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예테보리 9일 학습 수련생들, 사부님께 감사 인사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허핑(何平) 스웨덴 보도

스웨덴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1년 11월 27일부터 2021년 12월 5일까지 예테보리에서 9일 학습반을 열었다. 그들은 1994년 중국 지난(濟南)에서 열린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9일 학습을 시청했다. 마지막 날에는 수련교류를 했는데, 신,노 수련생 모두 큰 도움이 되었다며 대법과 사부님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예테보리는 리훙쯔 사부님께서 파룬따파를 소개하기 위해 방문하셨던 중국 밖 최초의 도시 중 하나며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 대법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 그들은 여러 해 파룬따파를 수련하며 대중에게 알렸고, 매년 여러 차례 9일 학습을 열었다.

수련생들이 9일 학습에 참석한 후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관점이 바뀌고 삶이 더욱 의미로워졌다”

신 수련생 아네트와 그녀의 남편 켄트는 9일 동안 매일 학습반에 정확히 도착했다. 아네트가 말했다. “수업을 받는 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고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관점이 바뀌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놀라운 가치를 배웠다는 것입니다.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제 몸과 마음은 모두 극적인 변화가 왔습니다. 오래된 저의 관념 중 많은 부분이 뒤집혔습니다. 감정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처음부터 시작하고 싶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매우 안 좋은 일이라도 더 높은 관점에서 보면 실제로 좋은 일일 수 있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이 더 의미가 있음을 느꼈다고 말했다.

켄트가 말했다. “9일 학습에 참석해 저는 정말 고마움을 느끼며, 진선인(真·善·忍)의 원리를 이해하고, 며칠 동안 많은 것을 생각하고 반성했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9일 학습반에 참석하여 법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습니다.”

마카레나는 칠레 사람이지만 지금은 스웨덴에 거주하며 재활 강사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수련이 매우 심오하고 광대함을 발견했다.

그녀는 “처음으로 사부님의 강의를 보았는데 법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습니다.”라고 했다.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내어 사부님의 강의를 듣고, 진선인의 원칙을 지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학습반에 모두 함께 참석해서 매우 기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그녀가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나는 축복 받았다”

의료계에서 일하는 카트리나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고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카트리나는 “나는 내면의 마음에서 멀어져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없다고 느꼈다.”며 “약 2년 전에 마침내 파룬따파를 찾았고 이것이 내가 찾고 있던 것임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9일 학습에 참석한 후 몸에 극적인 변화를 느꼈다. 그녀는 “너무 가볍고 행복하다. 나는 정신적으로 이보다 더 명료할 수 없었고 그렇게 행복한 적이 없었다. 리훙쯔 사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녀는 법(法)을 얻은 것이 큰 행운이었고, 진선인의 원리에 따라 수련하는 것을 축복으로 느낀다고 말했다.

“나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정화”

교사 자넷은 2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다. 그녀는 “지금은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생활하며 남을 먼저 생각한다. 그 결과 직장과 생활 환경에 좋은 변화가 많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자넷이 9일 학습에 참석한 것은 세 번째다. 그녀는 “매번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며 “사부님께서 제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정화해 주신 것 같아요. 저는 사부님이 주신 모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삶”

46세 다니엘은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다. 스웨덴에서 11년 살았고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그는 “사부님의 강의를 들으니 인생이 새로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다니엘은 사부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수련 경험을 그룹과 나누었다.

“스승님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87세의 로날드는 은퇴하기 전에 스웨덴 교육 라디오 채널 진행자였다. 비만이 심해서 걸을 때 숨이 찼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그는 건강하고 활기차고 더는 비만하지 않은 새로운 사람이 되었다. “80세 생일에 사부님께서 나를 파룬따파로 인도하셨다. 이 선물을 받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하루하루 진심으로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로날드는 스웨덴에서 매번 9일 학습을 빠진 적이 없다. 그는 최선을 다해 진선인의 원칙을 준수한다.

“나는 참을수록 내면의 평화에 더 가까워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 점이 매우 고맙다. 사부님께서 제게 베풀어주신 모든 것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은 제게 힘과 지혜를 주셨습니다”

경험 많은 경제학자 이본느는 2001년 11월 20일 다른 수련생 35명과 함께 톈안먼 광장에 가서 파룬따파를 청원했다. 그들은 진선인이 쓰인 현수막을 들었고, 그 후 그녀는 경찰에 의해 잔인하게 구타를 당하고 불법 구금되었다. 그녀는 여러 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과 선전을 널리 알려왔다. 대법(大法)은 그녀를 더 차분하고 평화롭게 만들었다.

“9일 학습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은 제게 힘과 지혜를 주셨습니다. 저는 수련생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어려움과 갈등이 있을 때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본느가 말했다.

“신 수련생들을 만나서 매우 기뻤고, 우리의 수련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만날 인연인 것 같습니다. 사부님의 배치에 감사드립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수련에 더욱 정진하고 사부님께 실망하게 하지 않겠다”

왕 씨는 1994년 여름에 법을 얻었으며 같은 해에 운 좋게도 중국 지난시 사부님의 학습반에 참석했다. 사부님은 1995년 부활절에 예테보리에 오셔서 강습반을 여셨다. 그때 파룬따파가 스웨덴 사람들에게 처음 소개됐다.

“9일 학습을 할 때마다 스승님이 바로 앞에 계시는 것을 느낀다. 이 과정에서 스승님은 우리의 몸을 청리해 주시고 우리는 새 생명이 된다. 이번 강의 중에 여기 예테보리에 눈보라가 있었지만, 모두 시간을 지켰고, 아무도 늦지 않았다.”라고 왕 씨가 말했다. “수련생들의 진심 어린 마음과 수련 후의 신체적 변화를 보고 나니 감격스럽다.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나 자신을 제고할 수 있는 수련 환경을 마련해 주신 스승님께 감사드린다. 나는 수련에 더욱 정진하여 사부님께 실망하게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9일 학습을 마치고 몇 명의 신 수련생들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고 진심으로 외쳤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13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13/43469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3/43469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18/1970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