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고, 머리가 어지럽지도 아프지도 않고 열이 내렸다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신기하고 수승(殊勝)하며, 법력이 홍대하고 미세하다. 본 문장에서 언급한 사례는 오직 대법의 위력이 세간에서의 작은 체현일 뿐이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간의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지만, 대법의 신기하고 수승함은 사람에게 반본귀진(返本歸眞)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진상을 알고, 머리가 어지럽지도 아프지도 않고 열이 내렸다.

나는 올해 69세이다. 과거에는 평안과 재물을 얻기 위해 늘 절에 가서 신에게 절하며 부처님께 빌었지만, 몸은 오히려 갈수록 좋지 않았다. 작년 말, 나는 파룬궁수련생을 만났다.

그녀는 나에게 파룬궁의 진상에 대해 말했고, 파룬궁은 불법(佛法) 수련이고, 좋은 사람이 되라는 것을 가르치며, 몸이 안 좋은 이유를 말했다. 구하는 마음과 사심을 가지면 신에게 구해도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톈안먼(天安門) 분신자살’ 사건은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꾸며서 모함한 것이다. 구이저우(貴州) 장자석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은 하늘의 자비이고 오직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만이 생명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경고다. 나는 이것을 알고 사당 조직을 탈퇴하는 것에 동의했다.

당시, 나는 진심으로 사당(邪黨)의 소선대에서 탈퇴했고, 사당의 순장품(殉葬品)이 되지 않으며 아름다운 미래를 원한다고 했다. 말이 끝나자마자 온몸이 가벼워졌다. 올해 초 나는 일자리를 구했다. 나는 그 파룬궁수련생이 나를 도와준 것에 매우 감사드린다.

올해 3월 초의 어느 날, 내가 갑자기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우며 열이 났고 온몸이 매우 괴로웠다. 우연히 그 파룬궁수련생을 다시 만났다. 나는 몸이 아프다고 말했다. 그녀가 내 얼굴이 어둡게 보인다며 나에게 집에 마오(毛) 초상이 있냐고 물었다. 내가 “에이고. 우리 집에서 마오 초상이 두 개 걸려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가 나에게 태우라고 건의했다. 그리고 마오는 사악한 영으로 무신론(無神論)만을 일삼고 하늘과 땅하고 싸웠으며, 각종 정치 운동으로 8천만 명의 중국인을 죽였다. 사람들이 몰라서 절에서도 걸고 차에도 건다. 또 어떤 사람은 그것을 몸에 걸어 얼굴이 새까맣고 괴질에 걸렸는데, 저 사당 당원들은 고혈압과 암이 유난히 많이 걸리고 말투도 험상궂다고 했다. 자세히 생각해보니 정말로 그랬다. 나는 바로 집으로 가서 두 개의 마오쩌둥 초상을 떼어 불에 태웠다. 정말로 금방 머리가 어지럽고 아프지 않으며, 열도 내렸다.

나는 또 그 파룬궁수련생의 말을 들었는데, 자세히 점검해서 집에 있는 마오에 관한 빨간색 책을 전부 태워버리라는 말을 듣고 그대로 했다. 내가 다 나은 다음에 주변 사람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알려줬다. 나는 진심으로 파룬궁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칠순 아버지의 폐기종이 나아지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아버지는 몸이 좋지 않은데도 큰 병원에 가서 종합검사를 받지도 않으시면서 매주 시골 보건소에서 몇백 위안을 쓰고, 주사를 맞으신다. 나는 알고 나서 아버지를 데리고 큰 병원에서 종합검사를 받고서야 아버지가 걸린 것이 폐기종임을 알았다.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아버지를 모시고 도시로 와서 법공부와 연공을 했다. 일흔여섯의 노인이라 손발의 움직임이 신통치 않다. 내가 일주일 동안 아버지께 연공 동작을 가르쳐주었다. 아버지가 도시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연공 음악, 설법 녹음을 가지고 시골에 돌아가서 계속 연공하고 법을 들으셨다.

일주일 후에 내가 집에 가서 부모님의 법 공부와 연공 상황을 알아봤다.

나는 먼저 아버지와 법공부하고 연공하신 체험을 교류했다. 아버지는 “내가 날마다 아침에 연공을 할 때 잘 기억하지 못해 매 한 과도(過度)적 동작을 오랜 시간 한다. 사부님께서 노란색 연공복을 입으시고, 내 앞에서 연공 동작을 가르쳐주셔야 내가 기억할 것 같다.”라고 하셨다.

아버지가 파룬궁을 수련하고 나서 폐기종이 나았고 매주 링거를 이제는 맞지 않았다. 과거에 아버지는 몇 걸음도 안 돼 숨이 찼는데 연공을 한 다음에 헐떡거리지 않았다. 형부와 일하러 나갈 때 걸음걸이가 젊은이 못지않다.

아버지의 변화는 파룬따파의 신기(神奇)를 증명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4/4295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