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정권의 박해종식 지지를 위한 우크라이나에서의 파룬따파 활동

글/ 우크라이나 파룬따파 수련생들

[밍후이왕]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2021년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열린 심득체험 교류회와 연계하여 중국 내 박해를 폭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했다. 그 활동일은 1991년 8월 24일 우크라이나의 독립 30주년 기념일과 겹쳤다.

대통령 관저 근처의 마린스키공원뿐만 아니라 키예프의 주요 거리에서, 많은 우크라이나 사람과 관광객은 수련생들의 안내 부스를 보고 중국 내 잔학 행위를 비난하는 탄원서에 서명했다.

8월 22일 저녁에는 중국공산당의 고문으로 사망한 수련생들을 추모하는 촛불집회가 열렸다. 수련생들은 전단을 배포하고 사람들에게 중국 내 박해에 대해 말했다. 많은 사람이 중공 해체를 위한 탄원서에 서명했다. 그들은 중공이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신념을 억압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图1:法轮功学员在市中心举行烛光悼念活动'
수련생들이 키예프 시내에서 촛불집회를 열고 있다.

중공은 범죄 조직

캐나다 토론토에서 온 니콜라이는 독립기념일을 기념하려고 키예프에 왔다. 그는 수련생들의 활동을 보며 다음과 같이 자기 생각을 말했다. “나는 이번 행사를 지지하며, 목소리를 높이려는 수련생들의 노력을 응원한다. 나는 토론토에 사는데, 그곳에서 비슷한 활동을 보았고, 이 사람들에 대한 고문을 중단하라고 중공에 촉구하는 탄원서에 서명했다. 중공은 범죄 조직이다. 중국과 무역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나는 경제성장을 선택하며, 인권에 관심 없다’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한 나라가 인권을 무시한다면, 다른 모든 것은 엉터리다. 공산주의 이데올로기가 조만간 다른 형태로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중국이 공산 정권이라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중국은 국민을 억압하고 있다. 경제 발전과 다른 모든 것은 모래 위에 세워졌다. 중공이 아무리 강력하고 무섭다고 해도 사람을 학대하고 박해한다면 이 제도는 어떻게든 영향받을 것이다. 우리는 소련의 시스템이 망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그것은 더는 존재하지 않는다. 중공 정권에도 같은 일이 일어날 것으로 생각한다. 중국은 결국 이 공산주의를 없앨 것이다.”

토론토에서 온 니콜라이가 박해를 폭로하는 수련생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항구도시 오데사에서 온 카티야와 파티나는 연공 동작을 시연하는 수련생들을 따라 했다. 파티나는 심신 수련을 정말 좋아한다며 그것에 관해 더 알고 싶다고 했다. 그들은 박해 비난 탄원서에 서명했다.

카티야와 파티나가 박해종식을 지지하는 서명을 하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평화적인 시위의 하나로, 8월 23일 오후 중국 대사관 근처에서 연공을 했다. 그들은 중공 정권이 ‘진선인’에 대한 신념을 억누르고 있다고 비난하며 행인들의 서명을 받았다.

중국 대사관 밖에서 연공하는 수련생들
박해 중단을 촉구하는 탄원서에 서명하는 행인들
중국 대사관 밖에서 평화적으로 시위하는 수련생들

우크라이나의 도시 아우디이우카에서 온 안드레 “공산주의와 파시즘은 새의 두 날개와 같다. 둘은 똑같다. 파시즘은 당신이 적이라고 말한다. 공산주의는 먼저 평화를 가장하고 사람들을 돕는다는 명목으로 당신을 그들의 친구라고 말한다. 하지만 긴장을 풀고 그들에게 등을 돌리면 그들은 당신을 끌어내린다.”

아우디이우카에서 온 안드레가 박해에 맞서는 수련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키예프의 한 노인은 중국 수련생들이 중공에 의해 살해, 강간, 투옥된다는 사실을 알고는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된다. 박해는 즉시 종식되어야 한다. 계속 힘써주기 바란다!”라고 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 (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 이식 업계를 위한 인체 장기 출처로서 살해당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기능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3/43037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9/5/1949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