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그해 파룬궁에 대한 공안부의 감사 편지를 말해보자

중국 각지 경찰에게 드림

글/ 신성(欣生)

[밍후이왕] 1993년 8월 30일, 중선부(중국공산당 중앙선전부)와 공안부는 제3차 전국 견의용위(見義勇爲, 정의를 위해 용감히 나선) 선진분자 표창대회를 공동으로 개최했다. 회의에서 특별히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선생님을 초청해 회의에 참가한 선진분자들에게 무료 재활 치료를 해주었는데 뚜렷한 효과를 보았다. 이로 인해 공안부 산하 ‘중화견의용위재단’은 8월 31일 ‘중국기공과학연구회에 보내는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의 감사 편지’를 발표했다. 편지에서 병을 제거하여 몸을 건강하게 한 파룬궁의 신기한 효과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다음은 감사 편지의 일부 내용을 발췌한 것이다.

“8월 24일, 리훙쯔 선생님은 특별 초청으로 공안부에 와서 왕팡(王芳)회장의 병을 고쳐주셨다. 8월 30일, 리훙쯔 선생님은 파룬궁 기공사들을 이끌고 회의장에 와서 100명에 가까운 회의 대표들에게 병을 고쳐 주셨는데 치료 효과가 뚜렷해 널리 칭찬을 받았다.

치료를 받는 사람 중에는 칼에 살이 베인 상처와 총상으로 후유증이 남아 있는 사람이 있었는데 치료를 받은 후 즉시 통증과 무감각,무기력 증상이 해소되었고, 또 뇌 외상으로 후유증이 있는 사람은 치료를 받은 후 즉시 정신이 맑아지면서 두통과 현기증 등 증상이 해소되었다. 어떤 사람은 현장에서 몸에 있던 종양이 없어지고, 어떤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담결석이 없어지기도 했다. 또 위장병, 심장병, 관절염 등 증상이 있는 환자들도 있었는데 치료를 받은 후 모두 현장에서 증상이 없어지는 효과를 보았다. 100명에 가까운 사람을 치료하는 중에서 경미한 환자 한 명만 뚜렷한 느낌이 없는 외에 나머지는 전부 서로 다른 정도의 뚜렷한 치료 효과를 보았다. 파룬궁 치료를 받은 후 대표들은 이 자리를 마련해준 중화견의용위재단에 매우 감격해 하면서 이것은 정의를 위해 용감히 나선 선진분자들을 위한 또 하나의 실용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직접 대표들을 위해 이런 실용적인 일을 한 것은 중국기공과학연구회의 여러 지도자와 리훙쯔 선생님이시다. 이것은 또한 전국 인민 대중이 정의를 위해 용감히 나서는 정신을 발휘하도록 지지하는 실제 행동이다. 이 때문에 우리는 특별히 중국기공과학연구회 지도자들과 리훙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이 편지를 보면 마치 딴 세상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아직도 불가사의한 것 같다. 한 차례 회의에서 기공으로 재활 치료를 하여 1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의 칼에 살이 베인 상처와 총상으로 인한 후유증, 뇌 외상, 종양, 위장병, 심장병, 관절염 등 각종 질병을 현장에서 증상을 없앴는데 효과가 뚜렷했다. 이것은 그야말로 신화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다.이것은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이 20년 동안 파룬궁에 대해 천지를 뒤덮는 비방, 모함, 모독과 전혀 일치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당분간 이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고, 이 편지의 진위에 대해 질의할 수도 있다. 그러나 사실은 말살할 수 없는 것이다. 1993년 9월 21일, 중국 공안부가 주관하는 ‘인민공안보’에서도 이 사실을 보도했다. 문장 제목은‘견의용위 선진분자에게 재활 치료를 해준 파룬궁’이었는데 공안부는 견의용위 선진분자가 “치료를 받은 후 보편적으로 아주 좋은 효과를 보았다.”고 말했다. ‘제3차 전국 견의용위 선진분자 표창대회’에서 병을 제거하는 파룬궁의 신기한 효과를 믿은 100명에 가까운 회의 대표들은 이미 몸소 체험하였기에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당시 공안부의 많은 사람이 이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믿는다.

현재 중국의 각지 경찰은 그해 공안부의 이 감사 편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1999년부터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해서부터 오늘까지 20년 동안 지속하는 가운데 중국의 경찰과 공안들은 장쩌민 집단의 거짓말과 기만, 각급 상사의 위협과 유혹 속에서 마치 박해의 급선봉(急先鋒)이 된 것 같았다. 오늘 중국의 각지 경찰은 상부의 명령에 따라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교란, 가택수색, 체포, 모함이 계속되고 있어 거의 매일 밍후이왕(明慧網)에서 이런 소식과 보도를 볼 수 있다. 경찰과 접촉하는 중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박해에 참여한 많은 공안인원들이 모두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기만당한 것을 볼 수 있었다. 온 머릿속에 주입된 것은 모두 중국공산당의 ‘분신자살, 살인’ 등 거짓말이고, 말끝마다 ‘사교’를 반복해 주장하고, ‘국가가 수련을 불허한다.’, ‘사회에 해를 끼친다.’…. 등등 중국공산당 속임수의 선전이다.

이 감사 편지는 역사의 증거로서 하나의 진상,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도출해냈다. 파룬궁은 적지 않은 공안 인원들에게 많은 이익을 보게 했다. 이 감사 편지 앞에서 중국공산당의 이른바 ‘사회에 해를 끼친다.’고 비방하는 언론은 공격하지 않아도 스스로 무너지게 된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당신들은 알고 있는가? 파룬궁(파룬따파 혹은 파룬불법)은 오늘까지 이미 세계 1백여 개의 나라와 지역에서 널리 전해져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다. 파룬궁의 신기한 효과는 불치병에 걸린 많은 사람이 죽을 고비에서 다시 살아나게 하였고, 파룬따파 ‘진선인(真善忍)’을 신앙하는 많은 사람은 도덕이 승화되었다. 또 건달은 잘못을 깨닫고 바른길로 돌아오고, 불량배는 선한 사람으로 변했다. 수많은 사실을 세상이 다 알고 있어 파룬따파는 전 세계 각 민족의 사랑과 존경을 받았고,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리훙쯔 선생님과 파룬따파는 인류의 심신 건강에 뛰어난 공헌을 하여 각국 정부로부터 3천 5백여 건의 표창, 지지 서안, 서신을 받았다. 파룬궁의 주요 저작 ‘전법륜’은 이미 39종 언어로 번역되었다.

중화민족의 자랑거리인 파룬궁은 인류에게 복을 주는 고덕(高德)대법이다. 그러나 유독 그의 발원지인 중국에서 장쩌민의 질투로 지금까지 비방당하고 추하게 취급당하며 심한 박해를 받고 있다. 당신들은 말해보라,이것은 황당하고 슬픈 일이 아닌가? 이번 박해가 없었다면 오늘 무지함 속에서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많은 경찰과 공안은 모두 수혜자이고,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중에서 건강한 심신을 얻었을지도 모른다. 실제로 1999년 박해 전 공안계통의 많은 사람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다. (발췌)

 

원문발표: 2019년 10월 28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28/3951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