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을 수련하는 것은 중생을 구하기 위해서라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 드립니다

[밍후이왕] 신축년 새해가 다가올 즈음, 중국에서 장기적으로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려온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 드립니다.

1999년 7월부터 중국에서 대법제자들이 중공에 잔혹하게 박해당했으며,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요언 날조와 모함을 폭로하고, 가여운 중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각 지역 대법제자들은 압력과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 알리기를 견지해, 많은 시민이 파룬궁(法輪功)의 진상을 알게 됐으며, 자신을 위해 희망과 미래를 선택했습니다.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드리는 새해문안 인사들입니다.

눈이 흩날립니다
집 밖에 나와
사부님 도와 사람을 많이 구합니다
붉은 악마 낙인 지우니
무사하고 복을 받습니다
대법 읽으며 정진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거대한 우주에서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쓰촨(四川)성 청두(成都)시 노년 대법제자 23명이 사존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쓰촨 청두에서 매일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리는 노년 대법제자 23명이 사존의 자비로운 이끄심에 감사드리며,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우리는 더욱 자신을 잘 수련하고,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 하며, 많이 나가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하면서 사존께서 구도해주신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청두 노년 대법제자 23명이 삼가 축원 드립니다.
2021년 2월 3일

청두시 시먼피엔(西門片)구 한 진상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랴오닝(遼寧)성 푸순(撫順)시 왕화(望花)구 한 자료점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사부님의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셨기에 10여 년간 제자의 이 자료점은 무사하게 지내왔습니다. 처음에는 일부 자료만 제작했으나 지금은 풍부하고 다양하며 정교한 여러 가지 자료를 제작할 수 있으며, 다른 자료점에 소모품을 구매해주고, 자료를 송부하면서 기기 수리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자는 오로지 더욱 높은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면서 잘 해야만 자비로운신 사부님의 제도에 저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먼 노정을 더 걷더라도 제자는 흔들리지 않을 것이며, 사명을 깊이 마음에 새겨 법공부와 세 가지 일을 잘 하면서 더 많이 좋은 자료를 제작해, 더욱 많은 세인이 대법의 진상을 알고 구도 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스자좡(石家庄)시 노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께 노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1997년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시어 겨우겨우 더듬거리며 걸어왔습니다. 갑자기 들이닥친 중공 바이러스에 직면해 게을리하지 않았고, 난상(亂象)에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으며, 봉쇄된 아파트 단지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람을 많이 구했습니다. 깨끗하고 눈길을 끄는 곳에 ‘전염병은 사납지만, 자신을 보호하는 데에는 묘방이 있다’라는 스티커를 부착했고, 시민들의 집 문손잡이에 진상 자료를 걸어주었으며, 슈퍼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진상 지폐를 사용하는 등을 하였습니다.

새해 끝 중의 끝에, 저는 더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면서 제 안에서 부족한 점을 찾고, 확고하게 사부님과 법을 믿으며, 모든 난관을 극복하면서 진상을 많이 알려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산둥(山東)성 가오미(高密)시 시골 법공부 팀 대법제자 및 진상을 이해한 가족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우리 팀의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진상 자료를 제작하거나 전달하고 배포하는 수련생들이 있으며, 저희는 꼭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사람을 많이 구할 것이니, 사존께서는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제자들이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合十)

헤이룽장(黑龍江)성 치치하얼(齊齊哈爾)시 푸위(富裕)현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며

눈이 흩날립니다
집 밖에 나와
사부님 도와 사람을 많이 구합니다
붉은 악마 낙인 지우니
무사하고 복을 받습니다
대법 읽으며 정진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거대한 우주에서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푸위현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 일동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들은 꼭 사존께서 요구하신 대로 하면서 세가지 일을 잘 하겠습니다. 일에 봉착하면 서로 교류하며 정진할 것이며, 자신의 서약을 실행하면서 정법(正法)이 원만하게 끝나는 날까지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장쑤(江蘇) 쿤산(崑山)시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이곳 대법제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조사정법(助師正法)의 사명을 잊지 않습니다. 저희는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마지막 노정에서 많은 사람을 구하고, 대법제자의 칭호에 부합되게 조사정법의 사명을 완수하겠습니다.

의지할 곳을 잃은 대법제자가 창춘(長春)에서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는 꼭 자기를 잘 수련하고, 안으로 찾아 착실하게 수련할 것이며, 대법으로 부단히 자신의 부족함을 바로잡고, 최선을 다해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올바르게 수련의 길을 걸으며 더욱 정진하며, 사부님께서 제자를 위해 해주신 모든 것을 소중히 하고, 사부님께서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허베이(河北) 바오딩(保定) 푸핑(阜平) 3인 진상팀에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붉은 악마가 난세에 인간 세상을 해침에, 제자는 사존의 정법(正法)을 따라 전진하며 정념(正念)으로 붉은 악마를 제거하고 사악을 소멸하면서 법이 인간 세상을 바로잡는 데에까지 가서 원만하여 사부님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허베이 한단(邯鄲) 진상팀 대법제자 일동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사부님 말씀에 따라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 해, 사부님께서 기뻐하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쓰촨(四川)성 청두(成都)시 솽류(雙流)구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창춘 3인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3인 진상팀이며, 사존께서 보호해 주시어 시련을 겪는 가운데 오늘날까지 걸어올 수 있었습니다. 사존의 고심한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남은 길을 잘 걷고, 많은 사람을 구하면서 원만해 사부님 따라 돌아갈 것이니, 사존께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산둥 자오위안(招遠) 진상팀 대법제자 9명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호탕한 부처의 은혜

붉은 악마 거짓말이 인간세상을 해칩니다
자비로우신 사존께서 정법(正法)을 전하셨고
대법은 제자의 지혜를 열어주었습니다
거짓말 폭로하고 양지와 선(善)을 일깨우니
풍상설우는 가로막지 못합니다
사부님께서 보호하시고 겁난에서 구해 주심에
중생이 깨어나 구도 됩니다
장래에 복 받고 장수를 누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하며
뭇 제자 사존께서 중원에 오시기를 바랍니다
서약 실행해 소망 이뤄
원만해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랴오닝(遼寧)성 안산(鞍山)시 한 진상 항목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吉林)성 랴오위안(遼源)시 둥펑(東豐)현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인간 세상의 난상은 아주 복잡하며, 정법의 형세 거세니 시간은 날로 급박해져 제자들은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서둘러 중생을 구도해 사존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도 조사정법 하려는 제자들의 확고한 결심을 바꾸지 못합니다. 맹렬한 불 속에서 진짜 금이 나타나며, 제자들은 꼭 최선을 다해 진상을 알리며 사명을 완수할 것이니 사존께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제자들은 사존께 새해 인사 올리며,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들은 사존이 그립습니다. 사존께서 하루빨리 돌아오시길 기원합니다!

지린성 랴오위안시 둥펑현 진상팀
2021년 2월 1일

중국에서 사당의 법을 이용해 진상을 알리는 항목팀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헤이룽장 다싱안 산맥(大興安岭) 자거다치(加格達奇)구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河北) 과학기술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가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인간 세상의 모든 언어로도 제자의 사부님 은혜에 대한 무한한 감사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한 달 가까이 지난 스자좡(石家莊) 전체 시 봉쇄 이후, 제자는 거주하는 아파트 단지에서 꾸준히 자료를 배포하고, 얼굴을 마주하고 진상을 알렸으며, 봉쇄된 아파트 단지를 나와서 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습니다. 이 기간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보호해 주신다는 것을 더 절실하게 느껴,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연장해오신 일분일초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 시일에 서둘러 자아 수련을 잘하고, 대법의 복음을 알리면서 더 많은 세인을 구도하겠습니다!

제자는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베이 과학기술계 대법제자 올림

중국 한 온라인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청두(成都)시 진상팀 대법제자 7명이 큰절을 올리면서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베이징(北京) 한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수고 많으십니다! 제자들은 새해에 꼭 최선을 다해 세 가지 일을 잘 하면서 사람 마음을 많이 버리고, 부단히 정진하면서 원만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베이징 한 진상팀 대법제자 일동
2021년 2월 4일

허베이성 탕산(唐山)시 구예(古冶)구 한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설날이 다가올 즈음, 저희 진상팀 수련생 일동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에 저희는 꼭 속인 사회에서 일어나는 난상의 교란을 받지 않을 것이며, 진상을 많이 알려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탕산 구예구 한 진상팀 대법제자

헤이룽장성 쑤이링(綏棱) 임업지구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 한단(邯鄲)시 한 진상팀 대법제자 일동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지린성 화뎬(樺甸)시 한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새해에 저희는 열심히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도하면서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보답하겠습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스(佳木斯)시 한 전화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쓰촨성 쑤이닝(遂寧)시 2인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님, 수고 많으십니다! 사존의 자비로우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 제자들은 법공부와 자아 수련을 잘 하며, 사명을 잊지 않고, 힘을 합쳐 서로 협력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꾸준히 진상을 알려 더 많은 중생을 구할 것입니다.

오직 사존께서 미소지으시기만을 바랍니다!

허베이성 장자커우(張家口)시 화이안(懷安)현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후베이(湖北)성 톈먼(天門)시 자료점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중공 사당(邪黨)이 통제하는 중국 대륙에서, 저희는 엄혹한 현실의 시련 속에서도 확고하게 사부님에 대한 믿음을 견지했습니다. 만들어진 자료점은 어느덧 시련 속에 20년이 넘었고, 줄곧 제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가 행한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보호해 주시어 완수할 수 있었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저희는 다만 마땅히 해야 할 것을 최선을 다해서 하고 있을 뿐입니다.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랴오닝(遼寧) 안산(鞍山) 한 작은 자료점 대법제자와 가족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는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이는 속인의 언어로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오직 더욱 정진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잘 해야만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산둥(山東) 멍인(蒙陰) 한 자료점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대법을 얻어 24년간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셨기에 현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 제자는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마지막 남은 길을 바르게 잘 걸으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지린(吉林)성 눙안(農安)현 진상팀 대법제자 3명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들은 자비롭게 구도(救度)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줄곧 보호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과 중생을 위해 모든 것을 감당하신 사존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꼭 세가지 일을 잘 하고, 사명을 완수하여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눙안현 진상팀 대법제자 3명 올림
2021년 1월 16일

산둥(山東)웨이팡(濰坊) 자료점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 자료점 제자들은 다년간 일선에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것을 줄곧 견지해 왔습니다. 새해에 저희 전체 대법제자들은 꼭 사부님의 정법(正法) 노정을 굳게 따라 용맹정진할 것이며, 사존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니, 사존께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후베이(湖北)성 스옌(十堰)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님의 자비로우신 구도(救度)와 함께 새해를 맞았습니다. 신년이 다가올 즈음, 스옌시 한 자료점 대법제자와 친지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의 은혜에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쓰촨(四川)성 난충(南充)시 한 자료점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자들은 사존을 그리워합니다!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마음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으며, 제자는 꼭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진상을 잘 알리면서 더 많은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난충시 한 자료점 대법제자가 큰절을 올립니다!

우한(武漢)시 한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우한의 한 진상팀 대법제자들입니다. 20여 년간 박해에 반대하며 진상 알리기를 견지했으며, 수차례 매우 위험한 상황에 직면했어도 무사히 넘었습니다. 만약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더라면 제자들은 오늘날까지 올 수 없다는 것을 아주 분명하게 알고 있습니다. 제자들 사존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제자들은 꼭 사존께서 안배하신 길을 잘 걸을 것이며,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법공부를 잘 하면서 안으로 찾는 것을 터득하겠습니다. 심성을 제고하고, 신(神)의 길에서 부단히 승화해 새로운 우주의 무사 무아의 경지에 이른 각자가 될 것이며, 원만해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신장(新疆)웨이우얼(維吾爾) 자치구 자료전 대법제자 일동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촌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허베이(河北) 바오딩(保定)시 줘저우(涿州) 한 자료점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의 자료점은 사존께서 자비롭게 보호해 주시어 18년간 안정적으로 운영됐으며, 매번 정교하고 아름다운 진상 자료를 수련생들이 중생들에게 배포해 구도 된 생명을 볼 때마다 진심으로 사존께 감사드렸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존께서 하신 것입니다. 사존께서 중생이 구도 되게 하시기 위해 모든 것을 다 소진하셨다는 것을 제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구도 된 사람들이 제자들에게 감사를 표할 때마다, 언제나 “자비롭고 위대하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제자가 여기에서 구도 된 중생을 대신해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구도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줘저우 한 자료점 전체 대법제자 올림
2021년 2월 3일

중국 대륙 대법제자 다섯 명과 가족들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2019년에 진상을 알리다가 박해당한 대법제자 다섯 명입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저희는 가족 대법제자들과 함께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진상을 전하다

가랑비 살랑살랑 내리고
차가 천 리 달리니 산천이 움직이며
진상이 시골로 두루 퍼졌습니다
미풍이 가볍게 불고
여명이 어두운 빛을 띱니다
비바람과 어려움 두려워하지 않고
자비롭고 선한 마음으로 굳세게 앞으로 나아갑니다
밤하늘의 성하를 건너고
삼림과 높은 비탈을 통과합니다
중생들이 진상 알아 구원되길 바랍니다

장쑤(江蘇)성 한 진상팀 대법제자 일동이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3일
문장분류: 설날 인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3/42058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14/1908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