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심으로 ‘9자진언’ 염하니 말기폐암 환자 3개월 만에 회복

글/ 중국 대법제자 진석(珍惜)

[명혜망] 나는 1996년 법을 얻은 대법제자다. 사존의 자비로우신 보호 아래 줄곧 지금까지 수련해왔다. 위대하신 사존께서는 여태껏 정진하지 않고 제구실하지 못한 제자를 포기하지 않고 늘 보호해주시고 일깨워주셨다.

1. 환자가 진심으로 ‘9자진언’ 염하니 말기폐암 환자 3개월 만에 회복

내 직업은 영상의학과 의사다. 예전에 우리 과에 파문을 일으킨 일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기억이 생생하다.

2012년 7월 22일, 휠체어를 앉아 허리 MRI 찍으러 온 55세 남성 환자가 있었다. 진찰 결과 허리, 미골, 골반에 크고 작은 종양이 분포돼 있었다. 내 경험으로는 뼈로 암이 전이된 것으로, 대다수 원인은 폐암이다. 나는 또 환자에게 폐 CT 검사를 하라고 했다. 결과 폐암 말기였다.

내가 환자의 엑스레이를 볼 때 그의 아내에게 완곡하게 무슨 병인지 알려주자 그녀는 눈물을 흘렸다. 환자의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고 나는 걱정하는 마음을 극복하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마지막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는 눈을 크게 뜨고 물었다. “뭔가요?” 나는 말했다. “파룬따파이며 파룬궁입니다.” 그는 말했다. “어떻게 수련해요?” 나는 말했다. “지금 당신 상태를 봐서 먼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을 염하면 기적이 나타날 겁니다! 진심이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한번 해 보세요.” 그는 알겠다고 했다.

이때 다른 환자가 날 찾아 그의 아내는 휠체어를 밀고 갔다. 며칠 지나 어느 날 운전하려 할 때 모르는 전화를 받았다. “저는 ○○입니다. 선생님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라고 알려준 사람이에요. 폐암 말기였는데 선생님이 알려주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고 지금은 완전히 회복됐어요. 며칠 후 병원에 선생님을 뵈러 갈게요.” 나는 듣고 기뻤다.

2012년 10월 22일(3개월 후), 이 남자는 성큼성큼 내 진료실로 걸어 들어왔다. 3개월 전 그는 속으로 거듭 9자진언을 염했는데 통증이 약해짐을 느꼈다. 그러자 그는 계속 염했고 몸이 하루하루 호전됐다. 딸이 있는 베이징에 가서 또 한 번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는 기차에서, 호텔에서, 병원에서 진료를 볼 때 기다리는 과정에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모두 묵묵히 9자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다. 이렇게 매일 500번 정도 염하자 몸이 점차 호전됐을 뿐만 아니라 일을 처리하는 데도 모두 순조로웠다. 그는 몸무게가 9.5kg 늘어 지금은 77kg이라고 했다. 당시에는 68kg이었다.

우리 과 전체 의료진은 대법이 사람을 구한 기적과 위력을 목격했다! 그는 버섯, 토종닭, 민물고기 등 특산품을 가져왔다. 그는 돈 한 푼도 쓰지 않았고 모두 집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했다. 나는 말했다. “저는 그런 재주가 없습니다. 모두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을 구해주신 겁니다. 마땅히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해요. 또 당신은 구원받은 신기한 이야기를 주변 사람에게 알려주세요. 두려워서 말하지 않으면 안 돼요. 누가 당신을 구했는데요. 자신을 구해준 생명의 은인을 널리 알리지 못하면 배은망덕한 일입니다.” 그가 병원에 온 목적은 재검이었다. 검사 결과 모든 수치가 정상이었고 예전에 있던 종양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그가 간 후 우리 모두 병원 식당에서 토종닭, 버섯 등으로 음식을 만들어 점심때 영상과와 기타 과에 가져다줬다. 여러 사람과 음식과 파룬따파의 9자진언이 사람 구한 신기한 이야기를 함께 나눴다.

2. 진심으로 ‘9자진언’을 여러 번 염하자 말기폐암 환자가 잘 자게 되다

구체적으로 어느 해인지 모르겠지만 어느 오후 40여 세 여성 환자가 왔다. 요통이 심각했는데 검사 결과 요추골로 암이 전이됐다.

검사 결과를 기다릴 때 환자의 오빠가 몰래 진료실에 들어와 내게 말했다. 여동생이 큰 병원에서 폐암 확진을 받은 지 반년이 됐다고 한다. 현재 남편이 여동생에게 진실을 숨기고 폐렴이라고 속였다고 했다.

검사 결과가 나오고 내가 여자에게 엑스레이 사진을 줄 때 그녀의 초췌함과 고통스러운 표정을 보았다. 그녀는 내게 집에서 진통제를 먹고 있다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의 고통을 덜어줄 좋은 한 가지 방법이 있어요. 게다가 돈 한 푼 들이지 않고요. 한번 시도해 보시겠어요?” 그녀는 급히 물었다. “어떤 방법인가요?” 나는 말했다. “파룬궁을 알고 계시나요?” 알고는 있지만 자세히는 모른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라고 하고 불가 고차원 수련 대법이며, 사람들에게 마음을 닦고 선(善)을 지향하는 좋은 사람이 되게 가르치며, 건강과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서 사람들이 연마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과 기관에서 3천여 개의 상장을 받았습니다. 단지 중국(공산당) 정부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하고 사실을 왜곡해 파룬궁에 먹칠하고 있을 뿐입니다. 자작극 ‘천안문 분신 사건’으로 전 세계인을 속였지요. 사람들에게 선(善)을 가르치는 불법(佛法)과 대법 수련자를 미워하게 했습니다. 만약 시비를 가릴 줄 아셨다면 지금부터 속으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진언을 염하세요. 당신의 병이 약해지거나 완전히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듣고 “그러면 시도해 볼게요”라고 말했고 오빠와 병원을 떠났다.

이튿날 아침 출근하자 머리카락이 흰 할머니가 진료실로 찾아왔다. 들어 오자 내게 ○○ 주임이냐고 물었다. 나는 맞다고 했다. 할머니는 말했다. “어제 딸이 여기에 왔어요. 가기 전에 선생님이 딸에게 파룬궁 9자진언을 염하라고 해 집에 가서 염했어요. 그 결과 딸은 밤새 단잠을 잤어요. 딸이 병에 걸린 후 한 달간 대장경을 읽어 줬어도 하루도 편히 잠을 잘 잔 적이 없었어요. ‘파룬따파하오’를 몇 마디 읽었는데 아프지 않았고 잠을 잘 잤어요. 파룬궁은 너무 좋네요.”

그는 예전에 이웃이 파룬궁을 소개해줬는데 대수로이 여겼다며 이번에는 놓치면 안 될 것 같으니 내게 ‘파룬궁’ 책 한 권을 달라고 했다. 나는 그녀의 주소와 연락처를 적고 휴무 때 운전해 소중한 책 ‘전법륜’을 집에 가져다줬다.

3. 진심으로 ‘9자진언’을 염하고 중환자실에서 20여 일 깨어나지 못한 환자가 깨어나다

약 6~7년 전의 일이다. 아내에게 시골 동창 한 명이 있었다. 그녀 외조카 이름이 라오타오이다. 라오타오는 41살이고 타지에서 일하다가 병에 걸렸다. 열이 나고 횡설수설하고 옷을 벗고 뛰려고 했다. 성(省) 큰 병원에서 진찰받았는데 ‘바이러스성 뇌염’이라고 했다. 라오타오는 결국 의식을 잃었고 중환자실에 입원했다. 보름에 약 20만 위안(많은 돈을 빌렸음)의 병원비가 들었지만 나아지지 않았다. 결국 병원에서는 라오타오가 ‘진균성 뇌염’에 걸렸다고 했다. 100만 위안이 있어도 치료할 수 없다고 포기하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돈과 사람을 모두 잃는다고 했다. 라오타오는 구급차를 타고 현지로 돌아왔다. 가족의 요구에 현지 중환자실을 소개해줬다.

그날 밤 하루 종일 고생한 가족이 병원 옆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가족에게 말했다. “지금 한 가지 방법만이 라오타오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원하는지 봐야 합니다.” 모두 어떤 방법이 있냐고 물었고 꼭 할 수 있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지금 사회에서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이 진심으로 가입했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라오타오에게 기적이 나타날 겁니다. 지금 중국 사회에서 파룬따파가 중국공산당의 비방과 박해를 받는데 여러분이 시비를 가리고 용감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산런하오’를 말하면 하늘과 신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라오타오의 병도 나아질 겁니다.”

이 말을 듣고 가족은 격동했고 약 8~9명이 각각 자신이 가입했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했으며 꼭 9자진언을 염하겠다고 했다. 라오타오의 작은이모(아내의 동창)는 오늘 자지 않고 밤새 염하겠다고 했다.

이튿날 오후 2시쯤, 라오타오 작은이모의 전화를 받았는데 라오타오가 깨어났다고 했다.

이후 건강이 회복한 라오타오는 간혹 마을 사람들을 데리고 내가 있는 병원에 온다. 안색이 좋은 그의 얼굴을 보고, 또 90kg가 된 몸무게를 보고 말했다. “파룬따파가 당신을 구했어요. 당신 주변 모든 사람에게 대법의 위력을 알리고 대법을 더 오해하지 말라고 하세요. 누가 대법을 반대해도 당신만은 대법을 반대하면 안 돼요. 왜냐하면 당신의 생명은 대법이 준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료 중 9자진언을 염하고 대법의 자비로운 제도를 받은 감동적인 다른 사례도 많지만 여기서 일일이 언급하지 않겠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2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2/46690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2/4669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