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프랑스 밍후이 여름 캠프에서 어린이 제자들의 수련 제고

글/ 프랑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땅……땅……” 우렁찬 징 소리가 성곽 아침의 고요함을 깨뜨렸다. “단체 연공 시간이 됐습니다!” 아이들은 대답하고 성곽 돌계단을 내려가 성곽 앞 잔디로 걸어갔다. 아침 햇살이 막 떠올라 자욱한 안개를 뚫고 성곽 잔디 공중을 비췄다. 처음으로 상서롭고 은은한 파룬궁(法輪功) 음악에 따라 공법을 하는 성곽의 직원들은 말했다. “강한 에너지를 느꼈어요. 정말 멋져요!”

'图1:8月22日至31日,法国明慧夏令营于中南部上卢瓦尔省(Haute-Loire)圣普里瓦杜龙(Saint-Privat-du-Dragon)小镇举行。'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프랑스 밍후이 여름 캠프는 중남부 오트루아르주 작은 도시 셍 쁘히바 듀 드하공에서 열렸다.

2021년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프랑스 밍후이 여름 캠프는 남부 오트루아르주 셍 쁘히바 듀 드하공에서 열렸다. 전국 각지에서 온 5세부터 16세까지의 어린이 대법제자는 4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부흥기 고대 성곽 샤또 달레르에 입소했다. 경치가 아름다운 작은 도시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배우는 각종 행사가 열렸다. 예를 들면 중국 고전무용 훈련, 현지 야외관람, 도보 등 대자연과 가까워지는 행사를 열었다. 동시에 매일 단체 법공부, 연공, 단체 환경에서 수련의 인식을 높이며 잊지 못할 여름방학을 보냈다.

'图2~3:大法小弟子参加集体炼功。'
어린이 대법제자가 단체 연공에 참가
'图4:男生参加中国古典舞课。'
남학생이 중국 고전무용 수업에 참가
'图5:女生参加中国古典舞课。'
여학생이 중국 고전무용 수업에 참가
'图6:参加夏令营的孩子们和舞蹈老师集体照。'
여름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과 무용 선생님 단체 사진
'图7:大法小弟子们开心的参加夏令营活动。'
어린이 대법제자가 즐거워하며 여름 캠프 행사에 참가
'图8:大法小弟子们上厨艺课。'
어린이 대법제자의 요리수업

여름캠프는 프랑스 연꽃협회에서 주최했으며 책임자 로사는 말했다. “중공 바이러스(코로나19) 영향으로 정부 방침에 부합하는 선에서 성공적으로 이렇게 이상적인 장소를 찾았어요. 어린이 대법제자가 함께 모이는 좋은 환경을 제공했으며 실로 얻기 힘든 기회입니다.”

단체 수련 환경은 어린이 대법제자의 제고를 촉진

프랑스 여름 캠프 관리는 정규적이고 기율이 엄하며 아이들에 대한 건강과 안전에 요구가 엄격하다. 여름 캠프 입소 첫날, 성곽 관리인은 우선 캠프에 참가한 모든 아이와 감독관에게 장소 사용 규정을 소개해주었다. 왜냐하면, 성곽은 보호 유물에 속하기에 성곽 건축 시설을 보호하기를 요구했다. 식사 후 각자 식탁을 치워야 하고 그릇과 접시를 분류해 주방 직원에게 줘야 한다는 등이다.

그 외, 밍후이 여름 캠프의 취지는 어린이 대법제자가 수련의 내포를 더욱 잘 인식하게 하는 것이다. 그들이 친구와 갈등이 발생하면 진선인(真·善·忍)의 법리를 지도로 삼아 심성을 제고하며 동시에 전통 가치관을 배운다.

책임자 로사는 첫날부터 어린이들에게 말했다. “여름 캠프 기간, 나는 막말을 듣고 싶지 않아요. 여러분이 핸드폰을 많이 지니고 있는지 알아요. 내게 주면 보관해줍니다. 무슨 일이 있어 부모님과 연락하려면 나를 찾으면 돼요. 행사 기간에 여러분은 핸드폰이 필요 없어요.” 그녀의 말이 끝나자 나이가 많은 소년은 스스로 자신의 핸드폰을 내놓았다.

지금 디지털 시대라 청소년은 핸드폰, 인터넷 소셜 미디어에 의지한다. 아이들의 더욱 건강한 생활환경과 주의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여름 캠프에서 그들의 핸드폰 사용을 금지했다. 10일이 지난 후 마지막 날에 로사는 어린이들에게 물었다. “핸드폰이 없어 그리웠나요?” 대답은 거의 일치했다. “아닙니다.”

알린은 관리 감독을 책임졌으며, 매일 아침 연공 시간에 그녀는 늘 인내심 있게 아이들의 동작을 바로잡아준다. 어린아이들에게는 한 시간의 연공 시간은 좀 길다. 하지만 며칠간 견지한 후 알린은 말했다. “오늘, 그들은 진지하게 4세트 동공을 모두 완성했어요!”

감독원 헬렌이 말했다. “아이들은 단체 법공부 후 교류하고 법공부를 통해 자유롭게 자신의 인식을 표현해요. 이것은 평범한 가정환경에서 해낼 수 없어요.”

여름 캠프 직원이 법을 얻다

성곽 요리사 윌리엄과 그의 팀은 하루 세끼를 여러 사람을 위해 서비스하고 매번 맛있는 음식을 정성껏 준비해줘 모든 사람의 호평을 받았다. 식당에서 때로 박수로 요리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이들은 스스로 밥과 반찬을 가져오고 밥상을 닦고 정리하며 요리사 직원과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해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요리사 윌리엄과 그의 직원은 대법제자의 상서롭고 즐거운 에너지에 감동해 아침 단체 연공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첫날부터 그들은 4세트의 동공을 따라 배웠고 강한 에너지를 느꼈으며 연공 후 아주 편안함을 느꼈다.

주방 여직원 마논은 ‘전법륜(轉法輪)’ 서적을 청해 읽기 시작했다. 어느 오후 짬을 내서 그녀는 단체 법공부팀에 참가했으며 법공부 후 그녀는 자신이 법공부를 하고 느낀 점을 말했다. 천목에 관한 법을 배울 때 그녀는 자신의 천목의 눈을 정말로 보았으며 신기함을 느꼈다고 했다. 그녀는 계속 배우겠다고 말했다.

윌리엄은 처음으로 공법을 배운 후 매일 단체 연공에 참가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과 ‘전법륜’ 책 두 권을 선물했다. 그녀는 진지하게 읽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10/4306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