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텍사스 휴스턴시장, 션윈예술단 표창

[밍후이왕] 션윈(神韻)예술단은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휴스턴 워담센터 브라운극장에서 6회 공연을 선보여, 중국 5천 년 문화의 정수를 재현한 무대를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휴스턴시장은 9월 19일부터 26일까지를 ‘휴스턴 션윈공연 예술주간’으로 선포하고 션윈예술단을 표창했다. 시장은 또한 성공적이고 기억에 남게 될 이번 공연을 위해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전했다.

다음은 휴스턴시장의 션윈예술단 표창 번역문이다.

2006년에 설립된 션윈예술단은 중국 5천 년 찬란한 문화를 되살리는 ‘문화 복원’을 사명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메시지를 느낄 수 있는 잊지 못할 여행으로 관객들을 안내합니다. 션윈은 중국고전무용의 깊은 내면의 지혜, 우아한 기질과 정통 의상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획기적인 음악은 동·서양의 정수를 완벽하게 결합해 모든 춤에 더할 나위 없는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션윈예술단의 독특한 중국고전무용, 민족무용, 민속무용은 현대의 무대를 뛰어넘어 고대 신화와 전설, 영웅들의 영광을 무대 위에 재현하여 사람을 매료시킬 뿐만 아니라, 더 깊이 있는 교육을 제공하여 사람의 영감을 풍부하게 하고 사람들을 격려해줍니다. 아울러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보기 드문 아름다움(美)과 선(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션윈예술단은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것(션윈)은 중국 전통문화의 본래 모습이며, 우아함과 유려함, 내재된 힘과 바른(正) 미덕에 대한 연구입니다. 저명한 성악가의 노래와 경이로운 춤을 통해 인자함과 선량함 그리고 용기의 주제를 이끌어냅니다. 또한, 역경을 극복한 인간 정신과 고무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사색을 불러일으키는 춤’은 우리의 항공우주 도시-휴스턴을 희망으로 가득 채웁니다.

9월 18일부터 9월 26일까지 미국 남부 파룬따파(法輪大法)학회는 휴스턴의 워담센터 브라운극장에서 션윈예술단의 새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휴스턴 시민들은 션윈예술단의 예술적 성취와 문화적 공헌을 알게 돼 기쁘며, 휴스턴시는 성공적이고 기억에 남는 이 행사를 위해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보내는 바입니다.

따라서 나 실베스터 터너 휴스턴시장은 2021년 9월 19일부터 9월 26일까지를 ‘텍사스 휴스턴 션윈공연 예술주간’으로 선언합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나는 이미 여기에 서명했고, 2021년 9월 9일에 휴스턴시 공식 인장을 날인했습니다.

실베스터 터너 휴스턴시장 서명

휴스턴시장 실베스터 터너

 

​원문발표: 2021년 9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12/43072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9/18/1951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