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덴마크 비보르크 시민들 “진선인(真·善·忍)은 훌륭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덴마크 보도) 덴마크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1년 10월 9일과 10일에 유틀란트 중부 비보르(Viborg)시에서 이틀 동안 열린 건강박람회에 참가했다. 많은 박람회 관람객이 파룬따파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수련을 배우고 싶다고 했다.

수련생들이 덴마크 비보르(Viborg)건강박람회에서 파룬따파 연공 동작을 시연했다.
행사 참가자들이 파룬따파 수련을 배우는 데 관심을 보였다.

클락슨은 두 친구와 함께 엑스포에 참석했다. 그들은 파룬따파 정보 부스에 들러 명상 수련을 배우고 싶다고 했고 그 자리에서 동작을 배웠다.

제1장 공법을 배운 후 클락슨은 갑자기 “제 몸에서 무언가가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손동작으로 표현했다.

한 수련생이 그녀에게 말했다. “대단하네요! 파룬따파와 인연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면 많은 것을 경험할 거예요. 나쁜 일이 사라지고 건강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파룬따파에 관한 책들은 이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고요한 마음으로 읽으면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클락슨의 친구들도 연공을 배우기로 했다. 그들은 덴마크어판 파룬궁(法輪功)과 전법륜(轉法輪) 책을 샀다. 연락처를 남기며 “전수반이 열리면 알려주세요.”라고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은 훌륭하다”

사회사업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는 앤은 불안과 기타 문제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을 돕는다. 그녀는 수련생들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앤은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진선인(真·善·忍) 원리를 따르도록 가르치는 중국의 고대 수련법이라는 것을 알았다.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운 후 인식이 바뀌었고 신체적, 정신적 개선을 경험했다.

앤은 말했다. “저는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찾아 건강박람회에 왔어요. 진선인(真·善·忍)은 훌륭해요!”

온라인 전수반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연락처를 남겼다. 그녀는 ‘진선인(真·善·忍)’이 적혀있는 작은 연꽃을 받고 기뻐했다.

한 초등학교 교사는 “파룬궁을 배워 제자들에게 가르쳐서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훌륭한 학생이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보딜(오른쪽)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박람회 출품자 중 한 명인 보딜은 음악을 사용해 질병을 치료한다. 그녀는 파룬따파에 흥미를 느껴 수련에 관해 물었다. 수련생들이 말했다. “당신이 하는 일은 중국 전통방식과 유사합니다. 중국 문화는 음악과 의학이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음악과 의학은 같은 근원에서 왔으며 음악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오음(五音)은 자연계의 오행(五行)과 인체의 오장(五臟)에 해당합니다. 잔잔한 음악은 건강에 이롭습니다.”

보딜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했으며 수련생의 티셔츠에 있는 한자가 무슨 뜻인지 물었다. 한 수련생이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알려줬다.

또 다른 수련생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정법(法輪大法是正法), 불광이 널리 비치네(佛光普照)”라는 가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보딜은 함께 흥얼거리며 기쁘게 외쳤다. “파룬따파하오, 하나-둘-셋-넷-다섯 이건 다섯 음절이네요!”

“우리는 신을 믿는 쪽으로 돌아가야 한다”

얀 씨의 부스는 수련생들의 부스 맞은편에 있었다. 그는 바쁘지 않을 때 수련생들이 5가지 연공 동작을 하는 것을 지켜봤다. 그는 파룬따파의 원칙에 동의한다며 한때 중병을 앓았고 신에 대한 믿음이 기적을 가져왔다고 했다.

얀은 “우리는 사람들이 신을 믿는 쪽으로 돌아가도록 도와야 합니다.”고 말했다.

“기적은 자주 일어납니다. 진선인(真·善·忍)은 훌륭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방법이 좋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은 용서해야 합니다.”

수련생들은 현재 사회에서 쇠퇴하고 있는 도덕적 가치와 재난, 전염병 및 혼돈의 원인이 신에 대한 불신에서 오는 것에 관해 이야기했다. 얀은 “그렇습니다. 사람들이 신을 믿도록 도와야 합니다.”라며 동의했다.

그가 책 두 권 ‘파룬궁’과 ‘전법륜’을 사며 말했다. “파룬따파에 관해 더 알고 싶네요.”

원문발표: 2021년 10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13/4324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13/43248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17/1961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