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시민 “중공의 본질이 갈수록 똑똑히 보여”

글/ 스웨덴 파룬궁수련인

[밍후이왕] 2021년 8월 31일 오후, 스웨덴 파룬궁(法輪功)수련인들이 스웨덴 옌셰핑주의 주도인 옌셰핑시 시청공원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개최했다. 평화로운 연공음악 소리 속에서 수련인들은 느슨하게 천천히 둥글게 다섯 세트 공법을 시범 보였다.

진상 부스는 시 정부 공원의 입구에 설치했다. 이유는 공원 부근에 학교가 여러 곳 있어, 오가는 사람 중에는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공법시범에 끌려 잇달아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어떤 이는 파룬궁수련인들의 공법시범을 구경하며 전시판의 정보를 자세히 읽기도 했다. 많은 사람이 수련인과 이야기를 나눈 후 반(反)박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어떤 이는 중공이 아주 사악한 것을 알고 그 본질을 갈수록 똑똑히 보았으며, 어떤 이는 현장에서 파룬궁을 배우기도 했다.

'图1:二零二一年八月三十一日,瑞典法轮功学员在延雪平市的市政厅公园(Jönköping Rådhusparken)举办了真相日活动。图为学员们在展示第二套功法“法轮桩法”。'
2021년 8월 31일, 스웨덴 파룬궁수련인들이 옌셰핑시의 시 정부 공원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개최했다. 사진은 수련인들이 제2장 공법 ‘파룬좡파(法輪樁法)’를 시범 보이는 장면이다.

'图2~3:法轮功学员的真相展位吸引了公园附近很多学校里的学生。图为学生们在了解真相。'
파룬궁수련인들의 진상 전시판은 공원 부근의 많은 학생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은 학생들이 진상을 알아가는 모습

'图4~5:学生们在反迫害征签表上签名。'
학생들이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하다

중학생 “연공한 후 심신이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图6:一群中学生在学炼法轮功的第一套功法。'
중학생들이 파룬궁 제1장 공법을 따라 배우다

“나는 아주 강한 에너지를 느꼈어.”, “아주 평화로워 보였어.”, “편안할 것 같아.”, “나도 배우고 싶어!” 이는 중학교 3학년 남학생들이 한쪽에서 파룬궁수련인들의 공법시범을 구경한 후 서로 나눈 이야기다.

서양 수련인의 파룬궁에 대한 소개를 들은 후 한 남학생이 물었다. “우리에게 파룬궁을 가르쳐 줄 수 있나요?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그 수련인은 즉시 그들에게 제1장 공법을 가르쳐 주었다. 그 후 그들은 에너지장이 아주 강한 것을 느꼈고, 연공한 후 심신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파룬궁이 중국에서 중공의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들은 후, 몇몇 학생들은 모두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여대생 “친구들에게 모두 와서 당신들을 지지하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막 수업을 마친 여대생 두 명이 공원을 지나다가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수련인과 이야기 나누었다. 그중 한 명은 일찍이 다른 도시에서 파룬궁수련인들의 연공 장면을 본 적이 있다며 분위기가 아주 바르고, 에너지장이 매우 강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중공이 심신건강에 유익한 이런 공법을 박해하는 것을 비난했다.

다른 한 사람이 말했다. “중공은 중국인을 박해했을 뿐만 아니라 또 전 세계 인에게 피해를 주었습니다. 이번 우한(武漢)에서 나온 전염병도 중공의 인위적인 은폐와 책임전가로 세계 경제에 손실을 초래했고, 많은 사람이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청원서에 서명한 후 말했다. “우리는 돌아가서 친구들에게 모두 와서 당신들을 지지하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그들은 약속을 지켰고, 조금 뒤 또래 학생들이 걸어와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회사원 “중공의 본질이 갈수록 똑똑히 보인다.”

부근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한 남성은 지나다가 진상전단지를 받아서 걸어가며 보았다. 몇 걸음 못 가 그는 다시 돌아와 전단지를 준 수련인에게 말했다. “저는 중공이 아주 사악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저는 그들과 협업과 자매결연, 자주 접촉하면 곧 그들에게 점차 영향을 줄 것이라는 환상을 품었습니다.”

수련인이 웃는 모습을 보고 그는 이어서 말했다. “맞습니다. 우리는 예전에 너무 미숙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중공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갈수록 똑똑히 보았습니다.” 그는 이어서 중공 영사관 직원이 스웨덴에 한 추행을 열거했다. 떠나기 전 그는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한 후 파룬궁수련인들의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파룬궁수련인 “박해가 끝나지 않으면 평화로운 항쟁은 멈추지 않는다.”

'图7:法轮功学员维罗妮卡(Veronica)'
파룬궁수련인 베로니카

베로니카는 1999년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했다. 그녀는 말했다. “중공이 우한 전염병을 은폐하여 전염병이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저는 갈수록 많은 사람이 우리 진상을 들으려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 수련인으로 저는 매일 진선인(真·善·忍) 원칙으로 자신의 언행을 가르치는 동시에 또한 그 중에서 생활 속의 도전과 어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오늘 같은 이런 기회에 저의 체험을 나누어 더 많은 사람이 마음을 다해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좋게 변할 수 있도록 고민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图8:法轮功学员琼(June)。'
파룬궁수련인 준

파룬궁수련인 준도 당일 사람들과 자신이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어떻게 건강하고, 도덕이 고상한 사람으로 되었는지를 나누었다. 그녀는 말했다. “오늘 제가 접촉한 사람들 대부분은 청년들이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중국대륙에서 파룬궁수련인들이 중공의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진상을 알고 있었고, 모두 청원서에 서명하여 우리의 반박해를 지지했습니다. 저는 더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고 싶습니다. 박해가 끝나지 않으면 평화로운 항쟁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图9:法轮功学员赫曼特(Hemant)。'
파룬궁수련인 헤만트

헤만트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다. 2011년,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한 매니저의 소개로 그도 운 좋게 수련에 들어서게 됐다. 그는 말했다. “저는 중국인들에게 전 세계인은 중국을 제외한 곳에서 파룬궁을 수련할 수 있고, 그중에서 혜택을 받고 있는바, 중공의 거짓말과 선전에 오도당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9/4305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