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본래 박해에 참여했던 촌 지부서기가 9평을 본 다음 주동적으로 탈당했다

글 / 지린(吉林)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4월 20일] 중국대륙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와 “쩐(眞)、싼(善)、런(忍)을 수련하는 대법제자에 대한 중공 정치 망나니집단이 시작한 이 한차례 박해 중에서, 많은 거짓말에 속은 사람들은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였으며 따라서 정법(正法)을 파괴하는 큰 죄를 저질렀다.

그러나 사부의 자비는 무량한 것이며 각종 방식으로 우주중의 일체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사악의 거짓말에 속아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악행을 저지르고 죄를 범한 무지한 모든 세인을 포함한다) 「9평(九評)」이 발표된 후 많은 사람들이 「9평」을 보고 진동 받은 후 갑자기 깨달았으며, 주동적으로 공산당 사악한 영(靈)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했다.

우리 촌에 원 촌 지부서기는 일찍이 현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했다. 현지 대법제자들이 몇 년이래 꾸준히 그들을 향하여 진상을 알림으로 하여 그는 점차적으로 깨어났다. 이번에 그는 「9평」을 보고 난 후에, 자신이 공산당 사악한 영(靈)에게 너무 깊게 속은 것을 알았으며 여태까지 대법과 대법제자들에게 미안한 일을 했다는 것을 알았다. 이에 자신이 주동적으로 촌 위원회에 가서 공산악당에서 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대기원 사이트에 자신의 원래 이름으로 탈당 서명을 올렸다.

그는 대법제자에게 말하기를, 나는 이전에 일부 대법에 대하여 미안한 일을 하였다고 하면서, 당신들의 사부님과 대법을 배우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원망하지 않고 나에게 생명과 미래를 선택할 기회를 주었다고 했다. 당신의 사부님과 대법제자에게 감사 드리며, 지금 나는 무엇이나 모두 이해하였는데 당신들은 바르고 옳은 것이며 진정한 좋은 사람들이라고 했다.

문장 완성 : 2005년 4월 19일
문장 발표 : 2005년 4월 20일
문장 갱신 : 2005년 4월 20일
문장 분류 : [천인 사이]
중문 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5/4/20/1001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