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1년 해외대법제자 온라인법회 원고모집 안내

[밍후이왕] 파룬따파학회(法輪大法學會)는 오늘부터 2021년 해외 대법제자 온라인법회 원고를 모집하니, 여러 수련생들은 활발히 기고해주기 바란다.

중공바이러스 전염병의 확산으로 인해 2020년에는 대형 국제법회를 개최하지 않았다. 많은 해외대법제자들은 특수한 환경 속에서 어떻게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고 수련 정진을 유지하는지에 관해 많은 심득이 있다. 현재 각국의 여행수칙과 집회의 제한이 아직 풀리지 않은 것을 감안하여 해외대법제자를 위한 온라인법회를 열어 서로 교류하며 비학비수(比學比修)하는 기회를 제공해주길 희망하는 많은 수련생의 피드백을 받았다.

지난해부터 세상의 형세는 파란만장했는데 사악은 이미 말로에 이르렀다. 대법제자로서 이 관건적인 시각에 사부님의 정법을 돕고 중생구도의 책임을 더 잘 이행하기 위해, 해외 수련생들은 자신이 대법에서 어떻게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 한 체득을 성심성의껏 원고로 작성하기 바란다. 예를 들면 서로 다른 외부 조건을 마주하여 어떻게 적극적으로 기연을 잡아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는지, 어떻게 관념을 바꾸었는지, 부딪힌 어려움을 수련인의 심태로 대처했는지, 수련생 간 조율과 협력 속에서 어떻게 자아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고 선타후아(先他后我)했는지, 난세 속에서 어떻게 법을 스승으로 삼고 이성적인 청성을 유지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안일한 마음을 극복하고 수련을 초심과 같이 했는지 등등이다.

원고 모집은 해외에 있는 대법제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대법 항목에 있는 수련생들은 투고 시 구체적으로 대법 항목의 세부적인 작업사항을 담지 말기 바란다.

투고 이메일: paper2021@acosm.com

투고자는 자신의 이름, 직업, 거주 국가, 도시, 연락처 그리고 전자메일을 기재해야 한다. 중국어, 영문 외에 다른 언어의 글로 투고할 때는 중국어로 된 번역본을 함께 제공해 주기 바란다. 원고는 한 번만 투고하기를 바란다. 몇 글자를 고쳐서 다시 투고하지 않기를 바라는데, 심사하는 수련생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원고 모집은 오늘부터 시작하여 2021년 5월 20일에 마감한다. 채택된 원고는 6월 밍후이왕사이트에 게재된다.

파룬따파학회(法輪大法學會)
2021년 3월 19일

 

원문발표: 2021년 3월 20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파룬따파학회공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0/422339.html