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사부님과 함께 한 나날들

글/베이징 대법제자

[밍후이왕]

1.행운으로1기 학습반에 참가,병이 기적적으로 사라지다

저는 어려서부터 체질이 약하고 병이 많아 하루가 멀다고 병원에 다녀와야 해서 의사는‘림대옥(林黛玉)’이라는 별명을 붙여줬습니다.편안한 하루를 보낸 기억이 없을 정도로 기관지염이 아니면 흉막염,심근염,폐렴 등에 어려서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이런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1990년 갑자기 심장 부위가 아파 베이징 푸와이 심혈관 전문병원에서 검사했는데, 부정맥 진단을 받았습니다.의사는 당장 입원할 것을 권유했으나 병의 원인을 검사해내지 못했습니다.당시 심장박동이 분당40여 회였고 기외수축은30여 회였습니다.여러 가지 약물로도 기외수축을 바로잡을 수 없어 여러 번 생명 위험이 나타났습니다. 4개월 입원,치료에도 아무런 호전이 없었고,나중에 다른 병원으로 옮겨서 치료해도 알맞은 치료방법이 없었으며 그곳에서도 재차 생명 위험이 나타났습니다.응급구조로 살아난 후 가족에게 퇴원할 것을 요구해 병원 치료를 포기했습니다.

퇴원 후 매일 병상에 누워 일어날 수 없었고 산소호흡기로 생명을 유지했으며 생활상 자립할 수 없었습니다.집안의 크고 작은 일은 남편이 도맡아 했으며 이 일체를 바꿀 수 없음에 눈물로 세월을 보냈습니다.정말로 살아도 죽는 것만 못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1992년 매우 좋은 공법이 있는데 곧 개강한다며 직장동료가 추천해줬습니다.이렇게 나는 남편의 도움을 받으며 행운으로 사부님의 베이징1기 설법반에 참가했습니다.사부님을 뵈었을 때 첫 느낌이 매우 웅장하고,정직했으며 또 아주 상화롭고 특별히 친절하셨습니다.그해 사부님은40여 세였으나 겉으로 보기에 예사롭지 않고 기력이 넘치는 성실한 청년이었습니다. 1기 설법반에200여 명이 참가했고 나의 수강증 번호는99번이었습니다.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사람이 세상에 온 목적은 선천적인 본성으로 돌아가 최종적으로 반본귀진하며, ‘진선인(眞·善·忍)’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이전에 배운 기공에서 어느 기공사도 사람이 되는 이치를 이야기하지 않았기에 사부님은 남들과 사뭇 다르고 정직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수강생의 신체조절을 하실 때 파룬(法輪)이 내 몸에서 회전하며 신체를 조절해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게다가 강의실 공간 전부에서 매우 좋은 단향 냄새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한번은 자신의 몸에서 매우 짙은 중약(한약)냄새를 맡게 되어서야 자신이 이미 약을 끊고 있었다는 기이한 일을 생각해낼 수 있었습니다. (병 치료로1년 남짓 한약을 복용했었음)그런데 어째서 이렇게 짙은 한약 냄새가 날까?나중에 사부님 설법을 계속 들어서야 사부님께서 신체를 청리하실 때 병 부위에 있는 좋지 않은 것을 전부 제거해주셨기 때문이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사부님께서 수강생에게 파룬을 넣어주시면서 모두 손을 내밀라고 하셨습니다.나도 손을 내밀었고 사부님께서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으셨습니다.나는 손바닥이 뜨거워지면서 파룬이 빠르게 돌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매번 사부님께서 늘 그렇게 자상하고 인내하는 모습으로 수강생 질문에 답해주시는 것을 보고 마음에서 말할 수 없는 감동이 차올랐습니다.그 상화로운 마당에서 마음이 특별히 편안했고 있어 본 적 없는 평정(平靜)을 느꼈습니다.통증으로 쌓였던 일부 원한과 번뇌도 전부 사라졌습니다.

설법반에 며칠 참가하고 심신에 거대한 변화가 생겼습니다.스스로 택시를 타고 설법반에 갈 수 있었으며 얼마 후 심장박동과 부정맥 증상이 매우 크게 개선됐습니다.한동안의 수련한 후 내 몸은 완전히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1기 설법반에 이어 나는 또 사부님의2기 설법반에 참가했습니다.끝나는 그날 모두 사부님 곁에서 기념 촬영도 하고 사인을 받았습니다.나도 사부님으로부터 사인을 받았습니다.사부님께서는 종이에 두 줄로 적어주셨습니다. “공(功)을 수련하는 길은 마음이 지름길이라 대법은 끝없나니 고생을 배(舟)로 삼을지니라”[홍음-法輪大法(파룬따파)]


 사부님 제자(題字)

소중한 사부님의 친필 사인을 나는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으며 그 당시 비록 수련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았으나 반드시 파룬따파 이 법문에서 전일하게 수련해나가리라 결심했습니다.

파룬궁 수련 후 새로워진 모습으로 가정도 더욱 화목해졌습니다.이웃과 친구들은 전과 비교되는 건강한 모습을 보고 매우 놀라워했으며 많은 사람이 이로 인해 대법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2.설법반에서 신적(神跡)을 목격

1)공간을 사이 두고 근종이나 혈관 종양을 제거

사부님께서 법을 전하실 초기 기공형식으로 공을 전하시면서 직접 일부 수련생과 속인에게 병을 치료하셨는데 나는 많은 신적을 목격했습니다.

친척이 있는데 복부에 통증이 생겨 병원 검사 결과 보기 드문 희귀한 포도상 자궁근종이 발견됐으며 직접 근종 절제 수술을 할 수 없고 자궁적출 수술만 가능했습니다.당시 아직 젊은 나이로 임신 능력을 잃기 싫어서 학습반에 찾아와 사부님께 신체를 조절해주실 것을 바랐습니다.사부님께서 근종을 제거하실 때 단지 공간 밖에서 몇 번 잡아내는 동작을 하셨고 그는 일종 무형의 힘을 느낄 수 있었는데 마치 배에서 밖으로 실이 뽑히는 것 같았습니다.잠시 후 배가 편안해졌습니다.나중에 다시 병원 검사를 했더니 근종이 정말로 신기하게 사라졌습니다.돈 한 푼 사용하지 않았고 또 수술도 하지 않았지만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세월이 흘렀어도 매우 건강합니다.

사부님께서 얼파오(二炮,중국인민해방군 제2포병 혹은 중국인민해방군 전략 미사일부대로 간칭은 제2포병 혹은 얼파오)강당 설법반을 진행하실 때40여 세의 여성 수련생이 사부님을 찾아 병 치료를 바랐습니다.그의 목에 비교적 큰 혈관 종양이 자랐으나 기관지 근처여서 병원에서 위험하다며 수술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사부님께서는 정황을 듣고 나서 맞은편에 서게 한 후 손으로 그녀 목 부위에서 역시 매우 가볍게 공간을 사이 두고 몇 번 잡는 동작을 하셨습니다.주변의 수십 명은 두 눈으로 그 종양이 점차 작아지면서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전반 과정은 단지 몇 분이었습니다.둘러섰던 사람들은 매우 놀랐으며 또 이 수련생을 대신해 기뻐했습니다.이 여성 수련생은 집에 돌아온 후 많은 핏덩이와 끈적한 물질을 토해냈고 그 후로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2)사부님,현장에서청각 장애아를 치료해주시다

또 매우 인상 깊은 일이 있는데 역시 얼파오 강당에서였습니다.당시 사부님께서는 따님과 함께 무대 뒤에서 나오셨습니다.그때 한 젊은 아빠가5~6살 되는 남자아이를 데리고 매우 예의를 갖추며 사부님 앞에 막아섰습니다.그 아이는 매우 귀엽게 생겼고 둥글둥글한 얼굴에 통통했으며 두 눈은 초롱초롱했습니다.아이의 아빠는 사부님께 이 아이는 청각장애라고 했고 아무것도 들을 수 없으며 주변 소리에 아무런 반응을 할 수 없고 말을 할 수 없다며 사부님께 치료해주실 것을 간청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매우 자상한 말로 알았다고 말씀하시고 아이의 귀를 보신 후 신체를 조절해주시기 시작했습니다.사부님께서는 아이의 주변 공간에서 몇 번 잡아내는 동작을 하셨고 사부님의 따님에게 청각장애어린이에게 다가가 귀를 두드리라고 했으며 따님은 좌우로 몇 번 두드렸습니다.처음에 어린이는 조금 억울해했으나 여자아이가 두드렸기에 괜찮아하는 것 같았습니다.잠시 후 신기한 일이 발생했습니다.사부님께서 그 어린이와 대화를 하시면서5까지 숫자를 세보라고 했습니다.아이는 정말로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소리를 냈고 또렷하게 숫자를 읽어냈습니다.

아이의 아빠는 이 정황을 목격하고 매우 기뻐했습니다.감동된 나머지 털썩 바닥에 무릎을 꿇고 끊임없이 사부님께 절을 올리며 감사를 드렸습니다!당시 나와 다른 한 수련생도 함께 지켜봤으며 모두 멍해졌고 또 매우 격동됐습니다.이 장면은 지금까지 잊을 수 없습니다.

3)사부님께서 재차 나의 생명을 구해주셨다

1994년에 이르러 설법반에 참가하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져 매회 천 명을 초과했으며 일부 경우는 수천 명이 참가했습니다. 1994년4월 저는 십여 명 수련생과 함께 베이징에서 창춘으로 달려가 창춘 제7기 파룬궁 학습반에 참가했습니다.

이 학습반에서 저에게 매우 특수한 반응이 나타났습니다.사부님께서 첫날 설법을 시작하시자 저는 이유 없이 눈물이 흘렀으며 설법이 끝날 때까지 그랬습니다.이튿날,사흘째 날까지 그러했습니다.사부님께서 설법만 시작하시면,혹은 사부님을 뵙기만 하면 눈물이 왈칵 쏟아져 저 자신도 어찌 된 일인지 몰랐습니다.한 가지 일을 거쳐서야 원인을 조금 알 수 있었습니다.

설법반 사흘째 날,저는 수련생 몇 명과 함께 여관에서 길림대학 밍팡궁(鳴放宮)강당으로 가고 있었습니다.큰 트럭이 철관을 가득 싣고 달리고 있었는데,긴 철관 끝의 길이가 다르게 쌓여 일부는 차 밖으로 튀어나왔습니다.트럭이 우리 앞을 지나갔고 우리는 뒤에서 걷고 있었으며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앞으로 달리던 차가 갑자기 멈췄으나 우리는 발견하지 못하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습니다.그중 철관 하나가 나의 목을 향했으며 매우 위험했습니다. 10cm도 안 되는 거리에서 순간적으로 눈앞으로 한 물체가 갑자기 제가 앞으로 나가는 것을 막아줘 아무런 위험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뒤에서 따라오던 수련생도 깜짝 놀랐으며 저는 즉시 사부님께서 보호해주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간 세상에 있는 몸이기에 사부님께서 다른 공간에서 해주신 일체를 볼 수 없으나 명백한 일면은 사부님께서 이 겁난을 막아주신 것을 꼭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사부님의 자비에 이 공간의 저는 흐르는 눈물을 멈출 수 없었던 것입니다.이런 사연이 있는 수련생은 수천만 명이며 사부님께서 이렇게 여러 해 우리를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감당하셨는지 누가 다 헤아릴 수 있을까요?

설법반 마지막 날 수련생들은 사부님과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이전에 사부님과 기념 촬영을 한 적이 있는 수련생은 재차 찍지 말라고 해서 베이징 수련생이 기념 촬영을 할 때 저는 스스로 밖으로 나갔습니다.이때 사부님께서 저를 보시더니 저를 가리키며 당신도 베이징이라며 함께 촬영하자고 하셨습니다.그 당시, 마음으로 큰 영광을 느꼈으며 매우 감동받았습니다. 이렇게 작은 일에서까지 사부님께서는 모두 마음에 두고 계셨으며 매우 세심하셨습니다.

3.사부님과 함께했던 행복한 시간

1993년1월,우리가 사부님을 따라 참가한 베이징92년 동방건강박람회가 금방 끝났습니다.사부님께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상을 가장 많이 받은 기공사였습니다.작은 설(음력12월23일)을 보내기 전 참여한 우리 몇 명 실무자는 기쁘게 연하장을 받았습니다.

연하장에는 이렇게 적혀있었습니다.

“바람(望):

중국 파룬궁을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큰 공헌을 하시길.

리훙쯔(李洪志)

1993.1.13.”


연하장
(박해가 아직 계속되고 있기에 사진에서 이름을 보이지 않게 처리함.)

당시 저의 마음은 매우 격동됐습니다.자신이 단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한 건데 사부님께서 이렇게 따뜻하고 소중한 선물을 주시리라 생각지도 못했었습니다.사부님의 부탁 말씀 또한 제 마음의 소리로 저는 대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큰 공헌을 할 것입니다.이 소중한 연하장을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기억도 지금까지 마음속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993년12월, 사부님께서 제자를 거느리고 베이징 동방건강박람회에 참가하셨는데 저도 행운으로 실무자 자격으로 참가했습니다.당시100여 개 중의사와 기공 부스가 있었습니다.다른 공법 부스에는 사람이 매우 적었으나 파룬궁 부스에는 사람이 가장 많았습니다.사부님께서 제자를 이끌고 환자의 신체를 조절해주셨는데 당시 사부님께서는 몇 명 제자에게 환자의 병을 치료하도록 하셨습니다.일부 사람은 사진기로 대법제자의 손에서 나오는 광환과 병 치료할 때 나타난 빛기둥을 찍었으며 모두들 찬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 대법제자는 환자의 병을 치료하면서 손바닥에 영체를 잡아낸 후 나에게 소리를 들어보라고 했습니다.그 물체에서 정말로‘찍찍’우는 소리가 났으며 대단한 것을 잡아냈을 때는 정말로 그것이 물어서 피가 나고 물집이 생겼습니다.사부님께서 설법에서 언급하신 정황과 똑같았습니다.

한 대법제자가 환자의 병을 치료할 때 손에서 나간 공이‘팍’하고 전기가 흐르는 것과 같았는데 치료하는 족족 병이 나았으며 매우 신기했습니다.암,반신불수,근종,몸에 부체를 막론하고 다양한 난치병이 박람회 현장에서 치료됐습니다.이 모든 것은 내가 직접 목격하고 들은 것입니다.

파룬궁의 신기한 효과로 이번 동방건강박람회에서 사부님께서는 박람회 최고상인‘변연과학진보상’과 대회‘특별금상’그리고‘시민들의 환영을 받은 기공사’칭호를 받으셨습니다.우리의 공법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이 우주 대법이며 가장 바른 것이라는 점에서 모두 매우 즐거웠습니다.우리 모든 실무자는 또 동방건강박람회에서 발급한 영예 증서를 받았습니다.대법홍전을 위해 자신의 힘을 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의 마음에는 일종 말할 수 없는 행복감이 차올랐습니다.

4.초지일관으로 박해를 지나다

1992년부터 지금까지 걸어온 인생길에서 절반 세월은 파룬따파에서 수련한 시간입니다.수년간 대법에 따라 했고‘진선인(眞·善·忍)’과 동반해서 걸어왔으며 사부님의 가르침,기대와 격려로 박해의 간고한 세월에서 바른 믿음을 확고하게 지킬 수 있었습니다.

1999년7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후 대법에서 수혜를 입은 저로서는 대법에 대한 공정한 말을 하면서 여러 차례 납치당하고 불법으로 노동교양 처분을 받았습니다. 20여 년의 수련 과정에서 수많은 비바람을 겪었으나 대법에 대한 바른 믿음은 종래로 동요한 적이 없습니다.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천리(天理)에 용납이 안 되는 것으로 진상이 크게 밝혀질 그날이 이미 멀지 않았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2020년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라는 신성한 날에 충심으로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사존께서 수천만의 사람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내가 널리 전함은 바로 널리 제도함이니,”[정진요지-사부를 모시다(拜師)]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누가 감히 이 한마디 말에 담긴 진정한 내포를 다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널리 제도하시며 배후에서 감당, 널리 제도하시며 배후에서 베푸심, 널리 제도하시며 배후에서 무량한 자비는 인류의 언어로 담아낼 수 없습니다. 사존께서 이렇게 아름다운 대법을 십악독세(十惡毒世)에 처한 사람에게 전하셔서 희망과 광명으로 걸어갈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원문발표: 2020 5 13
문장분류온고명금(溫故明今)>사부님의 은혜를 회억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3/4050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