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앨버타주 자유당 지도자, 파룬궁 지지(사진)

글/ 캐나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1년 7월 9일 캐나다 캘거리 파룬궁수련생들은 시 중심의 캘거리 문화중심 광장에서 집회를 개최했다. 1백여 명으로 구성된 천국악단과 당고대(唐鼓隊)의 공연은 오가는 행인들의 이목을 끌었다. 캐나다 앨버타 자유당 지도자이며 성 의원인 데이비드 스완 박사는 특별히 회의에 참여해 파룬궁에 대한 지지와 감탄을 표시했다.

加拿大亚省议员戴维∙斯旺在集会上发言
집회에서 발언하는 캐다나 앨버타주 의원 데이비드 스완

省议员戴维∙斯旺与法轮功学员合影
데이비드 의원이 파룬궁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다.

데이비드 의원은 집회 발언에서 파룬궁이 선도한 가치는 세계상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계발을 받게 했고 이로 인해 많은 역경과 박해를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세계 각지 사람들이가득찬 열정으로 진리, 정의와 자유를 추구하려고 하는 현재, 파룬궁 역시 사람들을 위해 동일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권력자들에게 용감하게 진상을 알렸는데이런 권력자들은 들으려 하지 않고 국민들에게 자유를 주려하지 않으며 또한 기본 인권도 주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개개인은 마땅히 기본 인권을 누려야 한다며 중국정부(중국공산당)가 사람들에게 이런 권리를 주지 않는다면 캐나다인 중 한 사람으로서 또한 세계의 일부분으로서 반드시 걸어 나와 모든 사람들이 이런 권리를 소유할 수 있도록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이 이런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감탄과 존경을 표시했고 사람들에게 언론의 자유, 종교 신앙의 자유와 집회의 자유가 있기를 바랐으며 게다가 파룬따파가 영원하도록 기도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1년 07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11/2437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