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 DC서 미 의원 15명이 23년간 지속된 중공 정권의 박해 종식을 촉구(3편)

글/ 밍후이 특파원 류우

[밍후이왕] 2편에 이어

7월 21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23년간 지속된 중공의 박해를 규탄하는 집회와 행진을 워싱턴에서 개최하고, 박해 종식을 촉구했다.

집회에 앞서 미국 상원의원과 하원의원들은 파룬따파와의 연대를 표명하고, 수련자를 박해하고 살아있는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하는 중공을 규탄하는 내용의 서한을 집회를 주최한 파룬따파 협회에 보냈다.

스티븐 린치 하원의원과 파룬궁을 지지하는 그의 성명

매사추세츠의 스티븐 린치 의원은 “동료 의원들과 여러분 모두와 함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를 끝낼 것을 중국 정부에 촉구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더는 기본적 인권이 존중되어야 한다고 요구하는 것이 필요치 않고 모든 사람이 인간에 대한 존엄성을 인정받기를 기대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들이 진실이라고 믿는 정신적 믿음을 평화롭게 실천할 수 있고, 체포되고, 고문당하고, 심지어 살해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때를 기대합니다.”

“중국 정부가 이러한 심각한 기본 인권 침해에 관여하는 한, 우리는 수수방관할 수 없으며, 또한 좌시할 수 없습니다.”

샘 그래비스와 그의 편지

샘 그래비스 의원은 편지에 썼다.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중국 정부의 잔혹하고 부당한 행위를 계속해서 다루려는 당신들의 노력을 공개적으로 지지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종교의 자유는 헌법상의 권리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누려야 할 인권입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중국 정부의 손에 의해 용납할 수 없는 손실과 탄압을 경험했습니다. 중공은 살인, 장기 적출, 집단 불법 감금, 비양심적인 고문과 같은 인권 유린을 일상적으로 저지르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공산주의 의제를 추진하기 위해 전체 종교 운동을 근절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대량 학살 행위는 개탄스럽고, 현대 사회에서 인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제가 박해와의 싸움에서 여러분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아주시기를 바랍니다. 파룬궁의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종교의 자유와 인권을 보장하는 정책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폭정에 대항하는 이 싸움에서 당신들의 용기와 헌신은 종교를 자유롭게 실천할 수 있는 권리의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전 세계 미국인들에게 모범이 될 것입니다.”

위스콘신 론 킨드 의원과 그의 편지

론 킨드 의원은 편지에 썼다. “저는 중국 본토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학대와 탄압을 비난하기 위해 여러분들과 연대합니다.”

“중공이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고 강제로 탄압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 지 20년이 넘었습니다. 수천 명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여전히 부당하게 수감되어 있으며, 더 많은 사람이 고용, 주거, 사업 기회에서 심각한 차별을 받고 있습니다. 누구도 단순히 자신의 신념을 실천한다는 이유로 보복의 공포에 직면해서는 안 됩니다.”

“중국 본토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국가의 인권 유린을 규탄하는 114차 의회 결의안을 공동 발의한 것이 자랑스럽고, 이 결의안이 만장일치로 하원을 통과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하지만, 저는 파룬궁 수련자들과 다른 소수 종교 단체들에 대한 계속되는 박해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습니다.”

“톰 랜토스 인권 위원회의 일원으로서, 저는 전 세계의 인권과 종교의 자유를 강력히 지지하며, 중국 본토에서 그들의 신념을 실천하고자 하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계속해서 지지할 것입니다.”

위스콘신 글렌 그로스먼 의원과 그의 편지

글렌 그로스먼 의원은 편지에 썼다. “이번 주 워싱턴에서 집회를 열면서 중공의 박해와 탄압에 맞서 싸우는 당신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지지를 표명하고 싶습니다. 저는 어느 나라에 살든지 정부나 비국가 활동 세력의 박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신앙을 실천할 권리가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우리가 모든 사람이 종교나 정신적 수련에 따라 살 수 있는 자유와 능력을 정당하게 제공하는 땅에서 사는 것은 행운입니다. 미국은 전 세계에서 박해받는 종교 소수자들에게 등대 역할을 합니다. 박해받는 사람들과 함께 서서 양도할 수 없는 신앙을 실천할 수 있는 권리를 지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23년 동안, 중공은 정치적 감금, 고문, 그리고 장기 적출이라는 혐오스러운 관행을 통해 파룬궁 수련자들을 소멸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가족들은 뿔뿔이 흩어지고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나는 보편적 인권을 침해하는 이러한 잔혹한 행위에 대해 중공을 비난하는데 당신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

“반체제 인사들을 침묵시키려는 정권 앞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공에 의해 겪은 박해를 호소하는 당신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누구도 자신의 신앙을 실천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살아서는 안 됩니다. 의회부터 국무부에 이르는 기관들이 모든 신앙을 존중할 필요성을 이해하고 옹호하는 것이 절실합니다.”

콜로라도 켄 벅 의원과 그의 편지

켄 벅 의원은 편지에 썼다. “중공에 의한 23년간의 박해에 항의하기 위해 파룬궁이 내셔널 몰에 모인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반대하며 중국인들의 종교적 자유를 옹호하려는 당신들의 노력을 지지합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자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생명과 자유, 그리고 신념과 수련을 견지할 권리를 잃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선택한 신앙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가 미국의 방식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자유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누구도 그들이 실천하기로 선택한 종교 때문에 그들의 정부에 의해 박해받아서는 안 됩니다.”

중공의 박해를 비난하는 서한에 서명한 뉴저지 의원들

뉴저지 상원의원 스티브 오로호, 국회의원 F. 파커 스페이스, 그리고 해롤드 워스 의원

뉴저지 상원의원 스티브 오로호가 파커 스페이스, 그리고 해롤드 워스 의원이 공동 서명한 서한

뉴저지 상원의원 스티브 오로호, 국회의원 F. 파커 스페이스와 해럴드 워스 의원은 서한에 썼다. “우리는 뉴저지 주의회 의원이자 파룬궁 지지 결의안의 후원자로서, 중공이 파룬궁 수련자, 정치적 반체제 인사, 종교 및 소수 민족을 감금한 상태에서 살해하고 장기를 적출하는 것을 비난합니다.”

“종교인이나 정치범으로부터 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윤리적 의학적 기준뿐만 아니라 중국 국민의 보편적 권리도 위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파룬궁, 파룬궁 수련자, 그리고 중공에 의해 장기 적출당한 다른 모든 희생자와 함께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의 수련, 신념, 그리고 민족성에 대해 박해를 받지 않는 날을 위해 기도합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중공은 왜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4/44673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4/44673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7/26/2024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