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을 표창하여 보편적 가치를 추앙하자

글/ 탕언(唐恩)

[밍후이왕] 비공식적인 통계에 따르면 미국 각급 정부, 정계인사는 2018년 한해에 파룬궁을 표창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결의안 3건을 채택했고, 100건이 넘는 표창장과 축하서신을 보냈다. 1996년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처음 미국을 방문했고 같은 해에 텍사스주 휴스턴시 정부는 리 선생에게 ‘인류의 이익과 복리를 위한 사심 없는 공공서비스 제공’에 ‘영예시민’, ‘친선대사’ 칭호를 수여했다. 현재까지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세계 각 지역에서 3천6백 건의 표창장을 받았다.

올해 4월 17일 미국 뉴욕주 22명 상원 의원은 4,488호 결의안에 공동 서명하여 만장일치로 채택해 ‘2018년 5월 13일 제19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의식’을 축하했다. 이는 뉴욕주 상원이 연속 8년간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표창하는 결의안에 대한 채택이다. 또 55명 뉴욕주 하원 의원이 파룬따파 ‘진선인(眞善忍)’은 보편적 가치라고 공동으로 서명하여 표창했고, 파룬따파의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및 파룬따파가 세상에 널리 알려진 성황을 칭송했다. 이로써 올해까지 뉴욕주 하원은 연속 4년 동안 공동서명으로 파룬궁을 칭송했다.

뉴욕주 외에 미국 일리노이주 상원, 뉴저지주 상원, 미국 세인트루이스시 의회, 미국 매사추세츠주 상원, 보스턴시,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시와 세바스찬시, 미국 미네소타주 주지사, 세이트폴시, 미니애폴리스시, 로체스터시, 버몬트주 바레시, 시카고시,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시, 미국 텍사스주 리틀 엘름시와 댈러스 등 12개 도시, 네바다주 국회의원과 주지사, 미주리주 오팰런시, 세인트 피터시, 웬츠빌시, 펜실베이니아주 주지사, 필라델피아시의회 등 미국 각급 정부에서 축전을 보내왔다.

캐나다에서 3급 정계인사들은 캐나다 ‘파룬따파학회’에 파룬궁이 수백만 국민에게 수혜를 준 것에 축전을 보내 칭송했다. 캐나다 연방 야당 대표, 보수당 국회의원 앤드루 쉬어 당대표, 연방 보수당 국회의원 테드 포크, 연방 보수당 국회의원 제임스 베잔 등 정계인사는 파룬따파가 사람들에게 보여준 ‘진선인’의 힘과, 파룬궁 수련자가 사람에게 유익한 공법을 캐나다 국민과 공유한 것에 감사드렸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자의 끊임없는 노력에 진심으로 존경한다며 계속하여 파룬궁 수련자를 지지하고, 하늘이 부여한 인권을 수호할 것을 약속했다.

캐나다 정계인사는 축전에서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은 우리 모든 캐나다 사람이 도달해야 할 가치관입니다.”라고 받들었다. 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는 중국의 헌법을 위반했고, 중국이 UN ‘세계인권선언’을 준수하겠다는 약속을 위반했다며 이는 반인류적이라고 밝혔다.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에 놓여있는 ‘파룬따파는 이미 세계인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이번 박해는 파룬따파 신앙의 힘에 대한 검증이었으며 중국공산당 독재 정부가 도덕이 고상한 세계관을 가진 수련자를 소멸하려했으나 파룬따파는 이미 세계로 널리 알려졌다고 말했다.

서스캐처원주 토마스 몰로이 부지사, 전 연방이민부 장관, 자유당 국회의원, 국회 파룬궁 친구들 공동대표 주디 스그로와 온타리오 교육청장, 온타리오 스카버러 길우드는 파룬궁 수련생이 지역사회와 국가에 대한 많은 공헌에 감사드렸다. “당신들의 존재, 그리고 당신들이 준수하는 원칙으로 우리 시민의 생활의 질이 개선됐고, 우리는 진선인의 힘을 목격했습니다.”

리훙쯔 선생은 1999년 6월 미국 일리노이주 주지사, 주 재정부 장관, 시카고 시장의 장려상 시상식에서 “수련하는 사람은 일찍 세상의 명리에 대해 매우 담담하게 내려놓았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상을 받는 일에 있어서 리훙쯔 선생에게는 별다른 특별한 의의가 없다. 하지만 파룬따파의 입장에서 수상의 의의는 매우 크다. 왜냐하면 이는 세상 사람과 사회가 파룬따파에 대해 목격하고 인식했음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더욱 많은 선량한 사람이 파룬궁 수련 행렬에 들어오길 희망합니다.”

1992년 5월 파룬궁은 중국 사회에 공개적으로 전해졌다. 파룬궁은 덕을 중히 여기고 선을 닦는 것을 강조했으며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가 탁월했다. 가르침에 금전거래가 없고 수련을 할지 여부는 개인의 자유의지에 달린 수련형식이었으며 광고 홍보 없이 ‘사람이 사람에게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 방식으로 사회에 퍼져나가면서 세계 각 지역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고 무수한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수혜를 입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과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 숫자가 날로 많아지는 것을 질투하여 전반 국가 기구를 이용하여 파룬궁에 대한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모함하여 잔혹한 박해를 감행했다. 19년간 파룬궁 수련생은 끊임없이 각종 통로로 세상 사람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 수많은 사람이 거짓말과 모함에서 점차 각성하게 했다. 파룬궁은 중공의 가혹한 고문과 거짓말에 무너지지 않았으며, 수련생들의 평화적인 반박해 노력으로 세계 각 지역 곳곳에 전파됐고, 인연으로 법을 얻은 사람들이 다시 도처에 진상을 알리고 대법을 전하여 대법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잇따라 나타났다.

신주(神州)의 땅에서 발생한 심한 박해에 비교하여 현재 파룬따파는 세계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파됐고 세계 1억에 달하는 사람이 심신에서 수혜를 입었으며 각계 인사의 이해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특히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등지의 각급 정부, 의회, 비정부조직 등 민간단체는 파룬궁이 도덕을 향상시키고 사람 마음을 정화하며 건강을 지켜주고 나라에 복을 주며 국민에게 이로움을 주는 등 탁월한 성과가 있다고 높이 추앙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꾸준히 진선인 가치를 지켰기에 수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양지(良知)를 갖고 끊임없이 정의의 목소리를 낼 수 있었고 공동으로 박해중지 노력을 해왔다. 이는 이미 영원한 역사의 증거로 남겨졌다. 십여 년간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와 대만 등 국제사회 의회는 수십 차례 의안을 올려 누차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정의의 목소리를 내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는 흐름을 형성했으며 이는 또한 이번의 박해가 끝자락에 다다랐음을 의미한다.

파룬궁에 대한 여러 차례 표창과 지지 성황은 진선인 보편적 가치가 사람들의 칭송을 받았음을 대표한다.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도덕적 용기가 생겼고 국제사회는 구체적 행동으로 중공이 파룬궁을 모함한 거짓말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했다. 미국 뉴욕주 제7구역 국회의원 나디아 M. 벨라스케스는 올해 축전에서 다음과 같이 축원했다. “우리가 미국에서 공개적으로 파룬따파를 경축할 때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이같이 평화로운 수련방법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느 날엔가 세계 모든 지역에서 이 아름다운 공법을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8년 12월 2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25/3788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