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뤄,류,쩌우를 처벌하라” 를 요구하는 것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글/명혜기자 어우양페이(欧阳非)

【명혜망 2004년 2월 19일】최근부터 시작하여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이 4년 남짓한 평화적 항의를 지속하여 온 중에서 지금까지와 같이 사악 우두머리를 엄격히 처벌할 것을 요구하는 동시에 현수막을 펼쳐들고 “뤄깐을 처벌하고 류찡을 처벌하고 쩌우융캉을 처벌할 것”을 요구했다. 이 한 거동은 사람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가?

파룬궁은 수련이므로 국가 정치, 정체(政體)와는 관계가 없으며 오로지 사람 마음만 겨냥한다.

마찬가지로 박해폭로를 반영한 행동 중에서 파룬궁은 역시 “사람마음”만 겨냥한다. 사람은 나쁜 일을 하고 眞,善,忍(쩐싼런)을 박해하는데 그것은 그가 거짓말에 넘어가고 마음 속에 선념이 없기 때문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오로지 사람의 마음 속에 선념이 생겨나야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근본 도리를 알고 있다. 4년 이래, 파룬궁은 정부를 겨냥하지 않고, 정당을 겨냥하지 않고, 사람마음을 겨냥하며 파룬궁을 박해한 개인을 겨냥하여 그 악행을 폭로하고 양심을 불러일으켜 사악을 제지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마음”을 보는(審視)것은 바로 파룬궁수련생들이 정치측면을 초월하여 직접 사람의 본성을 건드린 자연선택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다만 하나의 국민의 기본권리, 신앙과 연공자유를 요구할 뿐이며 어떠한 정치제도, 당파투쟁의 정치요구도 없다. 바로 이런 근본적으로 정치를 초월한 항쟁은 파룬궁의 반 박해로 하여금 표현되어 나온 평화와 이성,(理性) 비폭력이 며 중국 역사상 많고 많은 민간 항쟁과 확실히 다르다.

정치를 초월함이란 사람 마음에 대해 말할 뿐이다. 그렇다면 이번 박해 중에서 매 개인의 “인심”의 표현이 선(善)을 행하는가, 악(惡)을 행하는가 하는 것이 파룬궁수련생들이 구분하여 대해야하는 표준이다.

몇 년래, 파룬궁은 사악 우두머리 장쩌민으로부터 보통 악경(惡警)에 이르기까지 수만 명의 악언악행을 수집하여 “악인명단”에 기록하여 전 세계에 알렸다.

특별히 죄가 크고 악한 자에 대해서는 더욱 더 각종 장소에서 대 노출시키고 대 폭로해야 한다. 장쩌민, 뤄깐, 류찡, 쩌우융캉은 바로 이러한 사악한 자들이다.

장쩌민은 이번 박해를 발동한 자이며, 탄압을 업그레이드한 배후 우두머리이다. 중앙 정법위원회(政法委) 서기 뤄깐은 파룬궁에 대한 날조와 모함을 직접 획책하였는바 그는 장쩌민의 직접적인 폭력단이다. 류찡은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610 공포조직의 두목이다. 그는 도처에 돌아다니며 파룬궁을 호되게 타격하라고 각지에 지시하였다. 쩌우융캉은 원래 사천성 서기였는데 지금은 공안부장이다. 그의 두 손에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붉은 피가 가득 묻어있다.

오늘 파룬궁 수련생들이 장, 뤄, 류, 쩌우를 처벌하라는 요구를 제기한 것은 바로 아직도 일을 부추겨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 자에게 악을 행하는 자는 반드시 자신의 악행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상급의 임무를 집행할 뿐이라며” 발뺌하려는 어떠한 말도 모두 그들의 죄책을 벗어나려는 구실로 될 수 없다.

사람은 우선 하나의 사람으로 된 후에야 사업을 하고 임무를 집행한다. 만약 사람이라는 것 조차 말하기 어렵다면 또 무슨 사업같은 것을 담론할 수 있겠는가? 사람으로 된 이상 사람이 마땅히 갖춰야 할 양심이 있어야 한다. 악독한 거짓말로 眞, 善, 忍(쩐,싼,런)을 신앙하는 일반인들에게 피해를 주고 인민들의 원한을 선동하고 좋은 사람을 죽음에로 내 몬다면 이것이 그래도 사람의 양심이란 말인가? 이러한 사회가 두렵지 않단 말인가?

사업직책을 말한다면 직능부문의 진정한 직능은 인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공안부에서는 최근에 전국 회의에서 “강제조치를 남용하여 고문하여 억지로 자백시키고 인권침해를 하지 말아야한다”고 했으며 아울러 법을 집행하는 기관으로서 더욱이 국가헌법을 근거로 해야한다고 했다. 그럼 무엇 때문에 이런 사람들은 박해 중에서 실행하고 있는 “직책”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상급명령”으로 되며 헌법과 인민의 근본이익을 수호하는 “직책”은 버리고 있는가? 왜 좋은 사람을 타격할 때, 조그마한 양심마저도 없는가?

왜냐하면 이런 일을 하면 사악 우두머리 장쩌민의 환심을 얻을 수 있고, 그들 개인의 앞날에 좋은 점을 가져올 수 있어 그들 자신의 더러운 심리를 영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 많은 개인 이익을 지키고 도모하는 “직책”상에서 정의와 양심을 수호하고 국가 헌법을 수호하고 법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직책” 상에서 이런 사람들은 사적인 목적으로 전자를 선택함으로 하여 무수한 파룬궁 수련생과 전반 사회에 끝없는 재난을 가져다 주었다.

뤄깐, 류찡, 쩌우융캉이 바로 이러한 사람이 아닌가? 사악 우두머리 장쩌민이 전반 국가기구를 틀어쥐고 파룬궁을 탄압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뤄깐, 류찡, 쩌우융캉, 이러한 개인 이익을 위해 양심을 버리는 사악한 자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4년 동안 장쩌민의 파룬궁에 대한 소멸정책을 실시하는 중, 자신은 眞, 善, 忍(쩐싼런)을 적으로 대함을 선택하였고 선(善)을 버리고 악을 행함을 선택하여 산더미 만큼 큰 죄악을 저질렀는데 그들을 기다리는 것을 기필코 인간법률과 선과 악에는 반드시 보답과 보응이 있는 천리(天理)의 공정한 처벌이다.

장, 뤄, 류, 쩌우를 처벌하는 것은 바로 사람 마음을 경시(警示)하는 것이고 사람들의 양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며 여러 분들이 일어나 이번 인간성(人性)에 대한 박해, 眞, 善, 忍(쩐싼런)에 대한 짓밟음을 제지시키자는 것이다. 오로지 악인이 억제되고 선량함이 찬양할 때에야 만이 우리의 사회가 진정으로 안정될 수 있다.

성문시간: 2004년 2월 18일
발표시간: 2004년 2월 19일
갱신시간: 2004년 2월 19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2/19/679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