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정계 주요 인사들, 파룬따파 홍전 30주년 축하 (1)

주지사·시장·의원 등 지방 고위 인사 축하 서신

[밍후이왕] (밍후이 토론토 기자센터 보도) 2022년 5월 13일은 제23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자 파룬따파(파룬궁)가 세상에 전파된 지 30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캐나다 여러 지방 도시의 정부 고위인사들이 서신과 영상으로 진심 어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고위 관리들은 동시에 파룬따파가 세상에 가져다준 이로움과 공헌을 칭송했다.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서신과 영상으로 축하메시지를 보내온 캐나다 선출직 고위 관리들. 위 줄(왼쪽부터): 엘리자베스 다우데스웰(Elizabeth Dudeswell) 온타리오주 주지사, 러셀 미라스티(Russell Mirasty) 서스캐처원주 주지사, 찰리 클라크(Charlie Clark) 서스캐처원주 새스커툰시 시장, 산드라 마스터스(Sandra Masters) 레지나시 시장. 아래 줄(왼쪽부터): 피터 베들렌팔비(Peter Bethlenfalvy) 온타리오주 재무장관, 샘 우스터호프(Sam Oosterhoff) 온타리오 주의원, 에드 홀더(Ed Holder) 온타리오주 런던시 시장, 케이트 로저스(Kate Rogers) 뉴브런즈윅주 프레더릭턴시 시장.

다음은 8명의 캐나다 고위인사들이 보내온 축하 서신과 표창장 번역문이다.

온타리오주 주지사 “당신들에게 밝은 미래가 있기를 희망”

엘리자베스 다우데스웰 온타리오 주지사의 축하 서신

엘리자베스 다우데스웰 온타리오 주지사는 축하 서신에서 이렇게 적시했다.

“격동의 시대에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맞이한 것을 축하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들의 우정과 응집력은 축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로써 온타리오주가 2022년 5월 13일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게 됨을 알립니다.

온타리오주에서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이 사회의 기둥입니다. 선량, 관대함, 정의와 같은 오늘날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가치관은 전통적인 정신적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있어 수련이란 자신의 삶과 사회에서 시종일관하게 더욱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을 요구하는 것인데 이 자체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지난 수년간 진심으로 헌신해 주신 모든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을 돕는 과정 중에 당신들에게 밝은 미래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도 당신들의 더욱 많은 공헌을 기대합니다.”

서스캐처원주 주지사 “‘진선인’의 가치관은 이 시대가 필요로 한 것”

러셀 밀라스티(Russell Mirasty) 서스캐처원주 주지사의 축하 서신

러셀 밀라스티 서스캐처원 주지사는 축하 서신에 이렇게 적시했다.

“캐나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폐하를 대표하여 2022년 5월 13일 파룬따파 홍전 30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하게 될 모든 분께 인사드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분열과 갈등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파룬따파의 수련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의 가치야말로 이 시대가 필요로 한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피해 캐나다에 온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새로운 이민자가 되었고, 역경 앞에서도 당신들은 굳건했습니다. 저는 서스캐처원의 파룬따파 수련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 사회에 대한 당신들의 헌신과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맞이하여 저의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받아주십시오. 아울러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스커툰시, ‘파룬따파의 날’ 선포

서스캐처원주 새스커툰시의 표창장

서스캐처원주 새스커툰시는 표창장을 발부해 2022년 5월 6~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했다.

레지나시 시장, ‘파룬따파의 날’ 선포

산드라 마스터스 레지나시 시장이 수여한 표창장

산드라 마스터스 레지나시 시장은 표창장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레지나 시장으로서 저는 2022년 5월 13일을 ‘레지나 파룬따파의 날’로 특별히 선포합니다. 아울러 우리 시민들이 이날을 함께 경축할 것을 권장합니다.”

온타리오주 재무장관 “파룬따파의 날 경축”

피터 베들렌팔비 온타리오주 재무장관의 축하 서신

피터 베들렌팔비 온타리오주 재무장관은 축하 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적었다.

“온타리오주 연방 선거구 피커링-욱스브리지의 지역구 의원으로서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리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주민들을 대신하여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션윈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 여러분께도 인사드립니다. 션윈 무대에서 보여준 전통 무용과 음악은 여러 문화 배경을 가진 온타리오 주민들에게 중국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온타리오주에서 민족과 문화의 다양성은 우리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이며 중국 예술은 우리의 다원주의 사회에서 항상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주는 캐나다에서 가장 살기 좋은 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축원을 보내며 경축 행사가 순조롭고 즐겁게, 원만히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온타리오주 의원 “파룬궁이 해낸 모든 일에 감사”

 샘 우스터호프(Sam Oosterhoff) 온타리오주 의원이 보내온 축하 영상

샘 우스터호프 온타리오주 의원은 영상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맞이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는 아주 중요한 순간이며, 당신들이 한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은 관용, 인내 및 믿음의 자유라는 캐나다의 공통된 가치관을 구현했습니다. 캐나다에서 믿음의 자유를 실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이는 우리가 마땅히 축하해야 할 일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또한 이 중요한 30주년 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조만간 만나 뵐 날을 기대합니다.”

온타리오주 런던 시장, ‘파룬따파의 날’ 선포

에드 홀더 온타리오주 런던시장이 수여한 표창장

에드 홀더 온타리오주 런던시장은 표창장을 발부해 2022년 5월 13일을 런던시의 ‘파룬따파의 날’로 지정했다.

표창장에는 다음과 같이 적시돼 있다. “런던시는 파룬따파 단체가 캐나다에 가져다준 풍부한 문화를 인정합니다. 올해 ‘파룬따파의 날’은 파룬따파 홍전 30주년 기념일이기도 합니다. 파룬따파는 도덕성 향상과 함께 개인의 수양을 중히 여깁니다. 이 시각을 빌어 우리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이 모여 ‘진선인’의 기본 원칙을 함께 경축했으면 좋겠습니다.”

프레더릭턴시 시장 “많은 이들에게 선량과 관용을 가르친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감사”

케이트 로저스 뉴브런즈윅주 프레더릭턴시 시장의 축하 서신

케이트 로저스 프레더릭턴시 시장은 축하 서신에서 이렇게 적었다.

“프레더릭턴 시의회 동료들을 대신하여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축하합니다.

더 조화롭고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한 프레더릭턴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량과 관용을 배울 수 있도록 많은 이들을 장려하고 아울러 우리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한 당신들의 지속적인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7/4420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7/44208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5/8/2002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