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워싱턴주 스노퀼미 연례행사서 환영받다

글/ 워싱턴 시애틀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2021년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워싱턴 스노퀄미(Snoqualmie) 철도의 날 연례행사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퍼레이드에 참가해 많은 사람의 환영을 받았다.

스노퀄미 시장 매트 라슨(Matt Larson)과 킹스카운티 의회 의원 캐시 램버트(Kathy Lambert)가 방문해 수련생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는데, 수련생들은 라슨 시장과 램버트 의원에게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 진상을 더욱더 명확히 알릴 수 있었다. 램버트 의원은 중국을 방문했을 때 여행 안내원에게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라고 당부했다면서, 중국공산당(중공)이 얼마나 사악한지 알고 있기에 중공이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다.

매트 라슨 스노퀄미 시장과 킹스카운티 의원 캐시 램버트가 수련생들과 대화하고 있다.
라슨 시장과 램버트 의원이 수련생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파룬따파 퍼레이드가 지나갈 때 많은 관중이 “정말 아름다워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들 최고예요!”라는 등 격려의 말을 외쳤다. 수련생들은 퍼레이드 차량 위에서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연공을 시연했고, 전통 복장을 한 베트남 수련생 두 명이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었다. 요고대는 ‘파룬따파하오’를 포함한 즐겁고 경쾌한 곡에 맞춰 공연했다. 북소리가 축제 분위기를 더했고 몇몇 사람들이 음악에 맞춰 손뼉을 쳤다.

수련생들이 파룬따파에 관한 정보를 배포했으며, 많은 사람이 감사의 표시로 합장했고, 어떤 사람들은 진상 전단을 양손으로 받아 갔다. 한 경찰관은 “퍼레이드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놀라운 공연이었어요!”라고 말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1년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워싱턴 스노퀄미 철도의 날 연례행사에 참여해 퍼레이드를 했다.
퍼레이드 차량 위에서 연공 시연하는 수련생들.
관중 몇 사람이 요고대의 음악 공연에 맞춰 손뼉을 치고 있다.
일부 주민들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다.

퍼레이드가 끝났을 때, 지역 주민들은 파룬궁과 파룬궁 박해 사실에 대해 더 알아보려고 진상 부스로 향했고,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을 대상으로 자행되는 중국 내 생체 강제장기적출 중단을 요구하는 탄원서에 서명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각 부스에서 많은 의원 입후보자에게도 진상을 알렸다.

매트 라슨 시장은 2007년과 2021년에 파룬따파를 치하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2007년 그 성명이 발표된 다음 날, 샌프란시스코 주재 중국 영사관 관계자 두 사람이 시장을 만나 성명 철회를 요청했다. 시장은 그들의 요청을 거절했으며, 오히려 지역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영사관 관계자들과 만나는 자리에 초대했다.

*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기사 참고: ‘워싱턴주 신문, 파룬궁 치하 성명을 낸 미국 관리에게 간섭하는 중국 총영사관 폭로’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7/6/14/156905.html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 (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 이식 업계를 위한 인체 장기 출처로서 살해당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기능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3/43037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9/6/1949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