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뮌헨시민, “퍼레이드가 장관입니다. 에너지와 빛이 나요.”

글/ 뮌헨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쇼핑하려고 칼스플라츠를 지나다가 우연히 이 퍼레이드를 봤어요. 정말 놀라워요!” 이는 2021년 10월 30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의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멈춰선 다니엘 뵘의 반응이었다. “장관입니다. 빛이 나요. 믿을 수 없는 힘이 느껴졌어요!”

2021년 10월 30일, 뮌헨 도심에서 열린 수련생들의 웅장한 퍼레이드는 많은 관중을 매료시켰다.

전날 행사에 이어서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수련생들은 10월 30일에 또 다른 성대한 퍼레이드와 집회를 개최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심신수련법인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중국에서 계속되는 박해에 대해 독일 사회가 관심을 두기를 희망했다.

퍼레이드는 뮌헨의 번화가에서 열렸다. 퍼레이드는 뮌헨 레지덴츠, 국립극장, 많은 국제 명품 상점이 있는 유명 거리인 막시밀리안 거리뿐만 아니라, 도시의 첫 번째 관문인 이자르토어와 탈, 유명한 식품 시장인 빅투알리엔 시장 및 젠들링어 토어를 거쳐 칼스플라츠에서 마무리되었다. 많은 사람이 길에서 멈추고 퍼레이드를 관람했으며,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수련생들의 행사는 행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람들은 멈춰서서 박해에 대해 이해하고 청원서에 서명해서 지지를 표시했다.

진선인(真·善·忍)은 보편적 가치관

구매 관리자 피아 크레이트는 오데온 광장에 딸을 데리고 왔다가 수련생들의 행사를 보았다. 감동한 그녀가 말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 원칙을 따릅니다. 이는 보편적인 원칙이자 나의 가치관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중국에서 공산당(중공)이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것을 중단시키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중공은 사람들이 평화롭고 건강해지는 일을 하는 것을 막습니다.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강조했다. “사람들은 진선인을 금지하는 행동에 노(NO)라고 말해야 합니다!”

“당신들의 활동이 큰 영향을 미칩니다”

프라이부르크에 사는 독일인 변호사 샤르프와 그의 아내는 한참 동안 멈춰 서서 집회를 지켜봤다. 그는 중공의 전제주의 통치가 파렴치하다고 말했다. “믿음 때문에 사람들의 장기가 동의 없이 적출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국가에 사는 나와 같은 유럽인에게는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끔찍합니다!”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샤르프와 아내는 그날 집회에서 대화를 나눴던 수련생을 만났다. 그는 수련생에게 신나서 말했다. “아내가 이제 확신하게 됐어요.” 그는 수련자들의 노력을 칭찬하며 소리쳤다. “강력해요! 훌륭해요! 더 많은 독일인이 당신들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떠나기 전 부부는 수련생들의 성공을 기원했다.

“전 세계에서 활동해야 합니다”

운영 관리자 스벤 플레임이 수련생들의 활동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집회가) 평화롭고 국제적으로 호소력이 있어요.”

그는 진선인 원칙에 따라 생활하는 수련생들에 대해 22년 동안 이어진 중공의 박해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중공의 장기 적출에 대해 그는 “우리는 함께 반대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중공이 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는 것을 금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는 또한 수련생들이 주관하는 행사가 중요하다며 “가능하면 당신들은 전 세계적으로 해야 합니다”라고 했다.

“하나의 불꽃이 거대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경영학과 학생인 다니엘 뵘은 퍼레이드에서 수련생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의 서두에 언급된 다니엘 뵘은 경영학을 공부하고 논문을 쓰는 중이다. 그는 퍼레이드를 관람한 후 오랫동안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잔혹함에 저항하는 수련생들을 지지하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모두가 서명하면, 하나의 불꽃이 거대한 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파룬따파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대해서 거듭 말했다. “끔찍하고 매우 나쁩니다. 이러면 안 됩니다! 나는 당장 상황이 바뀌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런 공개 행사에 대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많은 분이 관심을 두게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쾰른에서 온 아사드미고니 부부는 박해 중단 촉구 청원서에 서명했다.

쾰른에서 온 아사드미고니 부부와 두 딸은 22년 동안 지속된 박해에 대해 알게 된 후 청원서를 들고 있는 수련생에게 가서 말했다. “우리는 서명을 하고 싶습니다.”

“박해자는 감옥에 가야 합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온 휴브너는 잔학 행위의 종식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오스트리아에서 온 휴브너는 은퇴하기 전에 교육 강사였다. 그녀는 파룬따파가 가르치는 진선인 원칙에 공감했다. 그녀는 잔학 행위를 중단시키기 위한 청원서에 서명하고 “장기 적출은 사악하고, 용납될 수 없습니다. 이는 중단되어야 합니다”라고 했다.

알렉스 벡은 정보 기술 분야에서 일한다. 그는 청원에 서명한 후 말했다. “이런 사회문제를 외면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이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독일에서는 이것이 우리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많은 제약을 받고 있으므로 이러한 행사를 중국 밖에서 개최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파룬따파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는 최소한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 (박해)에 맞서는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벡은 말했다. “당신들의 행사는 매우 평화롭습니다. 진선인 원칙에 따라 사는 사람들을 중공이 탄압하는 것은 두렵습니다. 그들 (가해자들)은 모두 감옥에 가야 합니다! 하루빨리 상황이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은퇴한 간호사가 파룬궁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다

“어제 마리엔 광장에서 청원서에 서명했어요.” 은퇴한 응급실 간호사가 웃는 얼굴로 수련생에게 말했다. “팬데믹 속에서 사는 이 기간에 당신들이 하는 일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보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이런 행사를 자주 열어야 합니다.”

그녀는 또한 심신 수련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그녀에게 매주 토요일 뮌헨 시내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가서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독일 정부와 국민은 중공에 대해 분명히 알아야 한다

수련생들은 뮌헨 레지덴츠 옆 오데온스플라츠에서 집회를 개최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이날 뮌헨 레지덴츠 옆에 있는 오데온스플라츠에서 집회를 열었다. 천국악단과 요고대가 공연하고, 폴란드와 체코에서 온 수련생들이 용과 사자춤을 선보였다. 많은 행인이 집회를 보기 위해 멈춰 섰고 수련생들과 담소를 나눴다. 그들은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그리고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에 대해 자세히 물었다. 많은 이들은 수련생들의 노력에 감동하였다고 말했고 청원서에 서명함으로써 지지를 표명했다. 일부 중국인은 그 자리에서 중공 당원을 탈퇴하기로 했다.

독일 국제인권협회(IGFM) 이사인 만얀 응(Manyan Ng)이 집회에서 연설했다. 응에 따르면 독일 최대의 인권 단체인 IGFM은 1972년 설립 이후 많은 국가의 인권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논평해 왔다. 그는 중공이 세계 최대의 인권 침해자임이 입증되었다는 사실을 말했다. 많은 사람은 중공이 위구르인, 티베트인 등을 탄압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22년 동안 지속된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비인간적인 탄압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수많은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가 적출되었고 증거를 없애기 위해 시체는 불태워졌다.

그는 스웨덴 유럽연합의 한 정치인이 비슷한 집회에서 말했다고 예를 들었다. “내가 아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이성적이고 친절한 사람들입니다. 평화로운 사람들의 집단을 그렇게 두려워하는 것은 정권의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보여줍니다.” 응은 그 정치인이 정확히 맞는 말을 했다고 하였다.

그는 중공의 문제는 거짓말과 폭력에 기반을 둔 권력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중공은 더욱 교활한 속임수로 과거의 거짓말을 끊임없이 덮어야 한다. 더 은밀하고 잔혹한 수단으로 감히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진압해야 한다. 역사상 어떤 폭군도 거짓말과 공격성으로 권력을 유지할 수는 없었다.

응은 독일 사람들과 정부는 독일의 최대 교역 파트너로서 중공이 무엇인지 더 명확히 이해하고, 불필요하고 참담한 손실을 피하고자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7/43336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7/433363.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10/1965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