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수련생들, 사부님께서 즐거운 중추절 보내시길 축원하다

[밍후이왕] 중추절이 다가오면서 뉴욕 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생들이 플러싱 키세나 코리도 파크에 모여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님께서 즐거운 중추절 보내시길 축원했다.

2021년 9월 12일, 뉴욕 파룬따파수련생들이 키세나 코리도 파크에서 중추절을 기념했다.

맑고 푸른 하늘과 밝은 햇살을 배경으로 화려한 파룬따파 배너와 깃발이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어린아이부터 80대 노인까지, 중국과 서양의 수련생들 모두가 그들이 수련에서 얻은 정신적 혜택뿐만 아니라 육체적인 혜택에 감사드렸다.

반신마비에서 회복되다

70세 셰젠룽은 어렸을 때 무용을 했다. 20대에 부상을 당한 후 허리와 다리에 통증이 생겼다. 40세가 되었을 때 그녀는 허리 디스크 탈장과 요추 협착증을 앓았다. “의사들은 치료할 수 없다고 말했어요.”라고 회상했다.

1998년, 누군가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그녀는 연공을 한번 하고 나서 허리와 다리 통증이 줄었다고 말했다. “정말 놀랐어요. 겨우 한 번 했는데 효과가 그렇게 좋다면 정말 대단한 공법이라고 생각했어요.” 한 달 후, 그녀의 통증은 대부분 사라졌다. 그 후 그녀의 모든 질병이 사라졌다. “젊어지고 활기찬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들은 내 변화에 놀랐습니다.”

1999년, 중국공산당이(중공) 파룬따파를 박해하기 시작한 후, 그녀는 두려움 때문에 한동안 수련을 중단했다. 그녀는 허리와 다리 통증이 재발했고 척추가 심하게 변형되어 튀어나왔다. 고통 때문에 그녀는 매일 침대에 누워있어야만 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반신마비 상태였다.

자포자기한 셰는 파룬따파 수련을 다시 시작했다. “통증이 기적적으로 줄었어요. 가부좌 명상을 할 때 척추와 목이 계속 딸깍거렸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제 신체를 조정하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번은 강력한 에너지가 정수리를 관통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온몸이 반듯해졌고 이후로 저는 매우 여유롭고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다시 민첩하게 걸을 수 있게 되었다. 등에 튀어나온 뼈도 정상으로 돌아왔다.

70세 셰는 파룬따파 연공을 통해 반신마비 상태에서 회복되었다.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중공의 증오 선전을 폭로하기 위해 셰는 일주일에 5일씩 뉴욕 주재 중국영사관에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현수막을 들고, 연공을 하고, 지나가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왕복 네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그녀는 결코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저는 그저 중공 관계자들에게 내 경험을 말하고 파룬따파는 좋고 박해는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연공에 대해 알게 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셰는 요고대에 합류했다. 그녀는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여러 곳을 여행한다. 그녀의 젊은 얼굴과 에너지를 본 사람들은 그녀가 한때 반신마비로 온종일 침대에 누워있어야 했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어한다.

20가지 약을 먹던 사람이 82세에도 여전히 일하다

82세인 크리스 페탈리데스는 아주 건강하다. 그는 여전히 일하고 있다.

크리스 페탈리데스는 10년 전,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 전에는 매일 20가지의 다른 약을 먹어야 했다. 그는 심장병으로 인해 거의 죽을 뻔했고 심장 바이패스 수술을 받았다.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매우 건강해졌다. “저는 더는 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82세인 페탈리데스는 매우 활기차게 여전히 일하고 있다. “저는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건강이 좋지 않았던 것을 생각하면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는 파룬따파의 정신적인 지도는 행복감을 준다고 말했다. “저는 돗대 없이 바다에 표류하는 배처럼 길을 잃었었습니다. 지금은 제가 왜 여기에 있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걱정이 없는 엄마

법률사무소 사무장 사라 매터슨과 그녀의 딸

사라 매터슨은 어린 시절부터 삶의 의미를 찾았다. 그녀는 여러 종교를 접해봤지만, 삶의 의미를 찾지 못했다. 처음 연공했을 때 그녀는 매우 편안한 여유로움을 느꼈다. “전법륜(轉法輪)을 다 읽고 나서, 저는 제 마음속의 모든 질문의 해답이 이 책에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연공을 해왔습니다. 저는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법률 사무장으로서 메터슨은 일상생활에서 항상 파룬따파의 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을 적용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어디에 있든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할 뿐만 아니라 동료들이 재미없고 지루하다고 느끼는 다른 책임도 떠맡습니다.”

메터슨은 10살짜리 딸이 있다. 많은 부모가 육아로 씨름하는 동안 그녀는 모든 것이 대법의 원칙에 따라 자연스럽게 해결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목청을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제 딸은 TV 보는 시간을 제한하고 온라인 게임을 멀리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아동 교육이 사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다. “자녀들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돕는 것은 부모의 책임입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에게 진선인 원칙을 가르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시 만나기를 고대하다

쉐펑과 그의 6살 아들, 그리고 4살 난 딸

25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해온 쉐펑은 메터슨의 의견에 동의했다. 그는 6살짜리 아들과 4살짜리 딸이 있다. 그는 파룬따파의 가르침이 자녀들이 다른 사람들을 잘 배려하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쉐는 진선인(真·善·忍)원칙이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싸우지 말라고 가르친다고 아이들에게 상기시켜준다. 그는 아이들이 세 살 때 사부님의 시집인 홍음을 외우는 법을 가르쳤다. “이것은 중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예의 바르게 행동하도록 가르쳐줬습니다. 아이들 친구들의 부모님도 감동을 받습니다.”

뉴욕 파룬따파학회의 이룽은 중추절이 가족을 만나고 행복을 상징하는 중국 문화에서 가장 좋은 전통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 22년 동안 수천만 명의 수련생이 신념 때문에 중국에서 투옥되고 고문을 당했다. “우리는 더욱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거짓말을 간파하고 파룬따파의 보편적 가치를 받아들이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진선인 원칙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복을 받고 좋은 미래를 맞게 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16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9/16/43081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9/18/1951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