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영국 시의원: “이 불법적이고 비도덕적인 시행을 멈추게 하기 위해서는 … 세계보건기구 (WHO)가 개입해야 한다.”

[명혜망] 다음 편지는 마크 힐 (Mark Hill)의원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보낸 것이다. 힐 의원이 세계보건기구에 쓴 편지가 그 밑에 있다.

2006년 6월 12일 월요일

내게 중국에서 수감자들로부터 장기적출을 시행하고 있다는 글을 써준 데 감사한다. 나는 이 문제로 국제적 논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당신이 내가 관심을 갖도록 청원한 데 감사한다. 나는 오늘 아침 많은 나의 녹색당 동료들의 연서에 동참하는 서명을 했다.

나는 또한 세계보건기구 윤리위원회에 문제를 조사해달라는 편지를 썼다 – 나는 이 편지를 동봉하며 파룬궁 친구들에게도 복사본을 보냈다.

나는 국제기구가 인권을 보호하고 전 세계 정부 간에 윤리를 증진시키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확고히 믿는 사람이다. 이것은 바로 불법적이고 비인간적인 실행에 대해 그들이 말해야 하는 것을 뜻한다.

부디, 캠페인을 지지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내게 알려 달라.

진심으로,
의원, 마크 힐
피셔게이트 워드 녹색당 의원

알렉산더 캐프론 (Alexander Capron)교수
윤리분과 이사
세계보건기구

친애하는 캐프론 교수님께

나는 중국 장기적출에 대해 국제조사를 하라는 영국 이식사회 윤리위원회의 요구를 지지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나도 중국에서 나오고 있는, 수감된 사람들로부터 동의 없이 맞는 장기를 적출해서 이식하고 있다는 이야기에 충격을 받았다. 이런 인권유린은 특히 박해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집중된 것으로 나타나 있다. 이것은 국제사면위원회와 중국에서 일하는 많은 저널리스트들에 의해 널리 보도된 바 있다.

WHO가 개입하고 갖고 있는 모든 권력을 행사하여 이 불법적이고 비윤리적인 시행이 중지되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근원: http://clearharmony.net/articles/200607/34418.html

발표일자: 2006년 7월 26일
원문일자: 2006년 7월 26일
문장분류: [사회지지]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7/26/759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