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美 뉴멕시코·콜로라도·버지니아 투어… 여러 도시서 ‘션윈의 날’ 선포

[밍후이왕] 미국 전역을 투어 중인 션윈예술단(Shen Yun Performing Arts)은 지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뉴멕시코·콜로라도·버지니아주 순회공연에 앞서 현지 고위 관리들로부터 예술단 방문을 환영하는 축하서신과 션윈의 사회적 공헌을 인정하는 표창장을 받았다. 콜로라도 덴버시와 인근 세 도시에서는 현지 션윈 공연 진행 기간을 ‘션윈의 날’로 선포했다.

​뉴멕시코 주지사, 축하서신 보내 션윈 환영

11월 1~2일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열린 션윈 공연에 앞서 미셸 루잔 그래샴(Michelle Lujan Grasham) 뉴멕시코 주지사는 션윈을 환영하는 축하서신을 예술단에 보냈다.

​션윈북미예술단은 11월 1~2일 뉴멕시코주 앨버커키를 방문해 2회 공연을 펼쳤다. 뉴멕시코 중부에 위치한 앨버커키는 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로, 션윈예술단은 창립 이래 다섯 번째로 앨버커키를 방문했다.

미셸 루잔 그래샴 뉴멕시코 주지사는 공연 전날 션윈예술단에 보낸 축하서신에서 “아름다운 뉴멕시코를 다시 방문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진정으로 놀라운 예술적 재능과 풍부하고 다채로운 중국 문화를 보여주는 멋진 공연을 주최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뉴멕시코주 하원의원, 표창장으로 션윈의 공헌에 감사 표해

타라 L. 루잔(Tara L. Lujan) 뉴멕시코주 민주당 연방 하원의원이 발부한 표창장

​타라 L. 루잔(Tara L. Lujan) 뉴멕시코 주 하원의원은 션윈예술단을 위해 발부한 표창장에서 뉴멕시코 주민들에게 훌륭한 중국 전통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션윈에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제48구 주 하원의원으로서 뛰어난 재능과 공연 예술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 션윈 배우들을 표창하고 감사드린다. 뉴멕시코는, 음악과 무용이라는 보편적 언어를 통해 풍부한 5천 년 중국 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감사한 마음으로 환영한다”고 적시했다.

콜로라도주 덴버 시장, ‘션윈의 날’ 선포

콜로라도 덴버에서의 션윈 공연 개막에 앞서 마이클 B. 핸콕(Michael B. Hancock) 덴버 시장은 11월 4~7일을 “션윈의 날”로 선포했다.

​션윈북미예술단은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부엘 극장(The Buell Theatre)에서 총 5회 공연을 펼쳤다. 마이클 B. 핸콕 덴버 시장은 공연 개막 전날 축하 인사와 함께 11월 4일부터 7일까지를 ‘션윈의 날’로 선포한다는 내용을 담은 표창장을 예술단에 보냈다.

핸콕 덴버 시장은 표창장에서 “션윈예술단이 다시 덴버시를 방문한 것을 환영한다”며 “5천 년 중국 문화에서 비롯된 영감을 바탕으로, 무용이라는 형식을 통해 천국 세계의 장엄함과 아름다움, 고대 영웅의 전설 및 현대 서사시를 엮어내고 있는 션윈 공연이 덴버 시민들에게 아름다움과 깨달음을 가져다주길 바란다”고 썼다.

​덴버 인근 여러 도시, ‘션윈의 날’ 선포

콜로라도주 덴버 인근 5개 도시에서도 션윈예술단에 축하서신과 표창장을 보냈다.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첫 번째 줄: 레이크우드시(City of Lakewood)의 아담 폴(Adam Paul) 시장, 푸에블로시(City of Pueblo) 시의회 로렌스 아텐시오(Lawrence Atencio) 의장, 그랜드 정크션시(City of Grand Junction) 척 맥다니엘(Chuck McDaniel) 시장,​ 두 번째 줄: 재니퍼 쿨만(Janifer Kulmann) 손턴시(City of Thornton) 시장, 마크 윌리엄스(Marc Williams) 알바다시(City of Arvada) 시장

​콜로라도주 덴버 션윈 공연에 앞서 레이크우드시, 푸에블로시, 그랜드 정크션시, 손턴시, 알바다시 등 덴버 인근 5개 도시에서도 시장 및 시의회 의장 명의로 션윈예술단 방문을 환영하는 축하서신과 션윈의 사회적 공헌을 인정하는 표창장을 보냈다. 또한 레이크우드 시장, 푸에블로 시의회 의장, 그랜드 정크션 시장 등은 공연 기간인 11월 4일부터 7일을 해당 도시의 ‘션윈 공연예술의 날’로 선포하기도 했다.

​버지니아주 노퍽 시장, 션윈의 10번째 방문 환영

11월 5~6일 열리게 된 버지니아주 노퍽에서의 션윈 공연을 앞두고 케네스 쿠퍼 알렉산더(Dr. Kenneth Cooper Alexander) 노퍽시 시장은 션윈을 환영하는 축하서신을 션윈예술단에 보냈다.

​션윈예술단은 지난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설립된 이래 10번째로 버지니아주 노퍽시를 방문해 공연을 펼쳤다. 공연 개막에 앞서 케네스 쿠퍼 알렉산더 노퍽시 시장은 션윈예술단의 방문을 축하하는 편지를 보냈다.

​노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심해 항구 중 하나로, 세계 최대 해군기지인 노퍽 해군기지와 북대서양조약기구(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 방위 본부가 이곳에 있다.

알렉산더 노퍽시 시장은 축하서신에서 “노퍽시를 대표해 크라이슬러 홀(Chrysler Hall)에서 션윈의 10번째 노퍽 투어를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음과 같이 기재했다.

​“2006년에 설립된 션윈예술단은 세계 최정상의 중국 고전무용 및 음악 예술단체로, 세계 최고 수준의 중국 고전 무용수들의 무용, 동서양 음악이 결합된 독창적인 라이브 오케스트라 음악, 최첨단 무대 배경 등을 접목해 놀라운 무대를 선사합니다.”

“음악과 춤의 향연이기도 한 션윈 공연은 천상의 세계, 고대 전설, 현대 영웅 이야기와 같은 다채로운 주제를 담은 프로그램을 통해 놀라운 아름다움과 엄청난 에너지를 전달하며 관객들을 고양시키고 영감을 줍니다.”

​“션윈은 ‘진선인(真·善·忍)과 희망 등의 보편적 미덕을 반영하는 5000년 중국 전통문화의 신기한 여행으로 관객을 안내하며, 그 취지는 진정한 중국 전통문화를 되살리기 위함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 관객들과 이 가치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경이로운 공연은 우리 커뮤니티가 거의 사라질 위기에 처한 문화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션윈 공연 관람을 환영합니다! 션윈과 함께 깊은 감명을 불러일으키는 춤과 궁궐 이야기, 신화와 전설을 체험하고 장엄한 나라를 경험하는 여행을 떠나십시오!”

 

원문발표: 2021년 11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神韻)예술단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8/43340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8/43340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9/1965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