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루마니아 바이아마레서 파룬궁 진상 알려… 시민 “진선인(真·善·忍), 없어선 안 돼”

글/ 루마니아 수련생

[밍후이왕]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루마니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바이아마레에서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9월 24일, 바이아마레의 중앙광장에서 연공하며 시민들에게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많은 사람들이 자료를 받았고, 중국에서 파룬궁이 박해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알게 됐다.

많은 시민들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좋아한다면서, 매일 생활 중에서 이 원칙을 지킬 수 있기를 희망했고,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과 중공의 만행을 알 수 있길 바랐다.

인터넷에서 이미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했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파룬궁 반(反)박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图1:法轮功学员在公园炼功'
파룬궁 수련생들이 공원에서 연공하고 있다.
'图2:法轮功学员在中心广场炼功'
중앙광장에서 연공하는 파룬궁 수련생들.
'图3:法轮功学员在讲真相'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图4:市民在了解真相'
시민이 파룬궁 진상을 듣고 있다.
'图5:民众在了解真相'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시민들.
'图6:法轮功学员在讲真相'
파룬궁 수련생이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图7:市民在要求停止迫害的请愿信上签名'
진상을 안 시민이 파룬궁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하고 있다.
'图8:孩子们也被法轮功的美好所吸引'
파룬궁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아이들

한 노부인은 파룬궁 현수막과 공법 시범을 보고 갑자기 얼굴이 밝아졌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많은 문제에 관해 묻고는, 이런 도덕 가치관과 인류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활동은 갈수록 보기 드물다고 말했다. 주말 바이아마레에서 연공 활동이 있다는 소식을 들은 그녀는 매우 기뻐했다.

85세의 노인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연공 시범을 진지하게 지켜보다가, 조만간 자신도 함께 연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한 아버지는 네 살 된 여자아이와 함께 공법을 배우는 대열에 참여했고, 딸을 끊임없이 격려했다. 트레이닝복 차림의 두 여성도 공법을 배우는 대열에 참여했으며, 10대 소녀는 매우 진지하게 공법을 배웠다.

연공에 특히 관심을 보인 모녀도 있었다. 어머니는 달리기와 기공의 효과를 비교하는 문장을 읽었다면서 결과는 놀랍게도 달리기가 아무런 강점이 없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두 모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는 심신 건강을 개선하고 마음을 정화할 수 있다고 소개하자, 어머니는 파룬궁 공법은 행동이 느린 노인에게도 적합하다며 매우 기뻐했다.

'图9:克里斯蒂(左)在学功'
크리스티가(왼쪽)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있다.

아이들도 파룬궁의 아름다움에 이끌렸다. 열두 살쯤 된 소년 크리스티는 파룬궁 공법을 배운 후 강대한 에너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연꽃 두 송이를 달라고 했는데, 한 송이는 자신이 갖고 한 송이는 할머니께 드리고 싶다고 했다. 떠나기 전 크리스티는 공법을 가르쳐준 수련생과 포옹했다.

몇몇 남성들이 아이들과 자전거를 타고 공원에 왔는데, 파룬궁 진상 활동을 보고는 공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그중 한 명은 파룬따파의 원칙이 ‘진선인’이라는 것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이것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진선인’은 없어서는 안 된다! ‘진선인’이 없으면 세상은 곧 무너지고 해체될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잔혹한 박해를 받고,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까지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은 그는 매체는 무엇 때문에 중공의 만행을 보도하지 않는지 물었다. 그러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수용소에서 강제노역, 전기봉 고문, 독극물 주입, 강간 등을 어떻게 당했는지 알아보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중공 정권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판매해 거액의 이윤을 낸 후 시체는 소각해서 흔적을 없앤다고 설명했다.

패트릭(8세)은 파룬궁 진상을 알고는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한 후 “생체 장기적출은 잘못된 것이며 박해는 절대로 발생해선 안 된다”고 말했다.

어떤 두 남성은 파룬궁이 중국에서부터 전해졌다는 것을 듣고 중국에는 좋은 것들이 많지만 불행히도 좋지 않은 것도 있다며 “좋은 것은 곧 파룬따파고, 나쁜 것은 중공 바이러스(COVID-19)”라고 했다. 그중 한 남성은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 박해를 알고 있다며, 인터넷에서 파룬궁 수련생이 중공에 의해 생체 장기적출 당한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3/43281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3/4328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