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 군의 “파룬따파는 너무 신기합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퇴직 군인의 노간부 집에서 청소부로 일한 지 이미 10년이 넘었다.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과정에서 신기한 일이 많이 나타나, 대법 사부님의 자비로움과 위대함,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신기함이 충분이 드러났다. 오늘은 그중 몇 사례를 여러분과 나눠보려고 한다.

이 노간부의 가족들은 매우 선량하다. 중공 악당이 파룬따파를 심하게 박해하던 시기에 그들은 나를 자기네 집으로 청해 일을 하게 해, 나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했다. 나는 근면하고 성실하게 일했으며, 명리를 다투지 않고 일에 부딪히면 그들을 위해 생각했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좋은 관계를 형성했다.

좋은 관계가 무르익은 후,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었다. 그들도 사부님과 대법이 좋다는 것을 모두 믿었으며, 아울러 삼퇴(三退: 중공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를 했다. 이렇게 나는 주인집에서 정정당당하게 파룬따파를 수련할 수 있었다. 나는 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의 아홉 글자 진언을 묵념하면 평안을 보장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 그들은 매우 신사신법했다.

노간부의 부인은 천식을 앓고 있었는데, 그녀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자 천식이 나아 건강해지고 예뻐졌다. 그리고 집주인 집에는 우담바라 꽃도 피었다.

작년 10월의 어느 날, 노간부는 그의 전우를 집으로 초대했는데, 온 손님 중에 남성 노간부와 여성 노군의관이 있었다. 이 군의관은 매우 심각한 심장병이 있어 관상동맥우회수술을 받아야 했다. 노간부의 부인은 나를 소개하면서 파룬궁의 진상을 알려 그들을 도와달라고 말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이 두 사람을 구할 수 있도록 가지 해주실 것을 요청드렸다. 그리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자, 그 두 사람은 모두 삼퇴를 했다. 그리고는 그들에게 나와 같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자고 했다. 15분간 염한 후 여 군의관의 얼굴은 땀투성이가 됐는데, 그녀는 “너무 편안해졌어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이것은 대법의 위력입니다. 우리 함께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요”라고 얘기했다. 그들은 나와 함께 두 손을 모아 합장하고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또 그들에게 진상 호신부를 선물하면서 돌아간 뒤 매일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라고 알려주었다.

두 달 후, 여 군의는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의사는 그녀의 심장병이 다 나았으니 수술받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몹시 격동돼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여 군의는 대법 사부님의 은혜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파룬따파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그녀는 노간부의 부인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몇십 년의 의사 생활을 했지만, 나 자신의 병을 치료하지 못했어요. 연연(나를 가리키는 가명) 씨가 나를 당단대에서 탈퇴시켜주고 내가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더니, 약을 먹고 주사 맞을 필요가 없이 제 병은 나았어요! 파룬따파는 너무 신기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14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14/4215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