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513]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해 복을 얻은 구치소장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구치소의 몇몇 경찰이 의논했다. “우리 소장이 진급했어. 국 지도자가 됐어.” “소장은 몇 년간 운이 좋네. 30세도 되지 않은 젊은 나이에 진급해 지도자가 되다니.” “그 장(張)씨는 어떻게 된 영문일까. 교통사고로 생명까지 잃었어. 아, 어찌된 일인지 영 모르겠군.”

2003년 어느 하루 공안국 국보대장이 사람을 데리고 우리 집에 뛰어들어 가산을 몰수하고 1100위안을 강탈했다. 그때 우리 집은 아주 가난했고 큰 아이는 15살이고 작은 딸은 4살밖에 되지 않았다. 생활비는 모두 남편이 외지에서 일한 돈에 의지했다. 일이 발생한 후 나는 글을 써서 정법위원회와 공안국에게 강탈해 간 돈을 돌려달라고 했다. 그들은 돌려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나를 보름간 불법으로 감금했다.

구치소에서 나는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으로 되는 것은 틀리지 않다고 생각하고 단식으로 항의했다. 단식하고 며칠 안 돼 경찰은 교대로 나를 심문했고 욕하고 태도가 거칠었다. 경찰이 말했다. “밥 먹어! 당신이 밥 먹지 않으면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괴롭히는지 봐!” 그래도 나는 밥을 먹지 않았다.

4일 후 젊은 경찰이 왔다. 보기에 태도가 부드러웠다. 다른 경찰은 그를 J소장이라고 했다. J소장은 들어온 후 나에게 어떻게 들어왔냐고 물었으며 왜 밥을 먹지 않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나는 파룬궁을 수련한 이야기를 했다. “수련 전에는 온몸에 병이고 두통, 담결석, 위장병이 있었으며 기력이 전혀 없어서 치료를 위해 집안돈은 다 써버렸어요. 생활은 매우 가난해 이번에 먹으면 다음에 먹을 것이 없을까봐 두려워했어요. 당시 생각에 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몇 번이나 자살하려 했지만 어린 아이를 보고 차마 죽을 수 없었어요. 내가 가장 고통스러워할 때 다른 사람이 나에게 파룬궁(法輪功)을 알려줬어요. 파룬궁이 병을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게다가 돈도 받지 않는다고 해서 한번 시험해보자는 마음으로 파룬궁을 연마했어요. ‘전법륜(轉法輪)’ 이 소중한 책을 받쳐 들었을 때 인생의 참뜻을 알게 됐습니다. 파룬궁은 좋은 사람으로 되라고 가르치고 ‘진선인’을 수련하라고 했습니다. 나는 대법의 표준으로 연공하며 법공부를 했어요. 병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사라졌고 가정 경제는 좋아졌어요. 이렇게 좋은 공법이 공산당 장쩌민(江澤民)에 의해 진압됐어요. 국보대장은 우리 집의 1100위안 밖에 없는 돈을 강탈해갔습니다. 제가 글을 써서 그들에게 돈을 돌려달라고 했더니 그들은 돈을 돌려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저까지 붙잡았습니다. 우리 집에 두 아이는 돌볼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밥을 먹을 수 있겠어요?”

J소장은 듣고 나를 위로하며 말했다. “누님, 연공을 해도 좋은 신체를 바라는 것이 아닌가요. 식사를 드세요.” “집에 두 아이를 돌볼 사람이 없어요.” J소장은 “누님, 식사하세요. 제가 아이들을 돌봐드릴게요.” 다른 경찰은 내가 한 말을 듣고 나에게 더 이상 욕하지 않았다. “식사를 하세요. 당신의 연공도 우리는 관여하지 않을게요.”

다음 날 J소장은 한 경찰을 데리고 우리 집에 가서 먹을 것도 없는 가련한 두 아이를 보고, 선한 사람이 박해당하고 가족이 연루된 것에 눈물을 흘렸다. 그는 자신의 돈으로 아이에게 라면과 햄을 사주었다. 나는 보름 감금됐다. 갈 때 J소장은 돈 한 푼도 받지 않고 한 경찰을 보내 택시로 나를 집에까지 데려다주었다.

이듬해 7월, 나는 다시 구치소에 납치됐다. J소장은 나를 보고 “여기서는 당신을 받지 않아요”하고 피했다. 한 시간 후 국보대장이 공안국에 전화를 걸었다. 국장은 J소장에게 전화를 걸어 보름 감금하라고 했다. 그는 하는 수 없이 나를 감금했다. 구치소에서 J소장은 나를 특별히 보살펴주었다. 나올 때 식사비도 받지 않았다.(나는 경찰에 불법 감금 됐기에 본래 식사비를 내지 않아도 된다.)

이후에 이 구치소에서 나는몇몇 경찰이 J소장과 장(張)씨 경찰에 대해의논하는 것을 들었다. 사실 신앙의 각도에서 보고, 수련의 각도에서 보면 J소장이 진급한 원인은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해 복을 얻은 것이다. 그 장씨 경찰은 교통사고로 생명을 잃었다. 듣기로 그는 파룬궁 수련하는 사람을 증오했다. 이것은 정말로 옛말 선악은 반드시 보응이 있다는 천리(天理)에 응한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6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선에 대한 보답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6/3085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