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이 나의 몸과 마음을 개변시켰다.

글/헤이룽쟝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2월19일] 8년 전에 나는 체력이 약하고 병이 많은 사람이었다. 경추병, 심장병,갑상선종양, 심각한 부인병으로 사방에서 의사의 진찰을 받았지만 효과가 없었다.병을 제거하기 위하여 나는 기공을 연마하기 시작하였다. 2년동안 기공 단련을 하였어도 나의 몸과 마음은 하나도 개변이 없었다. 여전히 매일 약을 먹고 날마다 마음이 번거롭고 귀찮았다.

95년 10월 5일 이웃수련생은 나에게 [전법륜]책 한권을 보내주었다. 그녀는 “당신은 파룬궁을 수련하세요,이것은 정법이에요,당신에 대하여 좋은 점이 있어요.” 라고 권하였다.당시 내가 [전법륜> 첫 페이지를 펼칠 때 백지위에 불상이 나타났다. 불상을 보고 속으로 이 책은 보통 책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나는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하였으며 수련의 길을 걸었다. 나는 한번 다 읽은후 사부님께서 바로 나에게 신체를 정화하여 업을 제거하여 주셨다. 나는 동수들에게 내가 책을 읽고 난 다음 무엇때문에 잠을 이룰 수 없는가고 물었다. (처음에 독서가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동수들은 그것은 업이 제거되는 것이라고 말하였다. 나는 늘 불면현상이 있었기 때문이다.사부님께서는 “내가 부체의 문제를 말할 때, 나는 진정하게 능히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의 신체에 갖고 있는 부체를, 그것이 어떤 것이든지 신체적으로 안에서부터 밖에 까지 갖고 있는 모든 좋지 않은 이런 것들을 전부 다 떼어버렸다. 진정하게 자체로 수련하는 사람이 이 대법을 보게될 때 마찬가지로 당신의 신체를 청리해 줄 것이다.” 수련한 지 반달 후, 사부님께서 나의 신체를 청리하여 주었으며 나의 신체의 부체를 떼어버려 주었다 . 나는 당시 기억나는데 내가 꿈속에서 놀라 깨었는데 눈 앞에 적지않는 법륜, 창에서 2개의 법륜을 보았다. 그 후로부터 나의 마음속은 다시는 답답하지 않았고 몸도 경쾌하였다.

98년 10월달 나의 심각한 부인병은 재발되었다. 혈뇨를 누었다. 내가 업을 제거하는것을 알았다.그것을 속으로 상관하지 않으니 업이 제거된 다음 바로 좋아졌다. 진실로 심성을 향상시키지 못하고 법으로 깨닫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근 3년 가깝게 증세가 사라지지 않았다. 아울러 중한 노동을 할 수 없었고 편안히 앉을 수도 없어 다만 반신으로 앉았다.

2001년 가을 배추를 사다가 요리를 절이고 나니 나는 정말 괴롭고 참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병원에 가 진단하려 생각하였다. 도대체 병이 있는지 없는지 병원에 가 검사하니 의사는 병이 없다고 말하였다. 초음파해도 역시 병이 없었다. 200여 위안 돈을 썼다. 약을 찾을 때 나는 또 생각하였다.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가능하게 이 돈은 나가야할 돈일 것이다. 병원으로부터 돌아오면서 병이 있는 집착심을 내려놓았다. 중한 노동도 능히 할 수 있었으며 정상적인 사람과 같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다 . 그러나 어떤 때 또 괴로웠다. 어느 날 [전법륜]을 학습하니 사부님 말씀:”다시 말해서 당신의 병의 근본 원인, 신체가 좋지 않는 근본 원인을 우리가 제거해 버렸다. 그러나 당신은 아직 하나의 병의 마당이 있다.” 를 보았다. 나는 갑자기 나의 병의 근본 원인을 사부님께서 제거해버렸지만 그러나 이 병업 마당은 여전히 있기때문에 반응이 있고 내가 이 병업 마당을 깨끗이 제거하여야 한다는것을 깨달았다. 당시 나는 깨달은 후 다시는 괴롭지 않았다. 지금 나는 길을 걸어도 온몸이 가뿐하고 병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는다. 온 하루 밤까지 바빠도 피로한 줄 모르고 일이 부딪히면 안을 향해 찾으며 자신으로부터 원인을 찾았다.법륜대법은 나의 몸과 마음을 개변시켰다.나는 늘 이웃과 친구들에게 내가 파룬궁 수련을 하지 않았다면 나는 일찍 죽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대법은 나에게 행복을 주었으며 대법은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발표날자: 2004년 2월 19일
원문일자: 2004년 2월 18일
문장분류: [진상과 인심]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2/19/678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