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원촨 지진, 산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던 그 시각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퇴직 여 엔지니어이고 올해 78세이며, 아들과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지 20여 년이 되었습니다. 이 20여 년 중에서 사부님의 법광은 우리 온 가족에게 혜택을 주었습니다.

2008년 5월 12일, 며느리가 쓰촨성의 원촨으로 출장 가게 되었습니다. 며느리는 이 기회에 한 동료와 함께 칭청산(青城山)에놀러 간다고 했습니다. 가기 전에 시아버지가 며느리에게 말했습니다. “사람은 밖에 나가면 무슨 일에 부딪힐지 모르니, 위험한 일이 생기면 꼭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염해야 한다.” 며느리는 듣고 귀찮아하며 대꾸했습니다. “네네, 알았어요.”

아들이 중공 요원에게 자주 교란을 받고, 노동교양 박해를 당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부터 우리는 정상적인 생활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며느리가 임신했을 때와 출산하기 하루 전날에도 현지 ‘610’을 찾아가 납치된 남편을 풀어달라고 요구하다가, 하마터면 경찰에게 밀려 넘어질 뻔했습니다. 손자가 2살 때 며느리는 아이를 안고 박해받는 남편을 보러 갔습니다. 어느 해 그믐날, 가족이 모여서 밥도 먹지 못했는데 경찰이 쳐들어와 아들을 납치했습니다. 경찰은 일 년 내내 아파트 아래에서 우리 집을 감시하고 있었으며, 폭력으로 문을 부수고 집에 뛰어들기도 하였습니다. 이 일체는 며느리에게 심각한 심리적 상처를 입혔습니다.

며느리는 생각지 못했을 것입니다. 시아버지가 일깨워준 것은 바로 사부님의 며느리에 대한 자비로운 점화였습니다. 며느리는 동료와 기쁘게 여행을 다니며 산 정상에 올랐을 때, 갑자기 산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며 순식간에 땅이 한 줄 한 줄씩 갈라졌습니다. 산에서는 우는 소리와 놀라 비명 지르는 소리, 돌이 굴러 떨어지는 소리가 한데 뒤섞여, 모든 이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당황해하며 여기저기로 뛰기 시작했고, 얼마 가지 못했는데 산에서 떨어진 돌이 밀고 지나갔으며, 산이 무너지고 사람들이 순식간에 파묻혔습니다.

며느리와 동료는 눈앞의 광경에 놀라 혼비백산했습니다. 며느리는 갑자기 시아버지가 가기 전에 당부한 말이 생각나 동료의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빨리 나 따라 말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며느리는 온 힘을 다해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며느리의 동료도 무엇을 의식한 듯 며느리를 따라 하기 시작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신기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돌들은 마치 눈이 달린 것처럼 두 사람을 피해갔습니다. 두 사람은 어느 나무 아래에 숨어있으며 끊임없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습니다.

얼마나 지났는지 모를 만큼 있으니 지진이 점차 멈췄습니다. 방금 전까지만 해도 산에 가득하던 사람 중에는 그들 둘만 다치지 않았습니다. 방금 전까지만 해도 아름답다고 칭찬했던 경치와 기이한 봉우리들이, 지금은 인간지옥처럼 다 무너지고 산에는 시신이 가득했습니다. 시신도 온전하지 않아 머리와 몸이 따로 놓여 있기도 하고 머릿골이 튀어나오기도 했습니다. 둘은 이 광경을 보고 온몸에 힘이 빠져 바닥에 주저앉았습니다. 며느리의 동료는 갑자기 닥쳐온 재난, 파룬따파의 신기함에 놀라 아무 사유도 없어졌습니다. 그녀는 며느리의 덕을 톡톡히 보게 되었습니다. 며느리와 함께 ‘파룬따파하오’을 읽어 목숨을 보존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 식구와 며느리의 친정 식구들은 가마솥 위의 개미처럼 급해서 발을 동동 구르며 ‘사망자 명단’을 계속 확인했습니다. 마침내 하루를 일 년처럼 보내던 중에 기쁘게 대지진에서 살아남은 며느리가 돌아온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며느리의 동료는 집에 돌아간 후, 자신이 겪은 신기한 일과 보았던 처참한 광경을 친지에게 말했고, 며느리는 더 격동하며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과정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며, 많은 사람을 삼퇴 시켰습니다. 며느리는 아직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는 않지만, 이 일을 통해 파룬따파는 사람을 구하는 불가의 법이라는 것을 알았고, 악당이 대법제자를 박해한다는 것을 간파했습니다. 아들이 다시 교란을 받으면 며느리는 이제 당당하게 경찰에 맞서곤 합니다.

사부님께서 20여 년간 우리 가족을 보호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여기에서 우리 온 가족은 사부님께 엎드려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19년 5월 16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16/3860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