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 공산주의를 버리는 것은 대세의 흐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허위 종합 보도) 일억 여 생명을 앗아가고, ‘이 지구에서 여태껏 있어본 적 없는 사악’을 제조한 공산당은 백여 년의 재앙을 빚어낸 후, 전 세계 범위에서 정의 세력의 토벌을 당해 지금 바로 “역사의 쓰레기더미로 쓸려 가고 있다. “서양에서는 공산주의 의식형태를 ‘치명적인 사상 역병’으로 여기면서. 전 공산국가를 해산하고 공산당을 금지했다. 동양에서는 홍콩의 “사랑과 평화가 중환을 점령하게 하자.”라는 공민 투표 및 7.1대 시위 등 전민이 각성하여 공산당을 거부하고 공산당에 항의하는 운동이 급속히 진전되고 기세가 막강하다. 현재, 매일 10만 명을 넘는 민중이 전 세계 ‘3퇴’(중공 당, 단, 대에서 퇴출) 물결에 모여들고 있으며, 3퇴 인원수는 1억 7천 4백만 명을 넘어서서 중공 해체는 눈앞에 있다.

2014년 7월 25일 오전 10시, 우크라이나 의회 의장 알렉산더(Aleksandr Turchynov)는 의회 개회사에서 의회 중의 공산당 정당을 해산한다고 선포했다. “이는 한 차례 역사적인 사건이다. 나는 미래의 어느 때든 공산당 정당이 의회에 나타나지 말 것을 기대한다.” 그는 공산당 정당 해산을 선포한 것은 역사적인 사명을 이행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의 담화가 끝나기 바쁘게 의원들은 일어나손뼉을 치면서 환호했다.

  图1:乌克兰议长图尔奇诺夫宣布解散议会中的共产党党团。

우크라이나 의회 의장 알렉산더는 의회 중의 공산당 정당을 해산한다고 선포했다

이와 동시에 민중의 “공산당을 쓰레기더미에 쓸어 넣어라”와 “공산당은 파쇼와 같다”라는 구호 소리 속에서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법원에서는 우크라이나에서의 공산당 금지 안건을 심리하기 시작했다.

공산당 금지만을 해서는 아직 부족하다, 계속해서 공산주의 의식 형태를 우크라이나에서 금지해야 한다. 왜냐하면, 공산주의 의식형태는 본질상에서 반인성이어서 우크라이나 국가와 민족에게 더욱 역사상 유례가 없는 파괴를 빚어냈기 때문이라고 국회의원 방다얼츄크는 말했다.

그런 다음 또 한패의 공산당 의원이 탈당을 선포했다. 러시아 공산당은 전 소련 지역의 기타 국가 정부에서 우크라이나 경험을 모방할까 우려되어 시기가 성숙 됐을 때 역시 현지 공산당을 금지했다.

캐나다 총리 하퍼: 공산주의는 치명적인 사상 역병이다

图2:加拿大总理哈珀在“赞颂自由”筹款晚宴上发表演讲

캐나다 총리 하퍼 ‘자유찬송’ 자금조달 만회에서 연설 발표

2014년 5월 30일, 캐나다 총리 하퍼(哈珀-Stephen Harper)는 수도 오타와에서 공산주의 희생자 기념비(Memorial to Victims of Communism)건축 자금조달 만회 연설에서 “역사는 우리에게 유토피아를 승낙한 정치의식 형태는 모두 반면으로 나아가 인간 지옥을 초래했다고 분명히 알려 주었다.”, “공산주의는 치명적인 사상 역병이다”라고 지적했다.

추측에 따르면 공산주의는 백여 년 사이에 1억 이상을 살해했다고 한다, 캐나다에만 해도 8백만 명이 일찍 공산체제의 국가에서 살았거나 그와 관계있다. 캐나다는 20세기에 공산 폭정을 피하는 사람들의 피난소로 됐다.

“이 세기에 거대한 사악- 군국주의, 파시즘과 공산주의는 광명, 자유, 민주와 공정한 생활을 말살했다.” , 1억의 피해자는 단지 통계수치에 불과하다, “그들은 모친, 부친, 아들, 딸, 친구와 이웃이다.”

하퍼총리는 말한다: “사악의 형식은 다종다양하다. 하지만 그가 나치즘, 마르크스주의 혹은 테러리즘이라 자칭하던지를 막론하고 그것들에게는 모두 하나의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인류의 자유를 파괴하고 종결하는 것이다. “하퍼 총리는 캐나다가 역사의 교훈을 잊지 말 것을 기대하면서, “인류 사회에 지극히 중요한 기본 자유를 수호, 추진해야 하며, 우리는 어떠한 지방, 어떠한 사람이 이런 가치를 위협하는 것에 반대한다 ”, “이것이 바로 캐나다에 왜 이 기념비가 필요한 것인가 하는 것이다.”

민심을 다 잃은 중공 사분오열

“한 공산주의 유령이 유럽 상공에서 떠돌고 있다.”는 ‘공산당선언’에 쓴 머리말이다. 방대한 공산 진영이 유럽에서 해체된 후, 이 유령은 중화대지에 움츠리고 틀어박혔다.

역대의 운동을 통해 중공은 8천만 중국인을 비명에 죽여 신주 대지를 도탄 속에 빠지게 했다. 1999년 중공 당수 장쩌민은 더구나 “명예를 더럽히고, 경제를 잘라버리며, 육체를 소멸”하는 소멸정책으로 마음을 닦고 선으로 향하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발동하여 헤아릴 수 없는 행복한 가정이 훼멸되고 무수한 사람이 혹형으로 상하고 불구가 됐으며, 수백만 사람이 목숨을 잃었고, 심지어 생체 장기 적출을 당하고 살해돼 ‘이 지구상에 여태껏 있어본 적 없는 사악’을 빚어냈다. ’진, 선, 인’ 세간의 보편적인 가치에 대한 이 탄압은 사회도덕의 하락, 생태 평형 붕괴와 심중한 경제위기를 초래하여 중국사회를 궁지로 몰아넣었고, 모든 중국 사람이 모두 그 해를 입게 하였다.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의 15년 동안의 게으름 없는 진상 알리기를 통해 중공의 잔혹한 박해, 파룬궁수련생 생체장기 적출의 놀라운 죄악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 전 세계에 깊이 있게 폭로되고 아울러 광범하게 전파됐고 갈수록 많은 사람이 중공 거짓말의 미혹에서 벗어나 그 사악한 본질을 분명히 안 후 더는 그와 한 무리가 되지 않았다.

2014년 8월 3일, 영국파이낸셜 타임스는, 2013년 중공의 신당원은 240만 명으로서 먼저 해보다 25% 감소했는데 2003년 이래 중공의 새로 증가된 당원수가 가장 적은 한해라고 보도했다. 대륙에서 공무원 시험에 참가한 인원수도 그와 동시에 급락 추세를 보였고올해 지방 공무원 시험에 참가한 인원수도 12.3% 감소했다. 중공도 이 사실을 승인했다고 한다.

6월 30일, 중공 중앙 조직부의 최신 당내 수치에서도 밝힌 바로는, 중공 2013년 전국 당원 수는 지난해 보다 82.5만 명이 감소했는데 감소폭은 25.5%이다. 이는 10년 이내에 중공이 처음으로 당원수 증가가 전년도 보다 낮다고 공개적으로 승인한 것이다.

주지하다시피 중공 당원의 신분은 정부부서에서 승진하는 선결 조건이다. 공무원도 관용차, 주택, 의료, 복리, 상여금과 부수입 등을 비롯한 실익이 있는 매혹적인 직업이다. 그러나 지금은 이런 이익의 유혹도 인심을 얻기는 어렵게 됐다.

사악 공산주의를 버리는 것은 대세의 흐름이 되었다

중공 조직에 가입하는 인원수가 줄어드는 것과 선명한 대비를 이룬 것은 전 세계 ‘3퇴’ 물결이 기세 드높이 일고 있는 것이다.

허난의 한 향진의 당 지부 십여 명 당원은 단체 탈당을 선포했을 뿐만 아니라 당 지부 해산을 동시에 선포했다. 톈진시 모 향촌 당 지부 성원은 ‘9평 공산당’을 읽은 후, 지부서기를 제외하고 모두 탈당했다. 이런 현상은 중국대륙 각지에 많고도 많다.

중공은 350여 만개 이런 사회 각급 영역에 널려 있는 기층 조직으로 통치를 유지했는데 그러나 중공 기율검사위원회, 중공 조직부의 한 보고가 밝힌 바로는 농촌과 도시 기업, 가도 및 고등학교 등 기층의 중공 조직은 85% 내지 95%는 마비 혹은 해산 상태에 처했다고 했다. 중공 자신도 부득불 기층기구는 이미 유명무실하다고 승인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

중국 본토를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는 탈당 자원봉사자들의 수고로 갈수록 많은 민중이 중공 거짓말 미혹에서 벗어나 중공 상관 조직에서 탈퇴함으로써 자신에게 미래를 선택해 주었다.

해외 관광 명소에서 탈당 센터는 곳곳에 피어나 탈당 붐은 이제 막 한창이다. 대륙 본토 관광객이 보편적으로 반영한 것으로는, 현재 국내에서는 탈당이 유행되고 입당이 유행되지 않는다고 했다. 왜냐하면, 입당은 모두 벼슬을 하고 좋은 점을 얻기 위해서인데 지금은 공산당이 곧 멸망하려 하는데 무슨 덕을 볼 게 있는가? 탈퇴하지 않으면 위험한데 누가 아직도 입당하여 불행을 당하겠는가? 하는 것이다.

왕리쥔 사건 후, 보시라이, 구카이라이, 리둥성, 수룽, 쉬차이허우, 저우융캉 등 파룬궁을 박해한 흉수들이 잇달아 낙마하고 쩡칭훙도 내부 통제를 당하고 있는 데 대해 관광객들은 자원 봉사자들의 말을 아주 인정한다. 이제는 장 마가 남았다. 생체 장기적출은 그가 한 짓이며 이 공산당은 끝장이다, 때가 되면 탈퇴할 사이도 없다. 악당을 도태하는 천재인화를 만나면 탈퇴하지 않은 사람은 무사하지 못한다. “공산당을 믿는 사람은 없다, 누가 아직도 그를 아까워하겠는가, 탈퇴하겠다!” 한 차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3퇴 등록을 했으며 가이드마저 탈퇴했다.

민중은 중공을 조롱한다 : 쉬차이허우는 71년도에 입당하여 43년이 됐고, 보시라이는 80년도에 입당해 32년이 됐으며, 류즈쥔은 73년도에 입당해 43년, 천량위는 80년에 입당해 27년, 완칭량은 86년도에 입당해 28년, 수룽은 70년도에 입당해 44년…… 당은 어떻게 교육했는가? 모두 인간쓰레기로 됐다.

많은 통찰력 있는 사람은 모두 아주 똑똑히 알고 있다. “모두 공산당의 지도자가 탐오 부패하고, 앞장서서 도덕이 부패하고 앞장서서 도덕이 결핍해졌다. 그들은 권세를 믿고 온갖 나쁜 짓을 다했다! 국가는 그들에게 짓밟혀 조금의 도덕도 운운하지 않는다. 공산당이 없으면 탐오부패도 없다, 뿌리는 공산당에 있으니 공산당이 무너지지 않으면 탐관을 다 잡을 수 없다.”

우크라이나에서 공산당이 금지된 데 대해 해외 중국인은 말한다. 공산당은 성립된 때부터 인류에게 수없는 재난을 가져다주었다. “공산당을 쓰레기더미에 쓸어 넣는 것”은 정확한 결정이다, 중국에서도 그렇게 해야 한다.

2004년 11월 ‘9평 공산당’ 시리즈 사설이 발표된 이래, 지금까지 이미 1억 7천 4백만을 넘는 화인들이 해외 따지웬 사이트를 통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공개 성명했다. 해외 학자는 ‘9평’과 3퇴는 “사악을 와해하는 역사상 전례 없는 장거”이며, 인류 영혼에 대한 자아 구원이라고 평가했다.

图3:香港二零一四年“七二零”法轮功反迫害游行中的一幕。迄今已有超过一亿七千四百万华人在海外大纪元网站公开声明退出中共相关组织。

홍콩 2014년 ‘7.20’ 파룬궁 반박해 퍼레이드 중의 한 장면. 이미 1억 7천 4백만을 넘는 화인들이 해외 따지웬 사이트를 통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공개 성명했다

图4:

홍콩의 43만 명을 넘는 민중이 비바람을 무릅쓰고 2014년 7.1 대시위에 참가했다.

인권자유를 숭상하는 구미 국가에서 공산주의를 ‘치명적인 사상역병’이라고 한 성격 규정으로부터 이미 공산 정권의 유린에서 벗어난 우크라이나의 공산당 금지에 이르기까지, 홍콩의 7.1 대시위로부터 다시 ‘3퇴’ 물결이 세계를 휩쓸고 사악 공산주의를 버리는데 이르기까지 그를 역사의 쓰레기더미로 쓸어 넣는 것은 이미 호호탕탕한 세계 조류와 대세로 되었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1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15/29601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