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 당국은 여전히 ‘제로화’로 좋은 사람을 해치고 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사악한 중국공산당(중공)의 이른바 ‘제로화’로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 가정이 고통을 당했고, 또한 그들의 자녀와 일가친척까지 연루시켰다. 더욱 비열한 것은 중공이 어리석은 거짓말로 파룬궁 수련생의 가족들을 속여 고의로 증오심을 조장하고 가족 간의 갈등을 조성하여 온 가족이 불안에 떨게 하고 상처를 입혔고 많은 시간과 에너지, 자금을 소모했으며,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납치당하고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심지어 박해로 죽음에 이르게 했다.

이 몇 년 동안 밍후이왕에 이러한 보도가 많이 있었다. 또한 ‘610’, 정법위, 공안, 파출소의 경찰, 주민센터의 많은 사람이 파룬궁 수련생을 괴롭힌 사건이 보도되지 않았으나 또 더욱 많은 가담자가 이런 ‘제로화’ 행동에 부딪히면 맹목적으로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않기도 했다. ‘제로화’ 이 사건 자체가 바로 법을 집행하는 자가 법을 위반하고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다.

나 역시 사악한 공산당 ‘제로화’의 피해자 중 한 사람이다. 2020년 말쯤, 며느리가 한창 산후조리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 문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고, 한 무리 사람들이 내 아들에게 와서 나의 행방을 물었다고 한다. 아들이 말하지 않자 그들은 연거푸 찾아와 문을 두드리면서 7∼8명의 사람이 소란을 피웠다. 말하는 태도가 난폭하고, 서슬이 퍼렇게 위협하여 아들과 며느리는 겁에 질려 어찌할 바를 몰랐다. 아들과 며느리는 나의 안전을 위해 내 행방을 말하지 않았으나 압박감이 극에 달했다. 구체적으로 어떤 사람들이 온 것인지 아들도 몰랐으나 그들은 아들에게 “당신의 어머니가 계속 파룬궁을 연마하면 앞으로 당신의 아이가 군대에 가지 못하고, 공무원 시험, 기타 등등도 보지 못하게 돼. 서명만 하면 문제가 모두 해결되는데 왜 서명 안해?”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공갈과 협박을 했다. 아들을 계속 핍박하여 나를 찾도록 했고, 찾지 못하자 아들에게 종이 한 장에 서명하도록 강요했다. 아들은 어쩔 수 없이, 그들이 이미 다 적어 놓은 종이에 사인했는데, 종이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아들은 알 수 없었다. 그들 중 지역 사회 한 서기가 “당신 어머니의 일은 이후에도 당신을 찾아갈 거야.”라고 말했다.

아들과 며느리는 그런 협박과 굴욕을 당하면서도 줄곧 나에게 알리지 않다가 끝내 아들은 압력을 견디지 못해 대성통곡하며 말했다. “어머니가 수련하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차별받았고, 아무리 큰 압력도 스스로 감당해야 했는데 어디에다 대고 말할 곳이 없었어요.”

그렇다. 나는 울며 하소연하는 아들의 말이 이해되고 몹시 마음이 아팠다. 이러한 중공 지역관리의 불시 소란으로 아들에게 어머니의 안전과 아이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게 했고, 며느리는 산후조리 중에 여러 차례 충격을 받아 모유가 적어지다가 4개월이 지나자 젖이 나오지 않아 아기는 모유 없이 분유만 먹게 됐다. 분유를 사는 데 매달 2000위안(약 38만 원) 이상을 쓰고, 매월 주택 대부금도 2000여 위안을 내야 했는데 이 삶이 얼마나 힘들었겠는가! 아들은 원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돈을 더 벌기 위해 노동을 하는 곳을 찾아 떠났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응석받이로 자라서 거친 일을 전혀 할 수 없었다. 남편도 몇 년 동안의 잔혹한 박해 압력으로 세상을 떠났기에 아들은 오직 자신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내 월급은 몇 년 동안 불법적인 형을 선고받으면서 여러 해 동안 월급이 인상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월급이 공제돼 급여가 매우 적었다.

나는 파룬궁 수련을 견지하여 직장에서 불법적으로 제적당했고, 사악한 박해 속에서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해 그동안 몹시 힘든 생활을 했다. 중국에서는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박해받았고, 원래의 아름다운 삶과 직업이 인위적으로 부당하게, 강제로 박탈당하고 심지어 목숨을 잃었다.

올해 3월 초, 또다시 세 사람이 나를 찾으려고 아들 집과 친척에게 왔다갔고, 여전히 근거 없는 말로 내가 수련하기 때문에 한 살 된 손자에게도 영향이 미친다고 하여 놀란 아들은 크게 걱정을 했다. 이 사악한 당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법을 어기고 있다는 것을 아직도 모르고, 거짓말로 진상을 모르는 내 가족과 세상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 파룬궁을 수련하면 그 자녀와 손자가 공무원이 될 수 없고 군에 입대할 수 없다는 법적 규정이 어디에 있는가? 입대하여 간부로 발탁되는 것에 모두 영향을 받는다? 형법? 헌법? 어느 조목에 규정된 것인가? 법에 규정되어 있지 않은데, 그럼 법을 집행하는 이들이 누구의 사악한 명령을 집행하고 있는가? 중국에서는 주민위원회, 지역 사회 주민센터 직원, 파출소, 정법위, 공안 경찰이 곳곳에서 이런 근거 없는 말을 하면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서명을 강요하고, 가족들에게 서명하지 않으면 자녀가 연루된다고 하며 서명하도록 강요한다. 그들이 내뱉은 말을 책임지겠는가?!

정부 공무원과 법을 집행하는 사람들이 수년 동안 이렇게 거짓말을 하고, 협박과 회유, 방문 위협, 끊임없이 몇 년간 파룬궁 수련생과 그 가족에게 소란을 피우며 반복적으로 괴롭혀 막대한 피해와 손실을 초래했다. 법은 왜 이런 무지막지하고 무법천지인 당 간부를 엄벌하지 않는가? 법률의 공정함이 어디에 있는가?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일목요연하지 않은가? 이 사람들은 공산당이 부여한 권력을 등에 업고 법을 짓밟고 국민을 마음대로 해치고 있다.

남편이 세상을 뜨고 홀로 사는 한 파룬궁 수련생이 있었다. 수련생의 외손자가 공안에 출근하게 되었는데, 이들은 이 기회를 빌려 파룬궁 수련생에게 연마하지 않겠다는 서명을 강요했고, 그렇지 않으면 외손자가 공안에 출근하는 것을 생각하지 말라고 했다. 윽박지르고 협박한 이후, 수련생이 서명하지 않자 자녀들은 함께 자기 어머니에게 화를 내고, 심할 때는 어머니 집 물건을 부수고 심지어 데굴데굴 뒹굴면서까지 미친 듯이 어머니를 핍박하여 연마하지 않겠다는 서명을 하게 했으며, 이 어머니 수련생이 몇 년 동안 법공부도 연공도 할 수 없게 만들었다. 자식들은 경찰과 지역 사회 사람들의 이간질과 거짓말에 속아 이성을 잃었다. 어머니가 아무리 수심에 잠겨 있어도 자식들의 통제가 계속됐으며, 어디에서도 부모에 대한 ‘효성’을 찾아볼 수 없었다. 네 자녀가 어머니에 대해 이성을 잃고 이렇게 제멋대로 하는 것은 바로 사악한 중공이 원하는 것이다. 그것은 좋은 사람을 분열시키고, 수시로 일을 만들어 이간질하고, 위협하고, 회유하고, 서로 싸우게 하여 갈등이 많아지고 서로 상처를 입히면, 그들의 목적이 달성된 것이다.

공산당의 잔혹한 통치 아래 사람들은 이미 선과 악을 가리지 못하고, 전통적인 도덕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20여 년 동안 중공은 장쩌민 수중의 권력을 휘둘러 파룬궁을 박해한 피맺힌 빚을 반드시 갚아야 한다. 이 몇 년 동안 우리 생활환경에서 자주 발생하는 재난과 각종 자연재해를 보면 우연한 것일까? 신이 인간을 깨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사람들이여 어서 깨어나라. 신(神)이 사람에게 준 시간이 이미 많지 않다. 더 이상 중공의 거짓말과 위협에 속지 말고, 이성과 양심을 잃지 말아야 하며, 사회의 혼란에 따라 함부로 뛰어다니지 말고, 진상을 많이 알고 현명한 사람이 돼야 미래가 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9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9/44099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9/4409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