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인은 자신의 재산과 생명안전을 어떻게 보호해야 하는가? (1)

평민의 호주머니 돈이 어떻게 마오(毛)로 변했는가?

글/ 시위안(惜缘)

[밍후이왕] 중국 동포여, 우리는 지금 격동의 세월, 대변동의 순간에 처해 있다. 현명한 사람은 정확한 정보를 알아야만 자신의 재산과 생명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1. ‘민스키 시점’의 도래

2017년 중국 인민은행 행장 저우샤오촨(周小川)은 19차 금융 회의에서는 ‘민스키 시점’[1]의 도래를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민스키 시점’은 자산이 가치가 없는 것을 의미한다. 통속적으로 말하자면 당신의 돈이 가치가 없고 집도 가치가 없는 것을 말한다. 저우샤오촨은 미래에 자신이 일부 역사적 책임을 덜 감당하려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중앙TV 방송국과 신화사에서는 경제 상황이 매우 좋다고 하는데, 현 상황은 이런 나쁜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중미 무역 전쟁 이전이라는 것을 주의하기 바란다. 즉 중미 무역 전쟁이 없어도 이런 결과라는 얘기다.

공산당은 6가지(취업, 금융, 대외무역, 외자, 투자, 시장전망) 안정과 6가지(취업, 기본민생, 시장 주체, 식량 에너지안전, 산업과 공급망, 기층조직 운영) 보장을 말한다. 앞에 놓인 두 가지는 일자리와 금융 안정, 주민들의 취직과 기본민생 보장이다. 이는 한 가지 문제를 설명하고 있는데 중공은 곧 서민들이 돈이 없고 일자리가 없으며 심지어 통제 불능 지경에 이르며, 이것은 그것의 정권을 보장하지 못하게 한다는 점을 알고 있다는 얘기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의 지도력은 매우 좋고 나의 일상생활은 괜찮다!”라고 말한다. 사실 우리는 모두 자신이 이 역사의 물결 밖에 있다고 순진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파도가 밀려오면 제일 먼저 희생당하는 사람이 바로 이런 사람이 아닌가?

제일 먼저 파도에 맞은 사람 몇몇 예를 들어보면, 마윈(马云)은 막강한 경제력과 정경(政商)관계, 국제적 영향력을 지녔지만, 그의 재산은 중공이 가져가겠다고 말하면 가져가는 것이다. 또 하이항(海航) 그룹 회장 왕젠(王健), 중공이 그가 사라지게 하라고 말하자 그는 사라졌고 생명이 없어졌다. 1월 29일 하이항은 파산을 선포했다. 이런 부유한 상인도 보장이 없는데 하물며 중국의 평범한 서민임에랴? 서민의 돈은 일찍 중공이 일부 금융수단으로 훔쳐 갔다. 공산당을 감독하는 힘이 없기에 그것은 훔치고 싶은 대로 훔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갑자기 자신이 은행에 저축한 많은 돈이 모두 종이로 변했고 집도 가치가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

2. 중공은 어떻게 서민 주머니의 돈을 훔치는가?

서민 주머니의 돈은 어떻게 조금씩 마오(毛)로 변했는가?

위안화 휴지화는 이미 전 세계의 공통된 인식이다. 우리는 중국의 GDP(국내총생산)가 미국에 비교하면 아직도 매우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중공이 인쇄 발행한 지폐는 미국과 27개 유럽연합 국가를 합친 것보다 더 많다. 오직 중공과 전 소련 이러한 공산 독재정권만이 국민의 재부를 거리낌 없이 약탈하고 경제법칙을 위반하고 미친 듯이 화폐를 초과 발행한다. 그 본질은 한 번 또 한 번 전 국민의 재물을 약탈하는 것이며 서민의 구매력을 희석한다. 서민의 말에 따르면 바로 ‘돈이 마오로 변했다. (돈이 가치 없다는 뜻)’이다. 그 때문에 우리의 높은 집값, 높은 물가, 높은 의료비, 높은 교육비는 모두 그들의 이 범죄행위에 돈을 지급한 것이다.

지폐를 많이 인쇄할수록 권세가 있는 계층은 돈을 더 많이 벌어, 위안화를 외화인 달러로 바꿔 다시 미국과 다른 민주국가로 빼돌렸다. 왜냐하면, 재난이 발생하면 제일 가치 있는 것은 달러지 금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달러 100년의 신망이 만들어낸 달러의 패권적 위치다. 모든 권세가가 빼돌린 재산의 부는 나라와 대적할 만하며 수천억, 심지어는 조에 이른다. 보도에 따르면 장쩌민 가족은 해외에 5천억 달러가 있다는데 위안화 3만여억 위안과 맞먹는다. 탐관들이 빼돌린 돈은 100만 억에 달하는데 중국인이 625년간 무상 치료할 수 있는 돈이다. 중국은 이렇게 빈털터리가 되고 서민들은 이렇게 착취당했다.

또한 e즈바오(e租宝), P2P 인터넷 대부 플랫폼 등 각종 금융 재테크가 있다. 중공은 이들에게 합법적인 영업허가증을 발급하는가 하면 직접 서민들을 속이고 정경유착을 하면서 1억 위안의 금융 난민이 본전을 날리게 했다. 만약 정상적인 금융규제가 있었다면 절대로 이런 참사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 주식, 외환, 채권, 선물(期货)은 항상 국가 신용으로 불법 조작해 서민의 재물을 직접 사기 친다.

그러나 거품은 반드시 사라진다. 지금 중국 경제는 붕괴 임계점에 접근하고 있다. 거품이 터지면 서민 수중의 그 재산은 재가 되어 사라진다.

3. 국가 자산이 어떻게 중공에 의해 ‘건곤대나이(乾坤大挪移)’가 되었는가?

중국의 경제 명맥은 500개 권력 가문의 수중에 장악되어 있다. 중공의 독재 전제에 법률은 권세 있는 자들에게는 장식용일 뿐 행정명령 하나가 법률보다 더 높으니 누가 감히 아니라는 말을 하겠는가, 당장 당신의 집안을 망하게 할 것이다. 법률은 단지 중공이 인권을 박해하고 서민을 억압하는 공구다. 중공이 마음대로 주가조작하면 서민들의 돈을 삽시간에 끌어모을 수 있고, 부추는 베고 싶은대로 베어버린다(割韭菜,부추를 베다는 주로 개인투자자의 재산을 부추처럼 베어서 거둬간다는 뜻임).

그러나 중공의 체제 틀에서 권세자들의 투쟁은 매우 피비린내 난다. 만일 꺼꾸러지면 가산이나 목숨이 모두 없어진다. 그 때문에 중국의 권세 있는 부자들은 나라와 맞먹는 재산을 해외로 빼돌렸다. 인권을 존중하고 사유재산을 보호하는 자본주의 국가는 그들의 재산 안전을 도모하기에 중국은 빈털터리가 된다. 진상을 아는 일부 중산계층과 지식인은 진실한 정보를 얻을 경로가 많아 중국이 빈털터리가 된 후 그 결과는 매우 처참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민스키 시점’이 도래하면 매우 처참하다는 것을 알기에 그들은 일찍 준비해 재산을 달러로 바꿔 해외로 이전했다. 더욱더 많은 사람이 그 뒤를 뒤따른 후 중공은 정책을 제정해 시민들의 탈출로를 막아놓았다. 지금 중국인들은 은행에서 약간의 달러를 바꾸기도 매우 어렵다. 친구와 약간의 달러를 교환하는 것도 판결을 받는 범죄행위가 되며 사람들이 자신의 재산에 대한 지배권을 박탈당했다. 그러나 민주국가는 자유롭게 환전하며 어떤 화폐라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중공 탐관들은 중국을 빈털터리로 만들어 작은 풍랑을 만나도 전복될 위험이 있다. 현재 국내 경제는 곤궁하여 5억 명 이상이 예금하지 않고 9억 명이 월 2,000위안(한화 약 34만 원)을 벌고 2억 명 이상이 실업 상태다. 리커창(李克强) 총리는 6억 명의 월수입이 천 위안이 채 안 될 뿐만 아니라 상황이 여전히 진일보로 악화한다고 말했다. 이번 우한 폐렴의 역병 중 민주국가의 정부는 국민에게 돈을 주는데 중공은 국민에게 기부하라고 한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중공은 여전히 아프리카에 돈을 크게 뿌렸다. 2020년 1분기에만 아프리카와 아시아 작은 나라에 4조 달러를 뿌렸다. 우방에 줄지언정 가노(家奴)에는 주지 않는다. 중공이 이렇게 하는 목적은 불량국가들이 유엔에서 중공에 찬성표를 던져 중국 국민에 대한 노역을 유지하게 하려는 것이다.

과제, “재난이 다가오는데 어떻게 자신을 구할 것인가?”

중공은 경제상에서 서민이 투자한 재산을 거둬가고 또 마음대로 중국인의 생명권을 박탈한다. 그들은 집권 초기 역대운동으로 8천만 중국인을 살해했다. 이는 두 차례의 세계대전 사망자 총계를 초과했다. 4억이나 되는 중국인을 강제로 낙태한 것은 포함하지 않았다. 지금은 대규모로 중국인을 강제 생체장기적출을 하고 있다. 중공의 죄악은 하늘까지 닿아 곧 하늘이 멸망시킬 것이다. 하늘이 멸하고 하늘이 꾸짖는 것은 사실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예를 들면 우리 집의 사과가 썩고 음식이 쉬고 물건이 망가져 못쓰게 되면 우리는 버린다. 사람 마음이 대면적으로 나빠지면 천재(天灾)가 나타난다. 하늘은 악과 함께 있는 사람들을 도태시키고 또한 부패하고 악한 조직인 중공을 도태시킬 것이다.

중공은 중국인을 납치해 당원, 단원, 소선대원에 가입하게 하고 그것을 위해 생명을 바치고 일생을 그것을 위해 분투하겠다고 맹세하게 했다. 악의 진영에 서면 이 미쳐 날뛰는 살인마에게 악의 에너지를 더하는 것이다. 인간의 최저기준보다 훨씬 낮아 우리는 도태의 위험에 처해 있다. 처음에는 중공이 우리를 납치했지만, 중공의 공포와 거짓말에 장기적으로 잠겨있으면 일부 사람은 정말이라고 달갑게 여긴다. 우리는 오직 중공의 조직에서 탈퇴해야만, 중공의 납치와 악마의 저주를 해체할 수 있고 인류 양심의 최저기준을 지켜 그것과 함께 묶여 하늘에 사무치는 죄악과 피 값으로 천멸(天滅) 당하지 않는다.

신은 그물의 한쪽을 열어 놓았으니 절대 기회와 인연을 놓치지 말라!

주:
[1] 민스키 시점(Minsky moment): 민스키 시점은 자산가치가 갑자기 대폭으로 붕괴하는 것을 가리키며 신용대출 시장 혹은 상업 활동 주기의 성장 단계가 끝났음을 나타낸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41940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6/1902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