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밴쿠버서 파룬따파 심득교류회 개최

[밍후이왕](니천 기자 벤쿠버 보도) 6월 11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13명의 수련생이 대법 수련을 통해 대법의 신성함과 생명 경지의 제고를 느끼고, 대법으로 수련해낸 자비와 지혜로 세인을 제도한 감동적인 경험을 발표했다. 많은 수련생이 감명받아 눈물을 흘렸다.

밴쿠버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 현장

변이된 관념을 바꾸어 전통적인 여성상을 회복하다

세 자녀를 둔 젊은 엄마인 량(梁) 씨는 성장 과정에서 현대 관념의 영향을 받아 변이된 관념을 많이 갖고 있었다. 그녀는 전통 여성의 가치를 몰라 그것들을 가볍게 여겼고, 효도를 어리석은 일로 여겼으며, 내조하고 자녀를 교육하는 가정주부에게는 장래가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끊임없이 법을 외우고 마음을 닦으면서 그녀는 자신의 변이된 관념이 사실상 모두 이기심에서 나왔음을 서서히 발견하게 됐다. 이기심 때문에 어머니의 처지를 생각하지 못했고, 그로 인해 어머니와의 관계가 틀어졌다. 이기심 때문에 가정주부가 되고 싶지 않았고 창피하다고 여겼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그저 배부르게 먹이고, 따뜻하게 입히고 키우기만 하면 임무를 완수한 것으로 생각했고, 이후에 아이들이 어떻게 되든 자신과 상관 없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그것들을 깨달은 후 변이된 관념을 바꾸어 전통적인 여성의 길로 되돌아가기 시작했다. 좋은 어머니가 되기 위해 노력했고, 자녀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교육했으며, 자녀의 미래와 사회적 책임을 생각했다. 또한 좋은 아내가 되기 위해 노력했고, 뒤에서 남편을 내조하는 여성의 위치를 기꺼이 받아들였다. 키워주신 어머니의 은혜에 감사하며 효도할 것을 다짐했다. 어머니에 대한 태도를 바꾸자 냉랭했던 모녀 관계는 눈 녹듯 녹아내렸고 그녀는 어머니의 자랑거리가 됐다. 결국 아름답고 원만한 가정을 갖게 되어 지인들의 부러움을 사게 됐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전통적인 여성의 가치가 어디에 있는지 압니다. 우리가 현대의 변이된 관념으로 이해하는 그런 무능하고 핍박받는 것이 아닌, 일종의 물처럼 부드럽게 포용하는 힘이며 큰 지혜입니다. 현대의 남녀평등 관념으로 가족 관계를 가늠할 수는 없습니다.”

중생에 염두에 두고 8년간 꾸준히 전화를 걸다

장(姜) 씨는 전화를 이용해 중국에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RTC 플랫폼’에서 1년 내내 전화를 걸며 수련한 과정을 공유했다. 그녀는 “지난 8년간 전화를 거는 과정에서 느낀 것은 제가 끊임없이 각종 사람의 마음을 닦아 버리고, 수련을 통해 성숙해졌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많은 중국인은 중공(중국공산당)의 세뇌로 인해 파룬궁수련생을 미워한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좋지 않다는 말을 들으면 중국이 좋지 않다는 말로 받아들여 공산당을 애써 옹호하는 등 행동을 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은 전화를 받자마자 욕설을 퍼붓거나, 비꼬고 조롱하며, 심지어 인격을 모독하기도 한다. 장 씨는 처음에 그런 상황에 직면하자 전화를 걸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는 많은 중국인이 흑백을 전도하는 공산당의 세뇌 속에 어떤 나쁜 일도 감히 하고, 살아있는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하는 일도 감히 하지만, 결국에는 선과 악에 응보가 있으며 사람의 도덕이 무너지면 인류에게 큰 재앙이 닥친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중국인들이 하늘의 뜻에 순응해 무사히 재난을 피할 수 있기를 바랐다.

물론 한 가지 일을 몇 년간 하다 보니 가끔 지루해지고 다른 일로 바꾸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장 씨는 과시, 기쁨, 교만 등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는 것을 택했고, 다른 사람의 말에 자극받지 않고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하는 책임을 맡기로 했다.

무용계와 금융계에 션윈을 홍보하다

왕(王) 씨는 명예와 재물에 대한 유혹이 매우 큰 금융업계에서 어떻게 유혹을 물리치고 집착을 없앴는지 이야기했다.

그녀는 자신의 특수한 업무 환경을 이용해 사장과 동료에게 션윈을 홍보했고, 나중에 사장은 보험회사 고위 간부들 10명에게 션윈 단체 티켓을 사줬다. 왕 씨가 소속된 팀에서도 팀원 11명이 단체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왕 씨는 한 무용학교 교장에게도 션윈 공연을 소개했는데, 교장은 션윈의 무용이 ‘선다이서우(身帶手, 몸이 손을 이끌다), 콰다이투이(胯帶腿, 골반이 다리를 이끌다)’라는 실전된 최고의 무용 동작을 재현했다는 말을 듣고 단체 티켓 13장을 구매했다. 교장은 전교 교사를 데리고 이 최고 수준의 공연을 참관했다.

자아를 내려놓고 감사할 줄 알며 정체(整體)에 녹아들다

젊은 여성 수련자 펑(馮) 씨는 NTD TV에서 10년간 일했다. 그녀는 한 수련생 집에서 NTD TV를 보고 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뜻밖에도 5개월 후 정말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펑 씨의 업무는 영상 편집과 인터뷰다. 그녀는 실력이 늘면서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골라가며 편집했고, 심지어 인터뷰 대상자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평가하기 시작했다. 한 차례 인터뷰에 실패한 후 펑 씨는 자신을 반성하기 시작했고, 자신에게 질투심과 다른 사람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마음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녀가 자신을 바로잡자 주변 사람들도 그녀를 감탄하는 시선으로 바라보게 됐다.

나중에 그녀는 팀과 협력하던 중에 자신이 몹시 강한 자아를 갖고 있고, 다른 사람의 입장을 살피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점을 깨달은 후 그녀는 업무 중에 자아를 내려놓고 타인을 배려하도록 노력했고, 힘들어도 선념을 유지하며 은혜에 감사할 줄 알게 됐다. 그녀가 그것을 진정으로 해냈을 때, 그녀는 자신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고 심적으로 아주 많이 평온해졌으며 다른 사람을 더욱 잘 이해하게 됐다. 그녀는 결국 정체(整體)에 녹아들어 간격이 제거됐다는 것을 발견했다.

 

원문발표: 2023년 6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6/15/4620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6/15/46200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6/16/2099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