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문을 열고 신세계로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일본 온라인 연공반 신 수련생들이 대법을 처음 배운 깨달음에 대해 말하다

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어떻게 하면 면역력을 향상해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을까?’ 이것은 전염병 발생 기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생각하는 문제일 것이다. 최근 많은 일본인이 건강 차원에서 파룬궁에 관심 두기 시작했다. 일본 파룬궁 수련생들은 올해 9월 중순부터 온라인으로 무료 연공 학습반을 개설해 사람들이 방역 규제 하에서 연공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지금까지 도쿄, 오사카, 나라, 야마구치, 히로시마, 가고시마 등 여러 지역에서 참가 신청을 해왔다.

'图1~2:日本网上教功班(learnfalungong.com/japanese/)页面截图'
일본 온라인 교공반(教功班) 페이지 캡처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는 중국 전통의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이다. 다섯 가지 동작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우주의 진선인(真·善·忍) 특성에 따라 수련을 지도한다. 파룬따파는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심성을 제고시키며, 진일보로 정신의 승화에 이르게 한다. 온라인 수업에 참가한 신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를 처음 배운 기쁨과 심신의 변화를 교류했다. 기류 선생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이 마치 문을 열고 신세계로 들어가는 것 같다고 느꼈다.

온라인 교육 방식의 유연성

연공반 관계자는 “이분들은 처음 배우는 사람도 있고 이미 배웠던 사람도 있지만, 연공장에 갈 시간이 없거나 아직 법 학습의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기초 연공반은 소규모 형식이므로, 모든 신청인의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가르칠 수 있다.

관계자들은 참가자들에게 편리한 법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간대를 설정하고 새로 들어온 수련생들에게 좋은 기초가 다져지기를 희망했다. 이렇게 세밀한 맞춤식 연공 교육은 효과가 매우 좋았다. 참가한 사람은 기본적으로 다 견지해 나갈 수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날마다 법 학습에 참여했다. 다음은 참가자 중 몇 명이 파룬궁을 처음 배우고 교류한 후의 변화다.

“저는 희망을 보았습니다”

장애를 겪고 있는 50대의 기류 선생은 주변에 좋지 않은 소식이 이어져 불면과 정서 불안 등으로 정신이 거의 붕괴했다고 말했다. 그는 살아갈 희망을 찾기 위해 온라인 연공반에 지원했다. 그는 공을 연마할 때 몸에 열이 나고 땀이 났다고 말했다.

기류 선생은 처음 법 학습할 때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해 잘 읽을 수 없었지만, 보도원(輔導員)이 인내심을 가지고 매일 보살피면서 같이 읽어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문을 열고 신세계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희망을 보게 해준 것이 정말 신기합니다”라고 하며 “수면의 질이 개선되고 잠자는 시간도 예전보다 길어졌습니다”라고 상기된 어조로 말했다.

스즈키 여사는 “저는 운동을 잘 못 하는데, 파룬궁 동작은 느리고 배우기 쉽습니다. 공을 다 연마하고 나면 몸이 아주 가볍고 따뜻해집니다”라고 말했다.

80대인 야마구치 여사는 “3년 전 파룬궁을 들은 적이 있어요. 전염병 기간이라서 대면 연공에 참여하지 못했는데, 온라인 연공반이 있다는 말을 듣고 바로 지원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예전에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몸이 아팠으며 피부와 안색도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공을 시작한 후 통증이 완화되고 혈색도 좋아졌다. 그녀는 “파룬궁을 배운 후 생활과 건강 상태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라고 말했다.

예전에 요가와 태극권을 배웠던 50대 다나카 여사는 심신 건강을 위해 파룬궁을 찾았다. 그녀는 “처음 연공을 시작하면서 몸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느꼈어요. 연공할 때 나쁜 것이 배출되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현재 이미 전 세계 100여 나라와 지역에 널리 퍼졌고, 각국 정부와 대중의 보편적인 환영과 애호를 받으며 수천 개의 표창을 받았다. 온라인 무료 연공반은 중국어를 제외하고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로 개설됐다. 신청은 각종 언어의 웹페이지(http://learnfalungong.com/)에서 가능하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8/43230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8/4323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