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크라이나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 개최

글/ 우크라이나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8월 2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파룬궁(法輪功) 수련심득교류회가 열렸다. 11명의 수련생이 대법을 수련해 심성과 건강이 향상되고 그 결과 가정이 더욱 화목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뒤 집착을 제거하다

디니프로시의 안드레는 10년 전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태극권 강의를 듣고 태권도를 배웠다. 그는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그의 스승에게 책과 안내서를 요청했다. 그의 스승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만 알려줄 뿐 그가 알고 싶은 것은 알려주지 못했다. 수강료가 오르자 앙드레는 더 이상 수강료를 감당할 수 없었다.

어느 날 그의 아내가 파룬따파 정보가 실린 신문을 그의 앞에 놓고 말했다.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거예요.” 신문을 읽은 후 앙드레는 파룬따파가 진정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것임을 깨달았다. 그는 지역 단체 연공장 주소를 메모하고 다음 날 그곳으로 갔다.

그곳에서 수련생들은 그에게 파룬따파 수련을 보여줬다. 그들은 그와 이야기를 나눴고 파룬따파 주요 서적인 전법륜(轉法輪) 사본을 줬다. 앙드레는 그 책을 읽어야 하는지 몰랐다. 아내에게 전법륜을 건네주었을 때 그녀는 책 주위에서 무지개를 보았고 그 안에 있는 글자들이 금빛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 책이 아주 좋은 책이고 읽을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안드레는 전법륜을 읽기 시작하면서 평생 품어온 의문점에 대한 해답을 찾았다. 그는 수련에 대해 더 알고 싶었고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는 알코올과 설탕 중독을 끊고 부적절한 외환거래로 돈을 버는 것을 그만뒀다.

온 가족이 혜택을 입다

하르키우 출신의 리 씨는 2011년에 남편과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는 복통, 십이지장궤양, 변비 등 많은 병을 앓았다. 많은 약을 먹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질병으로 고통받았고 몸무게는 43kg에 불과했다. 그녀는 끊임없는 고통 때문에 민감해지고 성질이 급해졌다. 그녀는 남편과 아이들에게 자주 화를 냈다.

리 씨는 대법 공부를 통해 성격과 정신 상태가 좋아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약을 끊었고 매우 건강해졌다. 대법의 원칙에 따라 심성이 점차 제고됐고 인내심을 갖게 됐다.

그녀는 가족들에게 가끔 나쁘게 대한 일을 회상했다. 그녀는 2016년에 가족을 만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며느리가 시아버지(리 씨의 아버지)를 학대해서 다른 식구들이 며느리를 쫓아내고 인연을 끊으려 했다.

리 씨는 리 사부님의 가르침을 떠올리며 며느리를 비롯한 모든 사람에게 친절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선한 마음으로 그녀에게 대법에 관해 이야기하고 연공을 가르쳐줬다. 리 씨의 동생은 그녀에게 두 번 화를 냈고 리 씨가 연공하는 것을 막으려 했다. 리 씨는 연공을 견지하며 동생에게 말했다. “나는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았고 너는 내 연공을 막을 수 없어.”

결국 리 씨의 동생과 어머니, 그리고 세 식구 모두가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며느리는 연공을 시작한 후 많이 변해서 도덕성과 성격이 좋아졌다. 이제 리 씨 가족들은 서로 포용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다. 대법 덕분에 그녀 가족은 화목해졌다.

리 씨는 2020년 미국 대선에 대한 집착에 관해 이야기했다. 리 씨는 매일 휴대폰을 확인하며 선거상황을 주시했다. 그녀의 기분은 기쁨과 걱정 사이를 오갔고 법공부와 연공에 시간을 덜 썼다. 법공부와 연공에 집중하지 않자 병업 증상이 나타났다.

그녀는 열, 기침, 호흡 곤란을 겪었고 등에 바늘이 박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또 온몸이 심하게 맞은 것처럼 아팠다. 리 씨는 사부님과 법에 대한 확고하고 바른 믿음에 의지해 고통을 견디고 계속해 부지런히 대법을 수련했다. 그녀의 모든 증상은 이틀 후에 사라졌다.

공산당의 요소를 인식하고 제거하다

키예프에 사는 안나는 대법을 잘 배우고 대법 원칙에 동화되고 싶었다. 그녀는 가능한 한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법을 외우고 암송했다. 비록 속도는 느렸지만 곧 암송과 읽기의 엄청난 차이를 느꼈다. 더 많은 법리가 그녀에게 펼쳐졌고 법리에 대한 그녀의 이해는 깊어졌다.

그녀는 대법이 수련생에 대한 높은 요구사항이 있음을 더 깊이 깨달았다. 그녀는 말했다. “학교에 가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 학년으로 넘어가 졸업하려면 매일 공부해야 합니다. 시험에 합격하려면 시험 준비를 해야 합니다. 지금 알고 있는 것에 의존하는 대신 최고의 표준에 도달하기 위해 자신에게 요구해야 합니다.”

“저는 이제 사람들이 모두 다르고 완전히 다른 환경에서 왔다는 것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됐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합니다. 서로의 특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적극적으로 관을 넘고 타인의 비판을 수용해야 한다는 점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자신에게 유감을 남겨서는 안 됩니다.”

안나는 올해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 증상이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중공(중국공산당) 문화의 요소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중공 바이러스가 자신의 몸에 나타났을 수 있다고 깨달았다. 그녀는 자신이 갖고 있던 공산주의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녀는 자신을 불쌍히 여기는 등의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제거했다. 그녀는 이 상태를 정권에 굴복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 부정적이고 무력한 상태에 빠지는 사람에 비유했다.

수련생들이 도시에서 중공의 파룬따파 박해 진상을 알리는 행사에서 한 남자가 수련생들에게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몇몇 수련생들은 그에게 떠나라고 설득하려 했다. 안나는 이렇게 하면 그가 더 큰 교란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고 정념을 내보내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문제의 원인에 대해서 생각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그를 반대편으로 밀어내 버렸고 그는 처리해야 할 환영받지 못하는 손님처럼 교란하고 있었습니다.”

안나는 그를 관대하게 대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적이 아니라 우리의 친구입니다.” 그녀가 그를 자비롭게 생각했을 때 그 남자가 점차 진정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의 고함은 공산당에 대한 비난으로 바뀌었다. 공산주의에 대한 그의 저주는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결국 그는 대법을 지지했다.

“저는 그와 논쟁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가 교란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가 진상을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지금 저는 평화적인 태도를 수련해내서 여러 상황과 사람들을 대함으로써 두려움과 쟁투심을 이해와 겸손, 관용으로 변화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문장 번역 중의 수련 경험

헤르손시의 사샤는 문장을 번역한 경험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번역을 잘하기 위해서 매일 법학습과 연공, 발정념을 첫 자리에 두었다. 그녀는 좋은 수련 상태가 그녀의 일을 잘하도록 보장한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오랫동안 표현할 수 없는 압박감을 느꼈다. 그녀는 기사 번역을 시작할 때마다 많은 교란과 산만한 생각, 또는 내면의 불안으로 인해 집중하기가 어려웠다.

전업으로 기사를 번역하는 일을 하는 한 수련생이 사샤에게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했다. 어느 날 그녀는 몸의 절반이 스토브에 구워지는 것처럼 아팠다. 너무 아플 때 그녀는 생각했다. ‘지금 퇴근할 순 없어. 아직 할 일이 많고 나는 그 일들을 잘해야 해.’

사샤는 수련생의 말에 용기를 얻었고 결심을 굳혔다.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렀음을 느끼거나 몸이 산산조각 나는 것 같을 때마다 사부님을 믿고,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확고하게 수련할 것을 자신에게 상기시켰다.

법공부와 발정념을 통해 그녀는 정념의 힘을 경험했다. 법을 읽을 때 생각이 산만해 집중이 잘되지 않았지만 이제 그녀는 법공부하는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대법을 존경하는 것이 그녀가 끊임없이 향상하도록 보장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법공부를 하면서 생각을 바꾼 후 그녀는 전법륜이 지혜와 정념을 준다고 느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4/43042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9/5/1949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