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화: 영원한 50분

[밍후이왕] ‘영원한 50분’은 캐나다의 뉴렐름 스튜디오(New Realm Studios)가 제작한 영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Coming for You)’의 두 번째 작품이다. 영화는 톈안먼 광장에서 연출된 분신자살 사건과 창춘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실을 알리기 위해 TV 신호를 삽입한 사건을 둘러싼 중국공산당(중공)이 날조한 거짓 정보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영원한 50분’의 감독 케빈은 자신이 영화 제작에 영감을 받은 이유를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룬궁 20년 박해를 말할 때, 연출된 분신자살 사건을 누구도 간과할 수 없다. 그 사건은 파룬궁에 대한 사람들의 동정을 증오로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CCTV(중공 국영방송)에서 증오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분신자살 영상을 반복 재생했다. 그 영상의 이미지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그 사건의 영향으로, 20년이 지났지만 많은 중국인이 파룬궁에 대한 진실 알기를 꺼리고 있다.”

케빈 감독은 “반면,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려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끊임없는 노력은 정말 대단하다. 대표적인 것이 박해 사실을 방송하기 위해 한 무리 수련생들이 창춘 TV 방송에 끼어든 사건이다. 그들은 파룬궁에 대한 진실을 알리기 위해 망설임 없이 위험을 감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이 영화에서 개인에게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대신, 우리는 한 집단을 묘사하고 수련생들의 전체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이 영화는 또 진실을 밝혔다는 이유로 중공의 박해를 받아 죽은 수련생들을 추모한다”고 설명했다.

배경

중공은 중국 내 언론을 완전히 장악해 당의 폭력적인 근절 운동에 지지를 강화하려고 파룬궁에 대한 대중의 증오를 부추기는 거짓 정보를 퍼뜨렸다. 정부에 평화롭게 박해 중지를 청원한 수많은 사람이 체포돼 고문당했다.

모든 법률적 항소 통로가 차단된 환경에서, 2002년 봄 파룬궁 수련생들은 지린성 창춘시 주택가에 케이블 텔레비전 방송 장비를 설치했다. 그들은 8개 TV 채널에서 약 50분 동안 파룬궁에 관한 프로그램을 방송했는데, 사람들이 서로서로 연락하면서 방송 소식이 전해져 TV 채널을 맞추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 당시 시청자가 100만 명이 넘었다.

중공 관계자들은 송전 출처를 알 수 없어 전원 공급을 차단하고 거리를 어둡게 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파룬궁이 더는 박해받지 않는 줄 알고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 축하하기도 했다. 몇몇 수련생이 나가서 파룬궁에 대한 진상 자료를 배포하기 시작했다.

이웃과 아이들, 낯선 사람들, 그리고 심지어 지역 공무원들까지도 수련생들에게 다가갔다. 모두 그 일에 관해 이야기했고, 몇몇 사람은 수련생들을 축하했다. 어떤 이들은 “파룬궁은 정말 대단해요! 그 일을 어떻게 했나요?”라고 물었다.

상영 시간: 2시간 22분

저화질 미리 보기(고화질 다운로드):

전체 동영상을 다운로드(링크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누른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릅니다).
1080p MP4(2.6)GB)
720p MP4 (899)MB)
480p MP4(531MB)
360p MP4(384MB)

DVD 프로덕션용 다운로드:
NRG 형식의 DVD 이미지(3.0)GB)
MPEG2 비디오(3.0)GB)

 

원문발표: 2021년 1월 28일
문장분류: 밍후이기념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6/6/40731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9/1901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