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30여 개 업종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드립니다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널리 전해진 지 29년이 되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제자들은 각 업종에서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사회 도덕의 중견이 되었습니다. 비록 중공이 박해하고 있지만 21년간 대법제자는 여전히 진흙에서 나왔어도 더러움에 물들지 않는 연꽃처럼 순수하고 인내하고 자비로운 품격을 보여주며 각 계층 각 업종의 소중한 중국인을 구하고 있습니다.

설날이 다가오는 지금 대법제자들은 더욱 은사님을 그리워하며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다음은 수리, 서화, 교육, 보건, 국제무역, 은행, 철도, 광업그룹, 음악, 유전, 임업, 상업, 세무, 재무, 방좡그룹(兵裝集團), 제약, 석화, 의료, 민간 항공, 전자상거래, 의상, 교통, 방직, 통계, 언론, 건축, 군수, 항공, 출판발행, 농지개간, 환경예술, 도로공사, 수력 발전 등 30여 업종 일부 대법제자의 문안인사들입니다.

중국 공상은행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존님 안녕하십니까! 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존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제자들은 꼭 사존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대법제자의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중생들을 데리고 원만하여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중국공상은행 전체 대법제자 올림. 허스(合十)

봄이 이미 깊어가네

바람 아직 추운데 봄 이미 짙어가네
기 사방에 날려 만물이 번영하네
설이 아직 온 하늘에 춤춘다 하지 마라
꽃이 유달리 붉은 것을 보라

선양(瀋陽) 건축설계업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허베이(河北)성 친황다오(秦皇岛)시 산하이관구(山海關區) 중톄산차오(中鐵山橋)그룹 유한회사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인사 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노고 많으셨습니다! 제자들은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저희는 앞으로의 길을 잘 걸어 나가겠습니다! 전체 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봄바람이 길상을 맞다

맑고 신선한 바람 버드나무 스쳐 온갖 꽃 피어나
까치가 즐겁게 노래하고 북숭아와 오얏은 향기를 뿜네
대법제자 아름다운 산천 품은 세간에서 행하여
매화와 연꽃처럼 맑은 향기 먼 곳까지 전해지네
우주의 법이 바로잡혀 중생들 깨어나
구도받은 생명들은 기분이 즐겁구나
법선(法船) 출범하는 것을 멀리서 지켜보니
진언(真言)의 소리 천지에 울려퍼지네

중국대륙 전자상거래업 대법제자들이 사존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베이징 스징산(石景山)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시간이 참 빨리 흘렀고 눈 깜빡할 사이에 또 새해입니다. 20여년 경험과 수련을 통해 침착하지 못한 마음이 이리도 담담해졌습니다. 오직 수련이 우리가 세상에 온 소원이고 명리정(名情利)을 내려놓아야 진정한 선(善)을 수련해 낼 수 있고 법공부를 해야 낡은 관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존께서 제자들을 지옥에서 꺼내어 깨끗이 씻겨주셨습니다. 천 마디 만 마디 말로도 감사의 마음을 다 전할 수 없습니다.

사존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저희는 세 가지 일을 잘 하여 사존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자신을 잘 수련해야 대법이 부여한 정념(正念)으로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집착과 망념을 닦아낼 수 있습니다. 제자는 수련의 길을 잘 걸으며 원만하여 사존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랴오닝(遼寧)성 선양(瀋陽)시 환경예술업 청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제자는 사존의 자비로우신 고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법공부를 많이 하고 발정념을 많이 하여 착실하게 잘 수련하겠습니다.

허베이성(河北省) 수리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희는 중공사당의 정부부문에서 일하며 정법 최후 시간에 더욱 청성하고 이지적으로 세 가지 일을 하여 우주의 바른 요소에 대해 책임지겠습니다. 이지적으로 진상을 잘 알리며 인연있는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허스(合十)

2021년 1월 28일

창춘(長春) 위수(榆樹)시 수리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은사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무릎 꿇어 감사드립니다!

중국 바오딩(保定) 지역 서화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허베이성(河北省) 모 교육 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설날이 다가오는 지금 바다를 사이에 두고 멀리 떨어져 있는 제자들은 사존을 무한히 그리워합니다! 사존께서 거대한 희생과 감당으로 시간을 연장해 주셔서 제자와 중생들이 구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데에 감사드립니다! 역병이 폭발하는 날에 중생들은 갈수록 진상을 알았으며 중공의 거짓말을 꿰뚫어 보고 더는 중공의 사악한 선전을 믿지 않았습니다.

제자는 법을 얻은 지 22년이 되었습니다. 자비로운 사존께서 대법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을 수 있도록 수없이 제자들을 점화(點化)해주셨습니다. 저희는 깨달았습니다. 반드시 기점을 똑바로 두고 자아를 내려놓고 사(私)를 내려놓아 정체적으로 잘 협력해야 합니다. 사람에서 걸어 나와 공명정대하고 정정당당하게 하겠습니다. 모든 부담을 내려놓고 발정념(發正念)을 많이 하고 마음을 가라앉혀 법공부를 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사존께 향을 올릴 때마다 사존의 지비로운 가지와 점화에 특별히 감사드렸습니다. 사존께서 수없이 많은 제자의 집착심과 공산사령(共產邪靈) 요소 등 폐물을 가져가 주시고 저희 몸과 마음이 층층으로 정화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제자들은 여러 번 사람을 구도하는 항목에서 층층의 두려워하는 마음과 의심하는 마음을 닦아낼 수 있었고 제자로 하여금 정정당당한 대법제자로서 신성함과 위대함을 느끼게 하셨습니다! 이 영예와 기쁨은 모두 사존께서 희생과 자비로 제자에게 선물해 주신 겁니다! 이것들을 생각하면 제자는 눈물을 그칠 수 없습니다! 불은호탕(佛恩浩蕩)입니다!

위대하신 사존, 마음 놓으십시오! 제자는 반드시 이번을 계기로 더욱 정진하고 새벽 연공에 참여해 가부좌하는 시간과 발정념 하는 시간을 연장해 더욱 자신의 심태를 깨끗이 닦는데 신경 쓰고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저희는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여 서로 일깨워 주며 잘 돕고 정체적으로 제고하여 최후에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손잡고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무릎 꿇어 사존께 인사드립니다! 허스(合十)

2021년 1월 8일

중국대륙 의료 보건 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마치 한순간 같았지만 거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역사의 최후 시각에 신의 사자인 대법제자는 중생을 구도하는 책임과 사명을 떠맡고 더욱 큰 활약을 하고 은사님과 중생의 희망을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저희는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여 자신의 서약을 완수하겠습니다. 사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중국대륙 의료 보건 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무릎 꿇고 인사드립니다! 허스(合十)

장쑤(江蘇) 난징(南京) 국제무역업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중국 농업발전은행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장쑤(江蘇) 난징(南京) 국제무역업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산둥성 천안(天安)광업그룹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부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텐안(天安)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가족과 함께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무릎 꿇고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길상(吉祥)!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천안광업그룹 전체 대법제자 배상

중국대륙 금융재무회계업 대법제자가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중국대륙 음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성리(勝利)유전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한해 지나고 또 한 해 왔네
대법제자 사람 구하는 데 주저 말라
끈기 갖고 사악 계속 제거하고 진상 알려
진선인(真·善·忍)이 좋다는 것 마음에 영원히 기억하리
사존의 은혜 만물과 중생에게 은덕 내리니
구도된 중생은 사존께 감사드려 집으로 돌아가네

성리유전 대법제자들이 무릎꿇고 인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팡정(方正) 임업국 가오렁(高楞) 6인 법공부 모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설날 벽두에 만물이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 제자는 멀리서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정법 노정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법정인간(法正人間)은 이제 멀지 않습니다. 제자는 이 만고에 다시 한번 없을 수련과 사부님 따라 법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기연을 매우 소중히 생각합니다. 금후 시간에 제자는 더욱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해 문제에 마주칠 때마다 안으로 찾고 대법의 요구대로 할 것이며 원만해서 사존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고심스레 사존 기다린 지 억만년
금생은 다행히 돌아갈 선박에 올라타게 되었네
사존의 은혜 생각하며 보답할 방법 없어
오직 정진하여 실수(實修)해 중생을 살려야 하네
새해면 문안인사 드리고
섣달그믐이면 다시 뵙기 바랐네
봄 가고 가을 와 잘 생각해 보니
사존은 늘 곁에서 자비롭게 지켜주셨네

쓰촨(四川)성 다저우(達州)시 카이장(開江)현 제2경공업 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린(吉林)성 창춘 위수(榆樹)시 상업계통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국가세무총국 허베이(河北)성 세무국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국가세무총국 허베이성 세무국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중국 군수회사 방좡그룹에 다니는 충칭(重慶)의 한 법공부 소조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새해가 다가오는 지금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조 모임 대법제자들은 반드시 법 공부를 많이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여 세가지 일을 잘해 사부님의 정법(正法) 노정에 따라가겠습니다.

중국 방좡그룹에 다니는 충칭(重慶)의 한 법공부 소조 모임 전체 대법제자 배상
2021년 2월

중국대륙 생물제약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간쑤(甘肃)성 석유화학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다롄(大連) 의료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청두(成都) 민간항공업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정법의 최후 시각에 제자들은 사부님을 굳게 믿고 정념정행(正念正行)하여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장시(江西)성 난창(南昌) 철도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중국대륙 교통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중국대륙 의류산업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간쑤(甘肅)성 방직업계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통계업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린(吉林)성 창춘(長春)시 기차공장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난(濟南) 재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난(濟南) 재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좋지 않은 것을 포기하고 마음을 법 속에 귀정(歸正)하여 앞으로의 길을 바르게 잘 걷겠습니다.

중국대륙 언론계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한 번 또 한 번 제 몸의 업력을 깨끗이 씻어 주시고 행운스럽게 법 얻은 23년간 시시각각 곁에서 지켜주시고 일깨워 주시며 대법의 법리를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말하려면 끝이 없습니다. 오직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법 공부하고 연공하며 발정념 하고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하는 세가지 일을 잘하고 정진하고 게으르지 않아야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손 모아 허스(合十)합니다.

건축자재공업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헤이룽장(黑龍江)성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설날이 다가오는 지금 제자는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오직 정진하고 또 정진하여 이 최후 시각에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는 사존께 무릎 꿇어 인사드립니다!

랴오닝(遼寧)성 선양(瀋陽)시 군수항공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중국대륙 출판사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은혜에 무릎 꿇어 감사드립니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쓰촨(四川)성 카이장(開江)현 공급판매업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 후린(虎林)시 농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윈난(雲南) 임업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칭하이(青海)성 시닝(西寧)시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구이저우(貴州)성 수력발전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구이저우(貴州)성 도로공사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구이저우(貴州)성 철도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폭죽을 터뜨려 설을 맞이합니다. 온 세상이 기쁘게 경축하는 날에 저희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저희 구이저우(貴州)성 철도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존경하는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희는 사존의 정법노정을 바짝 뒤따라갈 것을 결심하고 자신을 잘 수련해 사람을 많이 구도하며 세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구이저우(貴州)성 철도업계 전체 대법제자가 무릎 꿇어 인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1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1/2/11/4204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