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美 미주리주 주지사 및 주 상·하원,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글/ 미국 미주리주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제2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여 미국 미주리주 주지사는 현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축하 서신을 보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미주리주 상·하원 또한 결의안을 채택해 지역사회에 기여한 수련자들의 공로를 표창했다.

图1:州长贺信
마이크 키호 미주리주 주지사의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서신

미주리주 마이크 키호(Mike Kehoe) 주지사의 축하 서신 번역은 다음과 같다.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께

2025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미주리주 의사당에 모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중국 전통의 명상 및 정신 수련법으로, 문화와 국경을 초월해 미주리주 주민을 포함한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신체적 건강과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그 핵심 가치인 ‘진실(眞), 선량(善), 인내(忍)’의 가르침은 우리 미주리주 주민들이 소중히 여기는 가치와도 일치합니다.

저는 지난 수년간 미주리주의 파룬궁 수련자들과 접촉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의 성실함, 온화함, 그리고 고난 속에서도 신념에 대한 확고함을 잃지 않음에 감동받았습니다. 그들의 고요함 속의 강인함과 평화로운 정신은 그들 내면의 가치관을 가장 진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이 자리에서, 저는 여러분의 끈기와 헌신, 그리고 우리 커뮤니티에 대한 긍정적인 기여에 찬사를 보냅니다. 오늘이 의미 있고, 화합과 성찰로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념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마이클 키호 주지사

미주리주 상원의원 스티븐 웹버(Stephen Webber)의 결의안 번역은 다음과 같다.

图2:参议院决议
미주리주 상원 결의안

미주리주 상원의원들은, 미주리주에서 지역사회의 문화 다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를 때때로 표창하는 것은 완전히 적절하고 적합하다고 인정합니다.

미주리주 파룬따파학회는 2025년 5월 13일, 파룬따파 전파 33주년과 제2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며, 이에 상원의원들은 해당 학회를 표창하는 바입니다.

미주리주 각지의 파룬따파 수련자와 지지자들은 미주리주 의사당에서 이 연례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행사에는 연설, 공법 시연 및 음악 공연이 포함됩니다.

파룬따파는 1992년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에 의해 처음 전해졌고,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수련하며 수련 서적은 50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파룬따파는 불가의 전통과 중국 5,000년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하며, 개인 수련과 느리고 부드러운 공법으로 더 나은 자아와 정신적 성장을 실현합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내면의 평화와 긍정적인 마음을 추구하며, 놀라운 건강상의 혜택을 경험하고, 수련을 통해 얻은 활력, 정신의 맑음, 스트레스 완화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미주리주 각지의 파룬따파 자원봉사자들은 많은 지역사회 행사에서 무료로 수련 공법을 가르치고 중국 전통문화를 널리 알려 왔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우리는 미주리주 상원 제103회 의회 의원으로서, 미주리주 파룬따파학회의 사명에 찬사를 보내고, 미주리주 파룬따파학회의 자원봉사자, 수련자 및 지지자들에게 가장 진심 어린 축원을 전하며,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상원 서기는 본 결의안의 복사본에 적절한 문구를 새겨 미주리주 파룬따파학회에 증정하도록 합니다.

미주리주 하원의원 타라 피터스(Tara Peters), 벤니 쿡(Bennie Cook), 벤 키스리(Ben Keathley), 홀리 존스(Holly Jones), 윌라드 헤일리(Willard Haley), 베키 라우빙거(Becky Laubinger), 돈 메이휴(Don Mayhew), 짐 칼버로(Jim Kalberloh) 및 제레미 디언(Jeremy Dean)의 결의안 번역은 다음과 같다.

图3:众议院决议
미주리주 하원 결의안

미주리주 하원의원들은 2025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자랑스럽게 기념합니다. 이날은 제2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파룬따파가 세상에 전해진 지 33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이 오래된 수련법은 1992년 중국에서 처음으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전파되어 문화와 국경을 초월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건강과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파룬궁(法輪功)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느린 연공 동작과 ‘진선인(眞·善·忍)’의 기본 원칙을 포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건강 상태가 현저히 개선되었고, 정신적인 면에서 더욱 긍정적으로 변했으며, 가정과 직장 관계가 개선되었습니다.

파룬따파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혜택을 주고 있으며,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하여 중국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념행사가 2025년 5월 13일 미주리주 의회 의사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 행사에서 연설, 공법 시연 및 특별 음악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미주리주 하원의 제103회 의회 의원으로서, 이 특별한 기념일에 미주리주 파룬따파 수련자와 지지자들에게 가장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합니다.

또한 미주리주 하원 수석 서기관에게 이 결의안의 복사본에 적절한 문구를 새겨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간에 수여하도록 지시하기로 결의합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6/49506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6/495069.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