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도권] 파룬궁 연공시연팀과 천국악단, 시흥 물왕예술제 참가

파룬궁 연공시연팀과 천국악단, 축제의 향연 속으로!

올 들어 4곳 축제 참가, 현지 시민과 관광객들 찬사 이어져

시흥시가 자랑하는 지역 축제 중 하나인 제 18회 물왕예술제(Moolwang Art Festival)에 파룬궁 연공시연팀과 천국악단이 참가해 시민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5월 27일 오후, 연공팀과 천국악단은 물왕저수지 일대에서 퍼레이드를 마친 후 시흥시 문화 명소인 비둘기공원 내 특설무대와 물왕저수지 인근에 마련된 특설무대에 연속 출연했다.

‘법정건곤(法正乾坤)’, ‘천국악단 마칭송’, ‘법륜성왕(法輪聖王)’ 등 주옥같은 합주곡이 연주되는 동안 현지 시민은 물론, 시흥의 아름다운 풍광을 찾은 관광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파룬궁의 유려한 공법들이 무대에서 시연되자 관람객들은 즉석에서 동작을 따라서 해보는 등 호응이 뜨거웠다.

이날 천국악단의 연주를 지켜보고 감명을 받은 한 행사전문 기획가는 천국악단 측에 앞으로 큰 행사가 예정되어 있는데 이 행사를 함께 싶다고 요청해오기도 했다. 시흥예총 산하 8개 단체가 주관하고, 시흥시, 시흥시의회, 시흥경찰서가 후원하는 물왕예술제는 시흥시의 대표적인 문화예술축제다.

올 들어 파룬궁 연공시연팀과 천국악단은 지난 4월 17일 서울 여의도 벚꽃축제를 시작으로, 4월 22일엔 경북 문경에서 열린 회원 수 120만 명의 한국 최대 민간단체인 한국자유총연맹 등반대회 축하공연에 참여했다. 또 5월 들어서는 경기도 부천시 제 27회 복사골예술제와 이번 시흥시 물왕예술제 등 전국의 다양한 지역 축제에 참가해 아름다운 연공동작과 수준 높은 연주실력을 펼쳐 시민들의 찬사를 받았다.

사진설명

1. 물왕예술제 공식 팜플렛 ‘천국악단 프로그램 소개’

2. 비둘기공원 특설 무대에서 펼쳐진 천국악단 연주와 연공시연팀 연공 시연.

3. 천국악단이 물왕저수지 특설 무대에서 시흥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했다.

4. 물왕저수지 특설무대 파룬궁 연공시연팀의 연공시연.

2011. 5.

서울 수련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