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지지자들이 추석에 대법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리다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는 29년 동안 공개 전수되었다. 중국공산당(중공)의 22년 동안 계속되는 박해 속에서도 대법제자들은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수련함으로써 많은 사람에게 수련의 좋은 점을 볼 수 있게 해줬다.

가족들이 함께 모여 축하하는 추석이 다가오면서 대법을 독해하는 중공의 선전이 거짓임을 이해한 중국 사람들이 멀리서 파룬궁(法輪功) 창시인에게 문안 인사를 드렸다.

허베이성 핑산현에 사는 한 주민은 이렇게 썼다. “대법제자들은 20년 동안 끊임없이 우리에게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전해줬습니다. 우리는 중공이 파룬궁을 비방하기 위해 인류를 파괴하고 독해시키는 가장 큰 거짓말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인류가 재앙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의 길은 파룬궁을 믿고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하러 오셨다는 것을 믿는 것뿐입니다.”

산둥성 웨이팡시의 한 시민이 말했다. “올해 우리 아버지는 91세이고 어머니는 89세입니다. 어머니는 10년 전에 장암에 걸렸습니다. 의사들은 어머니가 6개월밖에 살 수 없다고 했습니다. 십여 년이 지난 지금, 부모님은 여전히 살아계시고 건강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자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기 때문입니다. 우리 가족은 대법의 초범성을 목격했습니다. 리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추석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리 사부님께서 행복한 추석을 맞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허베이성 바오딩시의 한 수련인의 가족이 리 사부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기를 기원했다. 그들은 인사말에 썼다. “우리 어머니는 올해 91세입니다. 어머니는 20년 전에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이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병에 걸려 일을 할 수 없는 사람에서 병이 없는 아주 건강한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게다가 어머니는 더는 청력이 나쁘지 않고 시력도 좋고 새치도 없습니다. 치아도 좋고, 집안일도 빨리합니다. 어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에 딸인 저는 어머니의 건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머니는 사부님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에게 건강한 신체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옌타이시의 한 마을에 사는 사업가가 리 사부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기를 기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문안을 보내왔다. “저는 대법 자료를 읽고 나서 리 사부님이 진불(眞佛)임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의 제자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입니다. 전단지에 적힌 내용은 사실입니다. 중공은 거짓말을 하고 시민들을 속이고 있을 뿐입니다. 저는 그들이 겪었던 고문에 관한 전단지를 읽고 박해를 받는 사람들 때문에 슬펐습니다. 저는 중공의 잔혹함이 싫습니다. 저는 하늘이 그것을 없애고 부당한 대우를 받은 사람들에게 정의를 돌려주기를 바랍니다. 리 사부님은 이 타락한 사회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여기에 계십니다. 리 사부님께 문안을 드립니다.”

후난성 천저우시의 한 대법제자는 가족을 대신해서 문안에 이렇게 썼다. “우리 가족 중에서 저만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만 온 가족이 축복을 받았습니다. 저는 대법을 수련한 후 오랜 세월 동안 괴롭혀왔던 질병에서 회복되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저의 긍정적인 변화를 본 후 아들, 딸, 며느리는 모두 제 신념을 지지하고 탈당했습니다. 우리 가족과 저는 존경하는 사부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영문발표: 2021년 9월 19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9/19/43127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9/20/1951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