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호주 최대 건강 박람회에서 환영받다

[밍후이왕] 2022년 4월 22일에서 24일까지 호주의 최대 건강 박람회인 ‘마인드바디스피릿(MindBodySpirit)’ 축제가 퀸즐랜드주 주도의 브리즈번 컨벤션(Brisbane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열렸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다시 초대되어 전시회에 참가했는데 매우 인기 있었다.

图1:二零二二年四月二十二日至二十四日,昆士兰学员应邀在澳洲最大的健康博览会——“身、心、灵”健康博览会(MindBodySpirit Festival)上设立展位,许多人前来了解法轮功。
퀸즐랜드 수련생들은 2022년 4월22일부터 24일까지 호주 최대 건강박람회인 ‘마인드바디스피릿(MindBodySpiritl)’축제에 초청받아 부스를 차렸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알아보러 왔다.

박람회 방문객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우리는 파룬궁 부스에서 발산하는 강대한 에너지장을 느껴 마음이 끌렸다면서 바로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일부 사람은 파룬궁 부스에서 원하는 것을 찾았다면서 파룬궁은 그들 마음에 평온함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자료를 가지고 나중에 근처 공원의 파룬궁 연공장에 가서 배우겠다고 말했다. 연공을 배우러 온 많은 사람은 떠날 때 파룬궁 수련생을 포옹하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图2~5:不少民众现场学功
않은 시민이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고 있다.

로즈(Rose)는 어린 딸 셀리아(Celia)를 데리고 건강 박람회 강좌에 참가했다. 파룬궁 부스를 봤을 때 셀리아의 눈이 밝아졌다. 그녀는 기뻐하여 파룬궁 부스 앞에 와서 로즈를 불렀다. “엄마, 여기 와 앉아요.” 그들이 제5장 공법을 배울 때 로즈는 쉽게 배웠다.

图7:罗斯Rose(中)带着她的小女儿西莉亚(Celia)在学炼法轮功功法。
로즈 씨(가운데)가 막내딸 셀리아를 데리고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있다.

셀리아는 줄곧 미소를 지었고 현장의 평온한 에너지를 즐겼다. 그들은 잠시 머물러 있었다. 로즈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많은 질문을 했는데 대답을 들은 후 “저의 작은 딸 셀리아는 정말 이것이 (파룬궁) 필요한 것 같아요!”라고 했다. 그들은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돌아왔다. 딸 셀리아가 파룬궁 부스에 가서 가부좌를 더 하고 싶다고 해서 왔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소식: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44200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4420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