 아니라 인간 본성 자체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문화 대표 “진선인은 전 인류에 속해”

图6:戈什是一位来自印度的教育家、企业家与文化推动者,她在推动加拿大多元文化交流方面具有深远影响力。她赞扬法轮功真、善、忍理念属于整个地球。
집시 고시는 인도 출신 교육자이자 기업가, 문화 추진자로 캐나다 다문화 교류 증진에 깊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 그녀는 파룬궁의 진선인 이념이 지구 전체에 속한다고 칭찬했다.

인도 출신 교육자이자 기업가 집시 고시(Gipsy Ghosh)도 행사에서 파룬궁에 대한 견해를 나눴다. 그녀는 가부좌가 자연 및 우주와 연결되는 방식이며 영성과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선인은 캐나다뿐 아니라 지구 전체에 속합니다.”

은퇴한 요리사 존 파체코(John Pacheco)는 파룬궁 공법을 처음 접했는데, 공법 시연을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했다. 그는 현대사회 사람들에게 인내심과 평온함이 부족하며, 파룬궁 이념이 바로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신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민들 서명으로 지지, 중공의 초국가적 박해 중지 촉구

파룬궁 부스 앞에서 시민들은 중공이 파룬궁을 26년간 박해했고, 캐나다 여러 곳에서 션윈(神韻) 공연에 대한 위협과 협박을 포함한 국경을 넘은 탄압 행동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많은 시민들이 청원서에 서명해 국회가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중지시키는 입법을 하도록 촉구했다.

랄롱드 의원은 캐나다가 민주와 법치의 토대 위에 세워진 국가이며 “우리 제도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관련 의제를 계속 추진하겠다고 약속하며 “캐나다인으로서 우리는 서로를 지지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图7: 在法轮功展位前,各族裔的加拿大人纷纷在请愿信上签名,呼吁加拿大国会立法制止中共跨国镇压。
파룬궁 부스 앞에서 각 민족 캐나다인들이 잇따라 청원서에 서명해, 캐나다 국회가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중지시키는 입법을 하도록 촉구했다.

파체코도 청원서에 서명하며 “저는 그들을 지지하고, 그들이 곤경에서 벗어나도록 돕고 싶습니다. 정부는 국민을 노예로 만들어서는 안 되고, 박해를 캐나다까지 확대해서도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인 이민자 목소리 “민주사회는 연합해 박해 반대해야”

대만 출신으로 현재 캐나다에 이민 온 치료사 추(邱) 씨는 타이베이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가부좌하며 청원하는 것을 목격한 경험을 나눴고, 중산당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와서 방해하는 것도 봤다고 했다. 그녀는 이런 현상이 캐나다에서도 존재하며,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 행동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민주사회가 연합해 중공에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파룬궁 수련방식이 심리 치료에 적극적인 작용을 한다고 말했다. “제 학생 중에도 파룬궁수련자가 있는데, 그들은 마음 수련을 통해 내면의 평온을 되찾았습니다.”

그녀는 진선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며, 이런 원리들이 사람들이 외부 충돌을 줄이고 가정과 사회의 화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오래된 이민자 더글러스 쾅(Douglas Kwang)은 파룬궁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중공이 단체를 탄압하는 행위에 불안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민주사회가 평화적인 신앙단체를 위협으로 봐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파룬궁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카나타 다문화 축제 관람객 “가부좌는 심신 균형에 도움”

9월 7일, 오타와 서부 카나타(Kanata) 지역사회에서 열린 문화축제에서도 파룬궁수련자들이 주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전기기술자이자 기업주인 알리 헤자지(Ali Hejazi)는 처음 공법을 배운 후, 가부좌가 몸과 마음에 변화를 느끼게 했고 깊이 수련하고 싶은 갈망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图8:九月七日,在首都的西面的卡纳塔社区举办的文化节上,电力工人兼企业主赫贾齐(右二)表示,打坐让他感受到身体与心灵的变化,并激发了他想要深入修炼的渴望。
9월 7일, 수도 서쪽 카나타 지역사회에서 열린 문화축제에서 전기기술자이자 기업주인 헤자지(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가부좌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느꼈고, 깊이 수련하고 싶은 갈망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헤자지는 자신이 삶과 일의 압력에 직면해 있는데, 가부좌가 편안함과 희망을 느끼게 했다고 솔직히 말했다. 그는 파룬궁의 진선인 원리에 동의하며, 이런 이념들이 고대 종교의 진리와 일치하고 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가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도 청원서에 서명해 정부가 박해를 중지시킬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다. “정부는 인류 복지를 최우선에 둬야 하고, 어떤 의제든 사람을 근본으로 해야 합니다.”

图9~10: 在法轮功展位前,各族裔的加拿大人纷纷在请愿信上签名,呼吁加拿大国会立法制止中共跨国镇压。
파룬궁 부스 앞에서 각 민족 캐나다인들이 잇따라 청원서에 서명해, 캐나다 국회가 중공의 초국가적 탄압을 중지시키는 입법을 하도록 촉구했다.
图11:九月七日,在首都西面的卡纳塔社区举办的文化节上,一群孩子正在学炼法轮功。
9월 7일, 수도 서쪽 카나타 지역사회에서 열린 문화축제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원문발표: 2025년 9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9/19/49961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9/19/49961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