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혼부부 “파룬궁 덕분에 전염병에서 안전했어요”

[밍후이왕](밍후이 특파원 장윈 보도) 홍콩에서 이민 온 젬마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국제무역회사의 매니저이고 신랑 주크는 생물학 교수다.

주크는 중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많고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자기는 아마 전생에 중국인이었을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2021년 1월 13일 그 부부는 둘 다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이 나왔지만 1월 25일 완전히 회복했다. 그들은 어떻게 회복했을까? 그들은 모두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심신수련법, 파룬따파로도 알려진 파룬궁 덕분이었다고 말한다.

감염, 그리고 삶의 구원

젬마와 당시에 남자친구였던 주크가 둘 다 피곤함을 느낀 것은 1월 12일이었다. 그들은 검사를 받으러 갔다. “다음날 결과가 나왔고 둘 다 양성이었어요.” 젬마가 회상했다. “우리는 결국 집에서 자가격리를 하게 됐고 걱정이 됐습니다.”

젬마는 웬일인지 파룬궁수련생인 토론토의 사촌 위(於)가 생각났다.

“주크와 나 둘 다 코로나에 걸렸어! 어떻게 해야 하지? 예전에 네가 파룬궁 기적을 말해준 것이 기억나. 우리를 좀 도와줄래?” 그녀는 전화로 걱정스럽게 물었다.

사촌 위는 말했다. “물론이지.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정해. 알다시피, 우리 중국인들은 믿잖아. 우리가 진정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면 신이 축복해 준다는 것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와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계속 외우면 상태가 좋아질 거야.”

젬마는 사촌이 진심으로 관심을 보이자 그를 믿고 충고를 받아들였다. 며칠 동안 진심으로 이 구절을 외운 후 건강이 차츰 좋아졌다.

하지만 주크는 더 나빠졌다. 닷새째 되는 날 온몸의 뼈가 쑤시고 열이 나며 기침하고 호흡이 곤란했으며, 특히 밤에는 미각과 후각을 잃었다.

젬마는 사촌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말했다. “의사가 이 모든 게 코로나의 전형적 증상이라고 했어.”

위는 주크도 마찬가지로 상서로운 두 구절을 외우라고 권했다.

젬마는 “그렇게 해봤지만 그는 프랑스어를 해서 쩐싼런하오(真善忍好)만 발음할 수 있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중국어로 할 수 없는데 효과가 있을까?”라고 물었다.

위는 효과가 있을 거라며 왜 그런지 설명했다.

심신의 조화

어떤 사람들은 몸과 마음은 별개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과학자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2006년 4월, 유럽 분자생물학 기구(EMBO)의 ‘심신(心身) 연구가 주류로 나아간다’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질병과 치유에서 정신의 역할에 대한 증거가 계속 나오고 있어서 심신의학이 더 많이 수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심신의 연관성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잘 이해하고 있었다. 고대부터 사람들은 하늘, 땅, 그리고 인간 사이의 조화를 믿었다. 한의학에서는 사람들이 병에 걸리는 것은 어쨌든 그들이 이런 조화에서 벗어났다는 징조가 된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침술과 같은 다양한 기술이 사람의 에너지 경로를 조정하고 모든 것을 균형에 맞게 되돌릴 수 있다.

파룬궁은 중국 전통문화와 깊이 연결되어 있으며 진선인(真·善·忍)이 우주의 특성이라고 가르치고 있다. 1992년 대중에게 소개된 이래, 1억 명 넘는 사람들이 그것을 배웠고 그 원칙에 따라 생활했으며 다섯 가지 연공 동작으로 혜택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큰 발전을 경험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진심으로 외우면 근본적으로 우주와 동화된다. 가장 미세한 입자에서 모든 세포와 몸 전체에 이르기까지, 몸은 바른 에너지와 통할 것이다. 이것이 축복을 가져오고 질병을 막아줄 것이다.

이 생각에 설득되어 엠마와 주크는 계속 그 상서로운 구절을 외웠고 마침내 주크의 상태도 좋아졌다.

고대 예언

위는 또 그 부부에게 진선인(真·善·忍)은 명나라의 유명한 공신 유백온(劉伯溫)의 고대 예언 ‘섬서태백산유백온비문(陝西太白山劉伯溫碑文)’에도 그 기록이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 예언의 시작은 이렇다,

하늘에 눈이 있고, 땅에 눈이 있으며
모두 눈이 한 쌍 있다
하늘이 뒤집히고 땅이 뒤집히지만
근심 걱정 없는 행복한 삶이다

이는 신이 우리를 지켜보고 계시며 덕을 중시하면 행복하고 걱정 없는 삶을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사람들의 도덕성이 떨어지면 예언의 묘사대로 비극이 일어나고 재앙이 올 수 있다. 그러나 꼭 희망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 예언은 말 풀이를 통해 (자세한 내용은 ‘유백온의 고대 예언과 현대와의 연관성‘을 참조) 진선인(真·善·忍)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덧붙였다.

이 수수께끼를 풀고 인간의 기쁨을 찾아라
인생은 평온한 날로 이어질 것이다
눈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해결책을 알 수 있다
……
지켜본 모든 사람은 그 찬양을 전할 수 있다
……
이 미래는 그 선량하고 좋은 사람들의 것이다

완전히 회복하다

이틀 동안 그 구절을 외운 후 주크는 더욱 힘이 나는 것을 느꼈다. 그가 일어설 수 있게 되자 젬마는 사촌에게 화상통화로 파룬궁 연공동작을 보여달라고 했다.

위는 연공을 보여주고 파룬궁 가르침의 한 구절을 인용하며 어떻게 작용하는지 설명했다.

“대도(大道)는 극히 간단하고 극히 쉽다. 거시적으로 볼 때, 法輪大法(파룬따파)의 동작은 아주 적지만 그가 연마하는 것은 아주 많고 전면적인 것으로서, 신체의 각 방면을 통제하는가 하면 나오게 되는 아주 많은 것을 통제한다. 다섯 가지 공법을 모두 수련자에게 가르쳐 준다. 시작하자마자 수련자의 몸에서 막힌 곳을 뚫어 에너지가 통하게 하고 우주의 에너지를 대량으로 흡수케 하여 극히 짧은 시간 내에 체내의 폐기물질을 배출하는바, 신체를 정화(淨化)하고 층차(層次)를 제고하며, 신통을 가지(加持)하여 정백체(淨白體)상태로 들어가게끔 한다. 이 다섯 가지 공법은 일반적인 통맥법(通脈法)이나 대소주천(大小周天)을 훨씬 초과한 것으로서, 이 공법은 수련자에게 가장 편리하고, 가장 빠르며, 가장 좋은, 이른바 가장 얻기 어려운 수련법문을 제공한다.”(대원만법 1. 공법의 특징)

첫날 주크는 1장 공법만 배웠지만 이미 기분이 좋아졌고 식욕이 돌아왔다. 연공을 더 하면서 그들은 훨씬 더 나아졌다.

이틀 후, 젬마가 그들의 상황을 설명했을 때 의사는 매우 기뻐했다. 의사는 “둘 다 모두 완전히 회복됐습니다. 이제 자가격리를 그만하셔도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 기쁜 소식에 젬마와 주크는 아파트를 떠나 휴양지로 갔다. 이제 그들은 일어나자마자 함께 연공한다.

기적에 감사

약 1억 명이 젬마와 주크처럼 파룬궁의 혜택을 받았지만 이 수련은 1999년 7월부터 중국공산당의 핍박을 받아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공산당은 많은 거짓말과 증오 선전을 만들어냈고, 중국 인구의 상당수가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수련과 믿음에 반대했다.

사촌 위의 설명은 젬마가 그녀의 사촌과 다른 수련생들이 왜 지칠 줄 모르고 박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중공의 잔혹성을 폭로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다. 비록 중국 본토와 홍콩에서 여러 사업가와 국제 무역을 했지만 젬마는 어렸을 때 가입했던 공산주의청년단(공청단)을 탈퇴하기로 했다.

주크는 동의하며 “나는 항상 공산당에 대해 나쁜 인상이 있었고 정말 싫어해”라고 말했다.

그 다음 젬마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났는데 주크가 그녀에게 청혼한 것이다. 주크는 예전에는 결혼 생각이 없었으나 바이러스를 겪으면서 그들의 관계를 더욱 소중히 여기고 미래를 다시 생각하게 됐다. 둘은 바로 결혼했고 주크가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영상을 위의 가족에게 보냈다.

젬마의 감사하는 마음은 더 깊어졌다. 그녀는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안전을 가져다준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9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9/42110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20/1910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