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과학이 예측할 수 없는 역병에 직면했을 때

글/ 선징톈(沈敬天)

[밍후이왕] 역병이 인류 사회에 끼친 충격은 헤아릴 수 없이 크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역사상 각종 역병은 전체 인류 생명의 20%를 앗아갔다. 더욱이 인류의 상상력을 넘어선 두려움으로, 인류가 괴멸적인 역병과 맞서 근본적으로 어떠한 것도 논할 여지가 없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2500년 전, 아테네 문명을 멸망시킨 역병 중에서 체력이 좋은 사람은 체력이 나쁜 사람보다 저항력이 더 강하지 않았다. 왕과 귀족, 귀족의 자손도 예외가 아니었다. “어떤 사람은 죽고 어떤 사람은 살아남았는데, 왜 그런가?”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무엇이 고(古) 문명의 절정에서 마음껏 즐기던 사람들을 소멸했는지 모르고 있다.

우한 폐렴은 말세 인류에게 전방위적으로 심각한 도전을 가져와 인류가 고민하지 않을 수 없도록 했다. 이미 전자화(電子化)와 디지털화로 진입한 지금, 인류가 다시 천지와 신명(神明)을 경외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

1. 과학의 발달과 헤아릴 수 없는 바이러스

두 팀의 과학적 데이터를 보자:

단세포 생물 대장간균, 그것의 운동 시스템은 바로 ‘편모(鞭毛, 세포의 표면에 돌출된 채찍 모양의 세포기관)’ 부분인데 사실 한 대의 고급 ‘자동차’와 같다. 클러치 시스템은 단지 25종의 단백질로 이루어졌을 뿐이지만, 쓸모없는 ‘부품’이 하나도 없다. 그 에너지 효율, 즉 에너지 전환율은 거의 100%인데, 분당 2만 번 회전하는 것으로 F1 경주차의 엔진 에너지 효율과 맞먹는다.

바이러스는 단세포보다 훨씬 작다. 과학자의 계산에 따르면 바닷물 1ℓ에 1000억 개의 바이러스가 존재하고, 지구의 모든 해양에는 대략 10³¹의 바이러스가 존재한다. 이 수량은 바다 안의 모든 물고기, 게 및 기타 해양생물의 수를 합한 것의 15배이며, 이 바이러스의 총 중량은 7500만 마리의 푸른 고래와 맞먹는다.

인류는 지구상에서 진화하고, 바이러스는 세포에서 진화한다. 전자는 고도로 발달한 현대식 과학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후자는 예로부터 보이지 않고, 변화무쌍하여, 올 때마다 인간의 몸, 물질, 문명을 모두 파괴할 수 있다. 역병의 살상력이 과학의 저항력을 넘어선 것은 분명하다. 완전히 다른 시공간에서 사는 바이러스는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는 반면 인류는 많은 장비를 갖고 있다. 하지만 인류는 여러 차례 멸망하고서도 진정한 교훈을 찾지 못하고 있다.

2020년대 초부터 1년 동안 중국 등 공산권 국가가 코로나 확진자 수를 은폐한 것을 제외하고,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사망한 사람은 230만 명에 이른다. 이런 무형의 거대한 살상력은 식견 있는 인간들에게 경외심이 생기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2. 수문제건사(隋文帝建祠)와 허운설단(虛雲設壇)

‘삼교원류수신대전(三教源流搜神大全)’의 기록에 따르면 수나라 문제(文帝)의 개황 11년(서기 592년) 제도(帝都) 상공에 5대 역신(瘟神)이 나타났다. 이어 전국적으로 대역병이 발생하여, 병에 걸려 죽은 사람이 매우 많았다. 수 문제는 곧 신사(神祠)를 세워 역신이 보호해주기를 기원했다.

서기 1900년 여름, 섬서(陝西), 감숙(甘肅), 녕하(寧夏) 일대에 큰 가뭄이 들어 역병이 창궐하고 세상이 어수선했다. 고승 허운(虛雲)은 와룡사 설단(設壇)에서 기설(祈雪)법회를 열고 천 명의 승려가 힘껏 협조하도록 했다. 허운과 법사 9명이 높은 누각에서 가부좌하고 칠일 밤낮으로 기도를 올리니 갑자기 기적이 나타나 하늘에서 큰 눈이 내렸다. 허운이 다시 선좌한 지 7일 만에 장안 안팎에 하얀 눈이 내려 대지를 덮었다. 자희(慈禧)는 팔인교(八人轎, 여덟 사람이 메는 가마)를 타고 눈을 맞으며 와룡선사로 왔다. 법대(法台) 위의 허운 스님을 바라보면서 자희는 눈물을 흘리며 절을 했다.

현대인들은 이러한 전통문화를 민속 이야기로만 여긴다. 이것이 다 사실이라고 감히 믿지 못하기 때문에 그 속의 현묘함과 후세 사람들에게 주는 교훈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공산당은 “인간의 지혜와 노력은 대자연을 이긴다”고 선동한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공산당이 하늘, 땅과 싸워 중국인들이 피눈물을 흘리지 않았던 적이 있었는가? 유감스럽게도 습관이 천성처럼 되어버려 중국인의 가장 큰 역사적 교훈은 역사 파괴, 역사 왜곡, 진실한 역사에 대한 철저한 무지와 더불어 자손들은 역사로부터 더는 긍정적인 교훈을 받아들이지 못한다는 것이다.

3. 역신은 왜 어리석은 형의 ‘총명함’을 칭찬했는가?

밍후이왕 2020년 6월 23일에 게재된 ‘전염병 신을 보다(1)’라는 기사에서 2020년 2월 하순, 역병이 절정에 이른 어느 날 저녁, 필자(파룬궁수련생)가 천목을 통해 시역사군(時疫使君, 역신)이 공중에 있는 것을 보았다. 시역사군은 파룬궁수련생의 형이 거주하고 있는 방향을 바라보면서 “당신의 형은 아주 총명한 사람이네. 장래에 신선이 될 사람이네”라고 감탄하며 말했다.

필자는 역신이 말하는 속뜻을 바로 알 수 있었다. 온 가족 중에 그의 형은 성실하면서도 조금 어리석은 모습을 보였다. 돈을 모을 줄도 모르고, 누구 집에 어려움이 있으면 도와주어, 남을 돕는 데는 인색한 적이 없었다. 가장 기특한 것은 형이 대법에 대해 아주 인정하고, 대법 사부님을 아주 존경한다는 것이다. 항상 가장 좋고 가장 귀한 과일을 사서 사부님의 법상 앞에 공양을 드리고, 경건하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사부님께서 자신을 가지(加持)해주시어 좋은 사람이 되기를 기원했다.

형은 대법제자를 가족처럼 대했다. 한번은 외지로 출장을 갔는데 여관 주인도 대법수련자임을 알고, 돈을 더 주려고 했지만, 여관 주인은 더 받지 않겠다고 했다. 훗날 형이 이곳에 오면 어김없이 이 여관에 묵었다. 그는 또 수련하지 않는 수련생 가족에게 음식을 대접하며, 대법제자를 이해해야 한다고 권하기도 했다.

대법제자는 중생을 재난에서 구하기 위해 항상 아껴 먹고 아껴 쓰면서 돈을 모아 진상 자료에 필요한 소모품을 샀다. 형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데 도와주기도 하고 또 돈을 내서 진상 핸드폰, 달력, 책자 등에 필요한 소모품을 사기도 했다. 형은 줄곧 적극적으로 사람을 구하는 항목에 참여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삼퇴는 평안을 보존한다”라고 찍힌 진상 지폐를 상점 사람에게서 교환했는데 한 번에 3천~4천 위안(약 51만~65만 원)을 교환해서 사람을 구하는 진상에 쓰도록 했다.

형은 또 기차에서 늘 중공의 부정부패를 말하고 파룬궁이 홍콩과 대만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 널리 전해진 상황을 알렸다. 한가할 때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사부님은 좋아요!”를 염하면서 “사부님께서 저를 이끌어 주시는 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필자는 이 글에서 형이 대법을 존중하기 때문에 역신의 존경을 받는다고 명확히 밝혔다. 신들은 그가 올바른 선택을 하면 반드시 좋은 곳으로 갈 거라고 보았다.

4. “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하는데 왜 제가 죄를 감당해야 하나요?”

1992년, 중국 창춘(長春)에서 전해진 파룬궁은 불가의 상승(上乘) 수련 대법이다. 1999년 7월, 중공과 장쩌민은 질투심 때문에 가차 없이 박해를 발동했다. 천안문 분신자살 참극을 조작해 파룬궁에 먹칠하고 원한을 선동했다. 21년이 지났지만 박해는 여전히 지속하고 있다. 중공의 박해가 천벌을 초래해 마지막 멸망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동시에 수련계에는 중공뿐만 아니라 평소에 좋은 중국인 상당수가 모두 중공과 함께 재앙을 당하는 모습을 보았다. 정말로 안타깝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했는데 왜 제가 죄를 감당해야 하나요?”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에게 중공의 죄를 감당하도록 하는 게 아니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죄를 감당하는 것이다.

만약 진선인(真·善·忍)이 비방을 당했을 때 당신이 묵인하고 심지어 중공을 도와 악한 일을 한다면, 만약 중공이 분신자살 조작극을 핑계 삼아 1억 명 이상의 선량한 중국인이 집단 학살당할 때, 당신이 수수방관하고, 냉담하고, 무자비하게 피해자를 설상가상으로 만들었다면, 만약 민족 도덕이 끝없는 나락으로 추락할 때 당신이 개인 이익을 위해 양심을 묻지 않고, 남이 하는 대로 따라 하며 기뻐한다고 생각해보자. 그러고도 당신이 신 앞에서 자신은 죄가 없다고 말하면 신은 당신을 인정할 수 있을까?

‘전염병 신을 보다(1)’는 기사에서 역신은 대법 수련생에게 ”20여 년 동안 대법 수련자는 세인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얼마나 되는 사람들이 진상을 들었는가. 또 당신이 집마다 진상 복음을 보냈지만 얼마나 되는 사람들이 소중히 여겼는가? 시간이 정말 길었네. 세인은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못하고, 사람 마음이 짐승처럼 되었네. 그리고 붉은 악마를 추종하여, 업력이 끊임없이 쌓여 전염병을 초래한 거라네”라고 말했다.

이어 필자는 “이와 동시에 나는 다른 공간에 두 개의 책자가 나타난 것을 보았다. 한 권은 금색인데 안에 기재된 사람들은 모두 삼퇴한 사람들이었다. 또 한 권은 검은색 책자로 위에 기재된 사람은 모두 이마에 사당(邪黨) 표기를 한 사람(당·단·대에 가입했던 사람)이었는데 이런 사람들이 위험했다”고 썼다. 어떤 사람은 자신이 ’평소에 훔치지도 빼앗지도 속이지도 않았고, 또 파룬궁 수련생을 악의로 대하지도 않았으며 단지 개인 승진을 위해 당·단·대에 가입했을 뿐인데 왜 하늘이 도태시키려고 하는가, 하늘은 나쁜 사람을 도태시키는 것이 아닌가?’고 생각할 수도 있다.

비유하자면 중공은 죄가 너무나도 큰 용서할 수 없는 마귀이다. 당신이 그것의 당·단·대 조직에 가입한다고 맹세하면, 마치 그것의 몸에 있는 세포로 되는 것과 같다. 하늘이 이 마귀를 도태시키려고 할 때 그것의 몸에서 썩지 않은 세포를 가려낼까? 절대로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마귀 몸속에 있는 모든 세포를 포함해 전체를 도태시킨다. 따라서 바꾸어 말하면 ‘삼퇴’하고, 다시는 그것의 세포가 되지 않겠다고 공개적으로 표시해야 큰 재난 중에서 살아남아,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인간을 도태시키는 역병이 닥쳐올 때, 사실 중국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은 모두 중공을 따라야 할지, 단절해야 할지를 놓고 진심 어린 선택을 해야 한다.

결국, 과학은 한계가 있어, 눈에 보이고 만질 수 있는 것만 확인할 수 있다. 역병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다만 인류가 그동안 ‘몰래 왔다가 몰래 가는’ 역신(瘟神)의 근본 원인을 직시하려 하지 않았을 뿐이다.

맺음말: 당신이 생존자가 되길 바란다

2020년 11월부터 역병은 변이를 가속하는 방식으로 인간을 공격하고 있다. 1년 동안 곳곳에서 우한 폐렴 환자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9자 진언을 외워 건강을 완전히 회복한 사례가 밍후이왕에 많이 게재됐다. 당신이 “쩐싼런하오”라는 이 진언을 마음속 깊이 새기고, 중공과 근절하여 ‘타이타닉호’의 생존자가 되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8/4196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