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오클랜드 행사에서 ‘중공의 잔학행위 비난’

글/ 뉴질랜드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2021년 2월 14일, 뉴질랜드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오클랜드 아본데일 목장에서 3억 7천만 중국인의 중국공산당(중공)과 부속조직 탈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행사 사회자는 인권을 침해하고 살아있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의 장기를 적출한 중공의 잔학한 행위를 폭로했고,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사실을 초기에 은폐함으로써 전 세계에 전파한 책임이 중공에 있다고 지적했다.

천국악단이 행사에서 중공을 탈퇴한 중국인들을 축하하는 연주를 했다.

천국악단과 요고대 공연은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다. 초청 연사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의 전통문화를 파괴한 중공의 폭력적인 정치 운동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또 현재 공산당이 서구 민주주의 사회에 침투해 인류를 위협하고 있다며 중공의 파괴적 본성을 분명히 직시하고 저항할 것을 국제사회에 촉구했다.

서구 민주주의 국가는 중공의 침투에 저항해야

딩하이장은 중국인들이 진실을 말하는 매체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초청 연사 딩하이장이 말했다. “2020년 미국 대선을 통해 중공의 서방 민주주의 국가에 대한 침투가 놀라운 정도에 이르렀음을 알았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대기업과 은행에서 중공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공은 서방 국가 체제의 틈에 끼어들어 서구사회, 특히 대학에 비양심적으로 철저히 침투해왔습니다. 중공 요원은 학생과 교직원의 면접관으로 위장하지만 실제로는 공산주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는 민주국가의 가치와 인류가 공유하는 공통 가치와는 완전히 반대입니다.”

“서방국가 사람들은 직접적인 위협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공산주의 전체주의 국가에서 왔기 때문에 위험성과 그로 인한 막대한 피해를 알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자들은 민주주의 국가의 언론의 자유를 이용해 공산주의 이념과 가치관을 전파합니다. 중국 현지 언론과 신문은 심지어 신화통신(중공 통제 하의 매체)의 사설을 전재하기도 합니다.”

“서방국가에서는 국가의 권리가 사법부, 행정부, 입법부로 나뉘고 언론은 사실을 보도하는 독립적인 기관입니다. 그러나 중공은 매체가 중공의 일부라고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매체는 사람들에게 정보 전파를 돕는 당의 입과 같습니다. 중국 언론은 국민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대신 당의 의도를 방송합니다.”

딩하이장은 창립 이래 중공의 궁극적인 의도는 전 세계를 공산주의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어떻게 중공에 저항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운영하는 매체를 보고 읽을 것을 제안합니다. 그것은 진실을 말하는 유일한 중국 매체입니다. 중공의 매체를 보면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능력을 잃게 됩니다. 무엇이 좋은 것입니까? 무엇이 나쁩니까? 무엇이 해롭습니까?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인식하는 능력을 향상해야 합니다.”

“중국에서는 파룬따파에 대한 중공의 비방과 소문, 명예훼손 때문에 사람들이 이 수련법을 오해할 수 있습니다. 나도 중국을 떠나기 전에 이렇게 잘못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중국을 떠나 수련생들과 교류한 후 그들이 중국의 전통 가치관인 자비, 정직, 예의, 지혜, 신뢰를 유지하는 최고의 사람들이라고 느꼈습니다.”

현직 목사 “중공이 제거될 때까지 세상은 평화롭지 못해”

조셉 목사는 중공의 폭력적인 정치 체제하에서 중국인들은 노예로 전락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온 기독교 목사 조셉은 행사에서 말했다. “공산당 정권은 인류 역사상 가장 부패하고 야만적이고, 불합리하고, 고압적이고, 기만적이며 무서운 정치 체제입니다. 중공은 모든 권리가 국민에게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 통제하에서 중국 국민은 투표할 수 없습니다. 모든 공무원은 고위 당국에 의해 임명되며 모든 권리와 권한은 중공에 있습니다.”

“모든 중국인은 강제로 정권을 받아들이게 됐고 모두 노예가 되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중공이 착취하고 소모하는 소모성 자원입니다.”

“한때 중공 정권하에서 살았던 사람으로서 나는 노예 생활의 고통과 고난을 깊이 느꼈습니다. 중국인들은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을 하면서 세상에서 가장 적은 임금을 받고 최악의 생활 조건에서 생활합니다. 그들은 아무렇게나 권력을 남용하고 사람들을 모욕하는 공무원들을 용인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혜택이나 보장이 없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믿음의 자유도 빼앗겼습니다. 오늘날 중국은 이미 중공 산하 세계 최대의 강제수용소로 탈바꿈했습니다. 번영이라는 허울 아래 수많은 사람이 가족과 헤어지고 결국 가정이 파괴되는 비극적인 결말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비극을 폭로하기 위해 중공의 통제를 극복할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조셉은 중공이 서방 민주주의 국가에 침투하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스럽다고 강조했다. “중공의 사악한 발톱이 동남아시아와 아프리카를 향해 뻗어 나갈 때,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우리와는 거리가 멀리 있는 일이라고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중공의 발걸음이 홍콩으로 들어갔을 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위험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중공의 송곳니가 뉴질랜드의 재계, 학계, 언론, 심지어 의회와 정부까지 침투했을 때 많은 사람은 여전히 아무것도 잘못됐다고 느끼지 않았습니다.”

“개미둥지가 천리 길 제방을 무너뜨릴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중공의 폭력 정권이 만들어 낸 악몽을 적절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중국인에게 수년간의 고통을 초래한 이 자아도취적인 정권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한편, 자유의 안식처인 뉴질랜드에 올 만큼 운이 좋은 중국인들에게 우리 자신과 미래 세대의 자유와 미래를 위해 중공의 추악한 얼굴을 분명히 인식시켜야 합니다. 우리는 중공의 마수에 저항하고 붉은 악마의 독이 퍼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셉은 “이 악한 정권이 존재하는 한 세상은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중공이 제거될 때까지 세계는 평화롭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인들은 고국에서 악을 쫓아내야 한다”

빌리 프라사드는 중공 종식 청원에 서명했다.

행사가 왜 열렸는지 알게 된 후 빌리 프라사드(Billy Prasad)는 중공 정권 종식 청원서에 서명하고 싶어 했다. 그는 말했다. “중공이 한 일(장기적출)이 너무 역겨워요. 왜 세상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모를까요? 이 배너를 보고 정보를 읽은 후에야 중공이 돈을 위해 살아있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에게서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정말 끔찍합니다. 또한 나를 정말 슬프게 합니다. 중공은 수련자들로부터 인간으로서의 기본권을 박탈시키기 위해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 문화에 대해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는 중국이 5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여러 왕조가 많은 위대한 황제를 육성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황제는 자비를 바탕으로 국가를 건설했으며 미래 세대를 위한 좋은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중국인들은 고국을 보호하기 위해 만리장성을 건설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성안에서 믿을 수 없는 악행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위대한 문화를 찾아야 하고 고국에서 악을 쫓아내야 합니다. 중공은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위협과 협박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중국 사람들은 항상 두려워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정의의 편에 서 있는 파룬따파

스테파니 헤이니스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배우고 싶어 했다.

동물보호주의자인 스테파니 헤이니스(Stephanie Haynes)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국민들의 이러한 기본적인 호소가 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중국은 매우 아름답고 훌륭한 전통적인 가치관을 따르고 있습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사람들에게 이기적이지 않고 옳은 일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친절해야 하고 진정한 법을 따라야 하는데 진정한 법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굳게 붙잡아야 하며 아무도 우리에게서 빼앗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모두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어 합니다. 당신들은 모두 정의의 편에 서서 무서운 중공을 반대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치를 깨닫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배우고 싶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6/42088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2/19/1910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